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239

헬린이 리뷰] 헬스 손목 스트랩 추천 - 크리오로지 역도 선수 스트랩 돼지런한 생활을 이어 가던 중 문득 남산 만해진 배를 보고 심각함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평소 운동이라고는 헬스만 하던 저로써, 대책이 필요 했고 동기부여를 위해 역시나 또 돈을 써야했어요 ㅜㅜ 운동은 장비빨이 반이라는 말에 저는 절대적 공감을 하기때문에 당장 동기부여를 위해 그동안 눈독들여 왔던 헬스 스트랩 '크리오로지 스트랩'을 구매 했어요. 크리오로지 역도선수용 손목붕대 무료배송 가격 22,000원 ↓↓↓↓↓↓↓↓↓↓↓↓↓↓↓ https://link.coupang.com/a/nvgJt 크리오로지 역도선수용 손목붕대 COUPANG www.coupang.com 제가 이 스트랩을 선택한 이유는 손목 꺽임 방지 온전히 손바닥으로 그립을 잡고 중량을 쳤을때 저는 더 자극이 오더라구요. 단, 데드리프트를 할 경.. 2022. 5. 21.
대구 냉면/국수 맛집편] 여름철 입맛 사로잡을 냉김치말이국수 맛집 "주영선 국수" (이전 한실 콩국수) 안녕하세요. 위식의 흐름 지순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무더운 여름 우리들의 입맛을 확 사로잡아 줄 김치말이국수 맛집으로 유명한 주영선 국수(이전 한실 콩국수)입니다. 주영선 국수 전화번호 - 053-614-8925 주소 - 대구 달성군 논공읍 논공로28길 34 영업시간 - 화요일 ~ 금요일 오전11시-오후20시 토요일 ~ 월요일 오전11시-오후16시 까지 주차 - 인근 도로가 주변에 주차 가능 냉김치말이 국수 맛집 - 주영선 국수 메뉴 회사 근처에 위치한 냉김치말이 국수로 유명한 '주영선 국수'입니다. 여기는 딱 하나 김치말이국수를 먹으러 많이들 찾아 오는 곳인데요. 김치말이국수에 살얼음이 동동 떠있고 새콤달콤짭짤한 진짜 김치말이국수의 표본이 있다면 주영선 국수의 김치말이국수가 아닌가 싶습니다. .. 2022. 5. 15.
핫한 포켓몬빵] 포켓몬빵 파는곳/온라인 구매 팁/온라인 구매 방법/오프라인 구매법 꿀팁들 안녕하세요. 위식의 흐름 지순입니다. 오늘은 핫하디 핫한 포켓몬빵 구매 꿀팁들을 알려 드릴려고 하는데요. 아직 못 구하신분이나 당근마켓에서 비싼 돈 주고 구매하기 아쉬운 분들은 오늘 포켓몬빵 구하는 방법 꿀팁들을 놓치지 마세요 :) 포켓몬빵 파는곳 - 편의점(CU, GS25, 7ELEVEN) 기준 편의점은 재고가 2개로 딱 정해져 있기때문에 대량구매를 하고 싶어도 불가 한 곳입니다. 정말 구하고 싶다, 옛 추억 때문이라도 하나만 사고 싶다 하신다면 편의점도 좋은 방법이 될것입니다. Tip - cu를 이용 할 경우 cu 어플을 이용하여 재고를 확인이 가능합니다. 입고 시간은 지역 또는 지점 마다 상이하지만 8시~11시 사이에 입고가 되니, 궁금하신 분들은 자주 이용하는 편의점에서 입고 시간을 물어보시면 될.. 2022. 5. 1.
위식의 흐름] 일본식 마 소바와 일본식 교자 레시피 안녕하세요. 위식의 흐름 지순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레시피는 제가 일본 현지에서 유학하면서 배운 레시피인데요. 소바와 교자를 일본 현지인 레시피로 상세하게 알려드릴테니 여러분도 한번 도전 해보세요. 진짜 존맛이에요 ㅜㅜ 준비 재료 마 소바 - 기꼬망 간장, 미림, 달걀노른자, 소바, 다시마, 가츠오부시, 마, 대파 교자 - 만두(아무거나 쓰시면 됩니다), 숙주, 대파, 고수, 밀가루, 간장양념 마 소바 - 육수 내기/쯔유 만들기 먼저 다시마를 잘 씻어서 닦은 후 냄비에 넣고 10분정도 끓여 줍니다. 너무 오래 끓이면 쓴맛이 나니 오래 끓인다고 좋지는 않아요 :) 10분이 지나면 불을 끄고 준비해둔 가츠오부시를 한주먹 가득 넣어 주세요. 그런 다음 5분정도 가츠오부시의 향과 맛이 우러나올 수 있게 기다려.. 2022. 4. 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