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유럽 여행] 2주간 유럽 여행 코스 경비 일정/ 에바 항공/ 인천공항에서 샤를드골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럽 여행] 2주간 유럽 여행 코스 경비 일정/ 에바 항공/ 인천공항에서 샤를드골

여행/해외

by 위식의 흐름 2019. 7. 13. 12:1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오늘은 동생과 다녀온 유럽여행! 2주간의 일정 및 코스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

말로만 들어도 행복한 유럽여행! 다들 한번쯤 생각 해보셨죠?

나름 도움이 되었으면 해서 이번 포스팅 저의 개인적인 경험들로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해요!

우선 저희가 예약한 저가 항공사는

https://www.evaair.com/ko-kr/about-eva-air/

 

에바항공 알아보기 - EVA Air | 대한민국

에바항공이 제공하는 다양하고 멋진 배경화면, 전자 축하 카드 그리고 실용적인 서식들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www.evaair.com

에바 항공

대만 항공사 계열이며

저가항공으로 유명하죠 :)

서비스가 안좋다 저가 항공은 자리가 불편하다 너무 위험하다 등

많은 얘기들이 있는데 딱 잘라 말해주고 싶어요!

그럼 돈 더 내시고 좋은 항공사 찾아 타시라고:)

저희는 정말 저가 유럽 여행이였기 때문에 2주가 항공권 포함

1인당 200만원을 잡고 여행 했어요

유럽 여행을 가기전 이렇게 계획을 짜두시면

훨씬 이동하기 쉽고 동선도 짧아 시간 절약을 할 수 있어요 :)

각 나라별로 들어오는 날짜와 나가는 날짜

그리고 중간 중간 맛집등 저희가 알아보기 싶게 정리하여

휴대폰에 저장한 뒤 일정을 마칠때 마다 다음 일정을 찾아보고

움직이고 하였어요 :)

식비와 예상 경비까지 정해두면

조금 더 알뜰 하게 쓸 수 있죠

저희는 인천 공항에서 밤비행기로 출발을 하였어요!

대만에서 한번 더 경유하여 가는거라 힘들었지만

유럽여행이라는 설레는 일이 있으니 견딜만 했어요 ㅋㅋㅋㅋ

귀욤 귀욤한 키티 티켓 ㅋㅋㅋㅋ

티켓팅을 마치고 수속 절차까지 밟은 후

대만에서 1시간 가까이 대기 후 다시 샤를 드골로 향하는

비행기에 환승했어요!

ㅎ.... 쫍네 많이.....

다리가 길어서도 아니고

덩치가 커서 그런건 맞는것 같고...

전체적으로 자리가 쫍아요 ㅋㅋㅋㅋ

진짜 돈 많이 벌어서 퍼스트 클래스로 탄다 진짜 우이씨ㅜㅜ

이제 부터 아주 딥슬립

16시간의 비행시간이기에 잠은 충분히 자야죠 :)

에바 항공의 기내식

맛은 뭐 ㅋㅋㅋㅋ

살기 위해서 먹는 맛이에요 :)

하지만 기본 제공되는 와인과 맥주는 맛있게 먹었어요 :)

도착 3시간전에 한번 더 밥을 먹었는데

완전 사육 당하는 기분이에요 ㅋㅋㅋㅋ

기본적인 서비스는 나름 저가항공 치고 마음에 들었어요!

앉아서 먹기만 하니 배가 터질것 같고

속도 더부룩하고 저희는 3자리가 같이 딸린 좌석이였는데

옆에 여성분은 타자마자 안대를 쓰고 주무시더니

화장실 한번 안가시고 딥슬립.....

밥도 안드시고 딥슬립.....

진짜 죽은줄 알았어요 ;;;;;

그렇게 우여곡절 끝에!

도착한 샤를드골 공항!

......^^

산너머 산이라더니.....

괜히 유명한 샤르드골 공항이 아닌가봐요

입국심사만 2시간 가까이 기다린 후에야 받을 수 있었으니까요 ㅜㅜ

짐까지 찾는 시간 포함이였어요!

여러분 계획 잡으 실때 입국심사 시간도 생각하고 가셔요!

저희는 이건 생각지도 못한 전개라 살짝 타격이 있었지만

빨리빨리 움직인 덕분에 일정을 잘 마무리하였어요 ㅎㅎ

 

여행에 관한 정보라 내용이 어마어마하게 길어질것 같아

이번포스팅은 여기서 끝낼게요 ㅜㅜ

다음 포스팅은 파리에 도착 후 일정들에 대해서

하나하나 설명 해드릴게요 :)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