crossorigin="anonymous"> 유럽여행 8일차]Day - 8 프라하 구시가지 광장/프라하성/맥주공장/존 레논벽/하벨 시장 프라하 볼거리 완전 정복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럽여행 8일차]Day - 8 프라하 구시가지 광장/프라하성/맥주공장/존 레논벽/하벨 시장 프라하 볼거리 완전 정복

여행/해외

by 위식의 흐름 2019. 8. 20. 10:5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

어제에 이어 오늘은 프라하 볼거리를 알려드릴려고 하는데요!

이전 포스팅이 궁금하시다면!

2019/07/13 - [여행/해외] - 유럽 여행] 2주간 유럽 여행 코스 경비 일정/ 에바 항공/ 인천공항에서 샤를드골

 

유럽 여행] 2주간 유럽 여행 코스 경비 일정/ 에바 항공/ 인천공항에서 샤를드골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오늘은 동생과 다녀온 유럽여행! 2주간의 일정 및 코스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 말로만 들어도 행복한 유럽여행! 다들 한번쯤 생각 해보셨죠? 나름 도..

tph99173.tistory.com

2019/07/13 - [여행/해외] - 유럽 여행]파리 여행] Day -1 파리 생제르망 스타디움 - 루브르 박물관 - 에펠탑

 

유럽 여행]파리 여행] Day -1 파리 생제르망 스타디움 - 루브르 박물관 - 에펠탑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저번 여행 일정 및 경비에 관한 포스팅에 이어 오늘은 파리 도착 후 일정에 대해서 포스팅 해볼게요 :) 일정 및 여행 경비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확인 부..

tph99173.tistory.com

2019/07/14 - [여행/해외] - 유럽 여행] 2일차 파리 여행 Day-2 몽마르뜨 언덕 가는법 그리고 부다페스트

 

유럽 여행] 2일차 파리 여행 Day-2 몽마르뜨 언덕 가는법 그리고 부다페스트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오늘은 파리 여행 2일차 그리고 저희들의 유럽 여행 2일차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 전의 내용이 궁금하신분들은 여기로 확인 부탁 드릴게요 :) ↓&dar..

tph99173.tistory.com

2019/07/14 - [여행/해외] - 유럽 여행] 3일차 Day - 3 헝가리 부다페스트 완전 정복! 환전소/마차슈 성당/ 대중교통 이용법/ 어부의 요새/ 루프탑 펍

 

유럽 여행] 3일차 Day - 3 헝가리 부다페스트 완전 정복! 환전소/마차슈 성당/ 대중교통 이용법/ 어부의 요새/ 루프탑 펍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2일차 파리의 일정을 끝내고 헝가리에서 새로운 여정을 준비하려고하는데요! 이전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제가 순서대로 정리 해드릴 테니 참고 해보세요 :) &darr..

tph99173.tistory.com

2019/07/15 - [여행/해외] - 유럽 여행] 여행 4일차 Day-4 헝가리 부다페스트 세체니 온천(시간, 가격, 위치)/부다페스트 국회 의사당 야경

 

유럽 여행] 여행 4일차 Day-4 헝가리 부다페스트 세체니 온천(시간, 가격, 위치)/부다페스트 국회 의사당 야경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 부다페스트에서의 2일차 오늘은 세체니 온천과 국회 의사당 야경을 보기 위해 아침부터 준비 후 세체니 온천으로 향했어요! 이전 내용들이 궁금하시거나 부다페스..

tph99173.tistory.com

2019/07/16 - [여행/해외] - 유럽여행]5일차 Day5 힐링여행 크로아티아의 숨은 보석 '두브로브 니크' 플릭스버스이용 후기 자그레브에서 두브로브니크 (우버 택시)

 

유럽여행]5일차 Day5 힐링여행 크로아티아의 숨은 보석 '두브로브 니크' 플릭스버스이용 후기 자그레브에서 두브로브니크 (우버 택시)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오늘은 부다페스트에서의 마지막날! 그리고 저희들의 여행 중 가장 하이라이트인 두브로브니크로 가는날입니다! 저희 유럽여행의 전체 일정이 궁금하시다면 하나하..

tph99173.tistory.com

2019/07/17 - [여행/해외] - 유럽여행]6일차 Day6 두브로브니크 물가/ 두브로브니크 성벽 투어/ 두브로브니크 부자 카페/두브로브니크 스르지산 케이블카

 

유럽여행]6일차 Day6 두브로브니크 물가/ 두브로브니크 성벽 투어/ 두브로브니크 부자 카페/두브로브니크 스르지산 케이블카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이번에는 두브로브니크에서 2일차! 두브로브니크 하루만에 완전 정복에 대해서 다뤄 볼게요! 이전 여행 정보가 궁금하신분들은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 &d..

tph99173.tistory.com

2019/08/19 - [여행/해외] - 유럽여행 7일차] D-7 낭만의 도시 프라하 교통/물가/맛집(feat. XXXL 호가든 비어)

 

유럽여행 7일차] D-7 낭만의 도시 프라하 교통/물가/맛집(feat. XXXL 호가든 비어)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오늘은 유럽여행 7일차 프라하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프라하 하면 가장 많이 떠오르는게 낭만의 도시라는 수식어 아닐까요? 연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tph99173.tistory.com

사실 프라하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 예전에도 2주동안 머문 적이 있기 때문에

거의 생활 하다 시피 했기 때문에!! ㅋㅋㅋㅋ

핵심적인 볼거리는 거의 다 알고 있어요!

그럼 바로 시작 해볼까요????

 

- 프라하 성 - 

https://goo.gl/maps/iq6MH6RMxA8vetW36

 

프라하 성

★★★★★ · 성곽 · Hradčany

www.google.co.kr

입장권 종류 일반 입장료 할인 가족 입장료
프라하성 - A코스 350CZK 175CZK 700CZK
프라하성 - B코스 250CZK 125CZK 500CZK
프라하성 - C코스 350CZK 175CZK 700CZK
'프라하성 이야기' 전시관 140CZK 70CZK 280CZK
프라하성 미술관 100CZK 50CZK 200CZK
화약탑 - '성 근위대' 전시관 70CZK 40CZK 140CZK
'성 비트 보물' 전시관 250CZK 125CZK 500CZK

* 할인
6세부터16세까지 청소년
26세 미만의 정규/일반 코스로 공부하는 고등학생 및 대학생
65세 이상 노인
유효한 카드 및 등록증 또는 정규/일반 코스 재학 증명서제출시에만 할인이 가능합니다.

** 가족 입장료
16세 미만 어린이 1~5명 및 성인 최대2 명
초등학교 (체코 9년제) 입장료
프라하 성 (관람 코스 A + 프라하 성 미술관) – 초등학생은 교사 동반시 학교가 인증한 명단 제시 (학생 최대 30 명 + 동반인 2명) 그룹 입장료 150,-CZK
무료 입장
교사가 동반한 유치원생
6세 미만 어린이
장애인 카드 소지자 (ZTP 카드)
장애인 카드 소지자 (ZTP-P 카드) -동반인 1 명을 포함
프라하 성 건물내 입장권을 구입한 관람객들을 안내하는 것으로 표시된 면허를 소지한 관광 가이드
학교 그룹에 동반하는 교사 (동반학생수 15명을 기준으로1인 무료 입장)
미디어 관계자 입장 조건
조건을 다운로드 (PDF, 217 kB)

내부 사진 촬영 - 허가
플래시와 삼각대 미소지한 경우 50,- CZK
‘프라하 성 이야기’, ‘성 비트 보물’ 상설 전시 및 프라하 성 미술관에서는 촬영 금지
입장권은 이틀간 유효합니다 (구입일과 그 다음날). 구입한 입장권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제2중정과 제3중정에 위치된 프라하 성 관리청의 안내소와 주조소의 안뜰, 프라하 성 미술관, 구왕궁, 황금 소로 및 달리보르카 탑 옆에 위치한 매표소에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음악회 입장권은 프라하 성 제2중정에 위치한 안내소의 특별 판매소에서 구매 할 수 있습니다.

단기 전시 입장권은 전시회 장소에서 판매합니다.

샤토 라니(Lány) 공원 : 입장료
입장료 15,- CZK
입장권은 당일에만 유효합니다. 입장권은 공원 입구에서 판매합니다.

무료 입장 : 6 세 미만 어린이 / 장애인 카드 소지자 (ZTP 카드) / 장애인 카드 소지자 (ZTP/P 카드) - 동반인 1명을 포함.

 

프라하성까지 올라가는 입장료는 따로 받지 않아요

내부에 들어가고 싶다면 입장료를 구입 후 들어가시면 됩니다 :)

집들이 옹기종기 모여서 정말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데요

이래서 프라하 프라하 하는가봐요 ㅎㅎ

또 프라하는 옛부터 예술의 많은 역사가 있는곳이기도 한데요

그래서인지 미술작품들이나 음악하시는분들을 자주 만나실 수 있어요!

실력 또한 출중 하시고요 ㅋㅋㅋㅋ

이게 바로 유럽갬성 아입니까?!

 

- 구시가지 광장 -

https://goo.gl/maps/TwS7gefj6jkxGdky5

 

Old Town Square

★★★★★ · 대광장 · Staroměstské nám.

www.google.co.kr

프라하의 만남의 장소! ㅋㅋㅋㅋ

진짜 여기서 모든게 시작되고 끝나는것 같아요!

저희도 하루도 빼놓지 않고 구시가지는 지나다녔거든요 ㅋㅋㅋㅋ

유럽의 건축양식은 언제 봐도 설레게 만들어요

특히 구시가지 광장쪽의 오래된 건축 양식들은

역사가 깊은곳인데요

그만큼 사람들에게 인기도 많은 곳이고

광장 중앙에서는 각종 이벤트를 많이 하고 있으니 꼭 한번 가봐야하는 곳 중 하나에요

(사실 가기싫어도 무조건 지나치게 되어있어요 ㅋㅋㅋㅋ)

이게 바로 유럽갬성 아입니까?!!2222

진짜 비눗방울 하나로 행복해하는 아이들을 보고 있으면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이고 마음이 편안해져요 저절로 아빠 미소 짓게 돼요 진짜 ㅋㅋㅋㅋㅋ

우리나라 아이들은 스마트폰만 보고 있는데 아이들은 원래 이렇게 놀아야하는건데 라는

아재스러운 생각을 하면서요 ㅋㅋㅋㅋㅋ

밤이되면 색다른 분위기와

색다른 사람.....이.....

저분 무서웠어요.....진심

저러고 계속 웃고 있어요

돈벌기 참 힘들쥬? ㅋㅋㅋㅋㅋㅋ

아! 이 구시가지 광장쪽이 이번 스파이더맨 촬영장소로 나올꺼에요

아마 맞을꺼에요 ㅋㅋㅋㅋ 얼핏 보고 어! 저기 아는데 이랬는데

아마 맞겠죠 ㅎㅎㅎ.....

 

- 존레논 벽 -

https://goo.gl/maps/7VBaeLoM6TMnffns8

 

레넌 벽

★★★★☆ · 기념비 · Velkopřevorské náměstí, Malá Strana

www.google.co.kr

사실 존레논 벽은 2주동안 있으면서 가본곳만 가고 해서 너무 지루했어요

그래서 굳이 안가도 되지만 볼게 없는곳이지만 ㅋㅋㅋㅋㅋ

한번 가보자며 간곳인데

오 예상외로 좋았어요

나라별로 적힌 문구를 읽는 재미도 있었고

벽이 은근 길게 쭉 늘어져 있는데

버스킹 하시는분들이 일정한 간격을 두고 연주와 노래를 하시거든요!

살짝 우리나라의 김광석 거리 느낌이에요!

비틀즈 노래를 좋아한다면 추천!!!!

 

- 맥주 공장 -

프라하는 맥주가 맛있기로도 유명한데요!

라거 부터 시작해서 흑맥주까지

맥주공장에서 우리나라돈으로 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맛볼수 있어요!

세계 다양한 맥주들이 전시되어 있고

우리나라 맥주는 없었고 ^^

근데 우리나라 맥주는 솔직히 아직은 많이 부족한것 같아요 ㅜㅜ

입장료에 포함된 가격으로 맥주를 맛볼 수 있어요!

4개 다 시킨다고 따로 돈을 더 받거나 하지는 않아요!

그래서 다 시켜서 맛을 봤는데

오 정말 다 다른 맛이며

깊이도 확실히 다른게 느껴져요 ㅋㅋㅋㅋ

저는 아무래도 세미라거 취향인가봐요 제일 맛있게 먹었거든요 :)

맥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가보시길 바래요 ㅎㅎ

 

- 하벨 시장 -

아직 오픈 전인 하벨시장!

여기로 말할것 같으면 우리나라 전통 시장이죠!

각종 채소 과일 그리고 기념품들 아이들 장난감까지

없는게 없을 정도로 길게 쭉 뻗어진 시장이에요!

그나라에 오면 그나라의 식문화나 식품들에 대해 알아가는 재미도 쏠쏠 하니

하벨 시장 무조건 추천!!!

계속 흐리다가 맑은날씨에 무작정 셔터부터 누르니

대충 찍어도 인생샷들을 건졌어요!

진짜 프라하는 사랑입니다 ㅜㅜ

 

- 번외편 -

제가 이 꼴레뇨 집을 올리려다가 만 이유는

3년전만 해도 있었던 이 큰 식당이!!!!

지금 찾으니 없어요 ㅜㅜㅜ

진짜 JMT에 가격도 혜자였는데 아쉽지만 어쩔수 없쥬ㅠㅠ

그래도 아쉬우니 사진이라도 투척!!!

 

- 프라하 기념품 -

이 술로 말할것 같으면

프라하 전통 술인 '베체로브카'

보드카에 박하스를 섞은 느낌?

원래는 소화제/위장약으로 쓰인 약이였다 하더라구요

하지만 이젠 체코의 전통 술로 자리매김하여 기념품으로 팔리고 있으니

한번 맛보는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해요 ㅎㅎㅎ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며

이제 마지막 일정인 오스트리아 비엔나!

기대해주세용 ㅋㅋㅋㅋ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