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유럽여행 7일차] D-7 낭만의 도시 프라하 교통/물가/맛집(feat. XXXL 호가든 비어)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럽여행 7일차] D-7 낭만의 도시 프라하 교통/물가/맛집(feat. XXXL 호가든 비어)

여행/해외

by 위식의 흐름 2019. 8. 19. 12:5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오늘은 유럽여행 7일차 프라하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프라하 하면 가장 많이 떠오르는게 낭만의 도시라는 수식어 아닐까요?

연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관광지로도 유명했었죠!

아! 이전 포스팅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링크 걸어둘게요 :)

2019/07/13 - [여행/해외] - 유럽 여행] 2주간 유럽 여행 코스 경비 일정/ 에바 항공/ 인천공항에서 샤를드골

 

유럽 여행] 2주간 유럽 여행 코스 경비 일정/ 에바 항공/ 인천공항에서 샤를드골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오늘은 동생과 다녀온 유럽여행! 2주간의 일정 및 코스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 말로만 들어도 행복한 유럽여행! 다들 한번쯤 생각 해보셨죠? 나름 도..

tph99173.tistory.com

2019/07/13 - [여행/해외] - 유럽 여행]파리 여행] Day -1 파리 생제르망 스타디움 - 루브르 박물관 - 에펠탑

 

유럽 여행]파리 여행] Day -1 파리 생제르망 스타디움 - 루브르 박물관 - 에펠탑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저번 여행 일정 및 경비에 관한 포스팅에 이어 오늘은 파리 도착 후 일정에 대해서 포스팅 해볼게요 :) 일정 및 여행 경비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확인 부..

tph99173.tistory.com

2019/07/14 - [여행/해외] - 유럽 여행] 2일차 파리 여행 Day-2 몽마르뜨 언덕 가는법 그리고 부다페스트

불러오는 중입니다...

2019/07/14 - [여행/해외] - 유럽 여행] 3일차 Day - 3 헝가리 부다페스트 완전 정복! 환전소/마차슈 성당/ 대중교통 이용법/ 어부의 요새/ 루프탑 펍

불러오는 중입니다...

2019/07/15 - [여행/해외] - 유럽 여행] 여행 4일차 Day-4 헝가리 부다페스트 세체니 온천(시간, 가격, 위치)/부다페스트 국회 의사당 야경

 

유럽 여행] 여행 4일차 Day-4 헝가리 부다페스트 세체니 온천(시간, 가격, 위치)/부다페스트 국회 의사당 야경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 부다페스트에서의 2일차 오늘은 세체니 온천과 국회 의사당 야경을 보기 위해 아침부터 준비 후 세체니 온천으로 향했어요! 이전 내용들이 궁금하시거나 부다페스..

tph99173.tistory.com

2019/07/16 - [여행/해외] - 유럽여행]5일차 Day5 힐링여행 크로아티아의 숨은 보석 '두브로브 니크' 플릭스버스이용 후기 자그레브에서 두브로브니크 (우버 택시)

 

유럽여행]5일차 Day5 힐링여행 크로아티아의 숨은 보석 '두브로브 니크' 플릭스버스이용 후기 자그레브에서 두브로브니크 (우버 택시)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오늘은 부다페스트에서의 마지막날! 그리고 저희들의 여행 중 가장 하이라이트인 두브로브니크로 가는날입니다! 저희 유럽여행의 전체 일정이 궁금하시다면 하나하..

tph99173.tistory.com

2019/07/17 - [여행/해외] - 유럽여행]6일차 Day6 두브로브니크 물가/ 두브로브니크 성벽 투어/ 두브로브니크 부자 카페/두브로브니크 스르지산 케이블카

 

유럽여행]6일차 Day6 두브로브니크 물가/ 두브로브니크 성벽 투어/ 두브로브니크 부자 카페/두브로브니크 스르지산 케이블카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이번에는 두브로브니크에서 2일차! 두브로브니크 하루만에 완전 정복에 대해서 다뤄 볼게요! 이전 여행 정보가 궁금하신분들은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 &d..

tph99173.tistory.com

 

 

우선 프라하도 다른 유럽의 도시와 같이 트램 그리고 버스를 이용할 수가 있는데요!

교통권도 부다페스트와 동일한 원데이 패스권 3데이 패스권이 있습니다!

그리고 주요 관광지에 대해 많이들 궁금해 하시던데!

프라하는 사실 구시가지 신시가지 프라하성 까를교 이 네곳만 다녀오면 거의 다 본거나 마찬가지에요 ㅋㅋㅋㅋ

- 프라하 교통권 가격 -

티켓 타입 환승 시간 어른 (16 - 59세) 아이 (6세 - 15세) 노약자 (60 - 70세)

1회권 - 30분 티켓

(메트로만 환승)

30분 24Kc 12Kc 12Kc

1회권 - 90분 티켓

(환승 가능)

90분 34Kc 16Kc 16Kc
1 Day 24 시간 110Kc 55Kc 55Kc
3 Day 72 시간 310Kc - -

*티켓은 구매시간과 무관하게 첫 펀칭 기준으로 시간이 환산 되며

해당 시간내에 환승시간이 무제한으로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

동유럽 여행시 주의할점!

바로 큰 일교차에요 그러니 따뜻한 여벌옷도 꼭 챙겨 가시길 바래요 :)

 

 

 

- 프라하의 물가 -

체코는 유로가 아닌 코루나 화폐를 쓰기 때문에

다른 유럽국가들에 비해 물가가 굉장히 저렴한 편입니다 :)

식당에서 육류를 주문할경우 거의 대부분이 200코루나(9000원) 내외 입니다!

다른 메뉴들은 100코루나대이구요! 식비 걱정없이 마음껏 먹을 수 있는 프라하!

게.다.가!!!

맥주가 어마어마하게 저렴하여 저같이 맥주를 좋아하시는분들에게는 말그대로 천국!!!

대형마트에 가서 물가를 비교해 보시면 얼마나 저렴한지 실감하실 수 있을꺼에요!

정말인지 프라하에 살고 싶을 정도로 너무 제 스타일이였어요 ㅋㅋㅋㅋ

 

- 프라하 맛집 -

프라하 맛집은 블로그에 워낙 유명한곳들이 많기에

저는 그곳들을 제외한 더 맛있는!!! 맛집들을 추천해드릴게요!

 

1. JOY BURGER

햄버거 전문점이며 맛은 확실히 보장 되지만

직원들에 따라 친절도가 달라지는곳! 저는 한번은 엄청 친절한 직원분

다른 한번은 싸갈쓰가바갈쓰 ㅡㅡ 인종차별까지 겪었을정도로 별로였던 직원

이렇게 극과 극을 마주했는데 결론은 맛은 엄청 맛있기에! 추천해요 말그대로 맛집 추천 ㅋㅋㅋㅋㅋ

(후....맛있어서 참는다 증말)

https://goo.gl/maps/ZYoTEg36vWxwWJUZ6

 

Joy Burger

★★★★☆ · 음식점 · Dejvická 268/30

www.google.co.kr

코젤 흑맥주와 함께 드셔보시길 바래요!

수제 햄버거라서 크기도 어마어마할뿐더러 맛도 확실히 보장 되는 조이버거!!!

 

2. 포트레페나 후나 (꼴레뇨 맛집)

사실 꼴레뇨도 꼴레뇨지만 저희가 여기 간 이유는 따로 있었어요!

바로 어마어마하게 큰 맥주를 마시기위해!!!!

호가든 맥주 xxxL 사이즈 있는곳이기도 하거든요 :)

https://goo.gl/maps/ZdDGKyJxiYVc88yd8

 

포트레페나 후나 Resslova지점

★★★★☆ · 음식점 · Resslova 1775/1

www.google.co.kr

꼴레뇨(유럽식 족발 요리) 그리고 학센 등으로 유명한 맛집이지만

제가 맛본 결과 다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

닭가슴살 스테이크가 이렇게 부드러울줄이야!!ㅋㅋㅋㅋ

엄청난 크기에 맥주 사이즈! 이게 나오자마자 주변에서 박수와 관심을 동시에 받으니

부끄러움 많으신 분들은 시키지 마세요 ㅋㅋㅋㅋ

저희는 건너편 한국분들이 와서 사진 찍어도 되냐고 물어보기도 하고

옆테이블 할머니 할아버지가 웃으시면서 응원을 해주기도 했어요! ㅋㅋㅋㅋ

원래 이게 4명이서 마실 수 있게 나온건데 저랑 동생은 워낙 맥주를 좋아하다 보니

둘이서 금방 다 마셨어요! 

덕분에 화장실은 엄청나게 들락 거렸지만요 ㅋㅋㅋㅋㅋ

 

3. 뜨레들로(굴뚝빵)

프라하식 꽈배기빵이에요

특이점이 있다면 석탄에 빵을 굽고

안에 초콜릿 또는 아이스크림 등을 넣어 극강의 단맛을 자랑해요!

한번 맛보면 빠져 나올 수 없는 맛!

솔직히 맛집이 딱히 없는것 같아요 다 비슷한 맛이라서요 ㅜㅜ

아! 겨울철을 제외한 나머지 계절에 이빵을 먹으면

벌들과 각종 벌레들에게 핵 인싸가 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ㅋㅋㅋㅋㅋ

벌들 엄청 꼬여서 식겁 해버렸어요 ㅋㅋㅋ

특히 동생은 벌을 너무 싫어하는지라 빵을 버려두다 시피하고 도망가고 그랬어요 ㅋㅋㅋ

그래도 맛은 있으니 꼭한번 맛보세요!

오늘은 교통, 물가, 맛집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았는데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해요 :)

다음에는 프라하 관광지에 대해서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