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동남아 여행] 코타키나발루 2일차 NOOK 카페/이마고몰/쌍천씨푸드/필리피노 마켓 뿌수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남아 여행] 코타키나발루 2일차 NOOK 카페/이마고몰/쌍천씨푸드/필리피노 마켓 뿌수기

여행/해외

by 위식의 흐름 2019. 9. 2. 14:3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코타키나발루1일차 여행에 이어 2일차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

이전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눌러 확인해주세요!!

2019/08/31 - [여행/해외] - 동남아 여행] 코타키나발루 1일차 경비 및 환전/준비물/그랩택시 이용법 공항에서 메리어트 호텔 가는법

 

동남아 여행] 코타키나발루 1일차 경비 및 환전/준비물/그랩택시 이용법 공항에서 메리어트 호텔 가는법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1주일만에 작성하는 포스팅이라 어색하네요 ㅋㅋㅋㅋㅋ 동남아 여행을 돼순이와 다녀온다고 일주일의 공백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저희는 에어서울을 이용해 출국,..

tph99173.tistory.com

 

아침일찍 눈을 뜨고 모닝 수영을 하기 위해 메리어트의 자랑인 인피니티풀로 향했어요!!!

하지만.......

 

비가 어마어마하게 내리는 관계로 통제 되었어요 ㅜㅜ

하는 수 없이 저희는 일정을 변경하여 조금 일찍 나가기로 했어요!

 

NOOK CAFE

https://goo.gl/maps/C9gUe4bpZEMtGYYMA

 

Nook Cafe

★★★★☆ · 카페 · 19, Lorong Dewan

www.google.co.kr

신상 카페인데 가야스트리트 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경찰서 바로 옆이라 찾기도 쉬울꺼에요 :)

가격대는 예상대로 조금 비쌌어요 한국이랑 거즌 비슷한 가격대로 팔고 있었으니까요

그래도 분위기나 맛은 좋아서 만족했던 카페에요 :)

여기서 저희가 주문한것은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그리고 요거트 볼!

진짜 건강해지는 느낌의 요거트볼!! 완전 추천해요!!

한국이랑 비슷하게 나오는데 다른점이 하나있죠!

바로 냉동 과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엄청 프레쉬하고 플레인 요거트도 농도가 딱 맞아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

이외에도 여러가지 브런치가 팔던데 점심시간때 가서 딱 먹기 좋겠더라구요 :)

열심히 블로그용 사진을 찍으며

또 여친과도 추억으로 남길 사진을 찍으며 놀았는데

제가 사실 엄청난 똥손이라 ㅜㅜ 사진을 잘 못 찍어요 ㅜㅜ

그래서 여친의 인생샷을 찍어주겠다던 저의 포부는 물거품이 되어버렸죠 ㅋㅋㅋㅋㅋ

한마디로 혼났다는거에요 :) ㅎㅎㅎㅎㅎ

여친에게 사진 강의를 들으며 담엔 꼭 잘 찍어주겠다 약속하며

이 악물고 찍었어요 ㅋㅋㅋㅋㅋ

그렇게 간단한 점심을 마치고 저희는 이마고 몰로 향했어요 :)

이마고몰은 쉽게 말해 우리 나라의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인데

규모가 아마 코타키나발루에서 제일 클꺼에요! 시설도 최신식이라

열약한 옛 동남아를 생각하시면 큰 오산이에요!

저도 편견을 가지고 여행을 왔다가 크게 반성했어요 ㅜㅜ

진짜 시설이 왠만한 한국의 시설보다 더 좋았어요!!

물론 빈부격차가 아직까지는 심해 차이가 눈에 띄게 나지만

이마고몰 처럼 잘 되어 있는곳을 보니 깔끔하게 이용할 수 있는곳도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이동중에 배가 금방 꺼져 버린 저희는 맛있는것을 먹자며

돌아다니던 중! 싱가포르에서 핫하다는 LIANG 샌드위치를 먹으로 왔어요!

가격대는 5000원 정도의 가격대에 맛볼 수 있는데 맛은 어마어마하게 좋아요!

굳이 비교하자면.....음.... 바삭한 납작만두에 여러가지 속재료를 넣은 느낌의 샌드위치?!

여튼 이래요 ㅋㅋㅋㅋㅋ 향신료는 동남아 특유의 향신료 냄새가 강했고

맛은 대체로 익숙한 맛이여서 먹기에 거부감이 없었어요!

 

그리고 3층에는 이렇게 놀이시설이 구비 되어있어 가족 친구 연인 모두가 재밌게 놀 수 있는데요

저희는 그중 양궁에 도전 해보기로 했어요!

현지인 분들이 정말 친절하게 하나하나 알려주고

또 사진도 찍어줘서 재밌게 놀다 왔는데

서비스로 화살을 너무 많이 줘서 다 쏜다고 나중에 팔이 너무 아팠어요 ㅋㅋㅋㅋ

그래도 이렇게 연인끼리 하면 재밌으니 꼭 한번 해보세요 :)

 

한참 먹고 놀고 하며 돌아다니다가 1층 2층 쇼핑가에서 돼순이 화장품도 구경하고 각종 귀걸이들도 구경 하며

시간가는 줄 모르고 놀다 보니 어느새 저녁 시간!!! ㅋㅋㅋㅋ 정말 여행의 묘미는 먹고 놀고 자고죠!!!

어....누가 꽃인지 잘모르겠.....

오글거리는거 싫어하니 그만할게요ㅋㅋㅋㅋ

돼순이가 이런글 싫어하지만 내 블로그니까 내 위주로 글을 쓸꺼에요 :)

정말 이쁘게 나와서 저도 너무 만족하는 사진이에요!

돼순이가 찍어준 사진인데 자세히 보니 닭다리같다고 놀린 사진 ㅋㅋㅋㅋ

네.... 제모해서 더 그렇게 보이는것 같기도 해요 ㅋㅋㅋㅋㅋ

여튼 이런식으로 시간가는줄 모르고 놀았어요!

노는것도 엄청난 체력소모가 난다고요 ㅋㅋㅋㅋ

그러므로 열량을 보충하러 가야겠지용???

 

쌍천 씨푸드 레스토랑

https://goo.gl/maps/DqHTbwkTQuSMcYXp6

 

Suang Tain Seafood Restaurant

★★★★☆ · 해산물 요리 전문식당 · No. 16, Block D, Ground Floor, Sedco Complex

www.google.co.kr

많은 한국인들이 찾는 코타키나발루의 핫플 쌍천 씨푸드인데요!

직접 수족관에서 먹을 해산물들을 픽해 소스와 조리법도 선택할 수 있는 아주 좋은 곳이에요 :)

제일 유명한

버터크림 새우

칠리 크랩

갈릭 계란 볶음밥

모닝 글로리

그리고 코타키나발루에서 유일하게 용납안되는 비싼 맥주!!!!

이슬람국가라 술이 너무 비싸요 ㅜㅜ

이렇게 주문을 끝낸 후 자리를 안내 받아 기다리고 있으니

하나씩 나오는데요

아! 칠리 크랩을 시간이 좀 오래 걸리니 느긋하게 기다리면서 먼저 먹고 있으면 나와요!ㅋㅋㅋㅋ

한번에 다 찍으려고 기다리는데 안나와서

먹던 사진 찍었어요 ㅜㅜㅜ

버터크림 새우의 소스 맛은 아주 고소하면서 살짝 코코넛 크림의 느낌이 강했어요!!

그리고 저희는 운이 좋은건지 아님 원래 그렇게 서비스를 잘해 주시는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타이거새우 한마리에 만원인걸 2마리 사면 2마리 더 준다고 하셔서 4마리를 먹었어요!

진짜 아ㅜㅜㅜ 너무 맛있었어요!

칠리크랩은 음..... 처음에는 살짝 카레향도 나면서 칠리의 맛이 강하게 나는 아주 JMT인데

끝으로 갈 수록 느끼해요 ㅋㅋㅋㅋㅋ

이상하게 버터크림 새우는 느낌함 없이 계속 손이 가는 맛이였구요 ㅋㅋㅋㅋ

그리고 제일 좋았던 모닝글로리!!! 아삭한 식감과 마치 참기름을 넣고 볶은 듯한 고소한 향!

진짜 이건 비빔밥이 생각나는 나물무침 같아요 ㅋㅋㅋㅋ 진짜 추천!!!!

볶음밥은 아주 평범해요 ㅋㅋㅋㅋ

이렇게 배터지게 먹고 저희는 또 발걸음을 옮겼어요!ㅋㅋㅋㅋ

어디로?? 후식을 먹으러ㅋㅋㅋㅋㅋ

 

필리피노 마켓

https://goo.gl/maps/3pxYzBPc1QMCcE5J9

 

필리피노 마켓

★★★★☆ · 야시장 · Jalan Tun Fuad Stephen

www.google.co.kr

필리피노 마켓은 각종 열대 과일 및 길거리 음식 그리고 옷 생활 용품 정말 잡다한거를 다 파는데

그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있는건 바로 열대과일!!!

쌍천씨푸드에서 그렇게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여 걸어가기로 했는데

비가 엄청 쏟아져서 우산도 무용지물일정도였어요!

그래서 보이는 마트에 들어가 우비를 구입!!!

우린 이제 무적이라며 우비를 입는 순간.....

어.... 일단 매우 작았고 ㅋㅋㅋㅋ

그냥 비닐로 대충 만든 우비라는게 너무 느껴져 답답했어요 ㅋㅋㅋ

그래도 이것도 다 추억이라며 필리피노 마켓에 인싸가 되기로 결정!

정말 미친듯이 돌아다니면서 과일들을 사먹었던것 같아요 :)

이러고 놀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에 쓰는 순간 너무 작았고 부끄러움이 엄청 밀려왔지만

어차피 안볼 사람들이니 그래서 무시하고 저희 끼리 재밌게 놀았어요 :)

그리고 동남아에 가면 꼭 먹어봐야하는 과일!!!

망고스틴!!! 진짜 과즙 팡팡에 새콤달콤 과일이라서

아 이걸 어떻게 설명하지.... 여튼 정말 맛봐야 알 수 있는 맛이에요!!!

걔 맛있다네요 여러분 ㅋㅋㅋㅋㅋ

근데 정말 맛있어요!!!

아! 그리고 호텔이나 숙박시설에서 금지하는 과일 종류들이 있는데

망고스틴, 두리안, 각종 향이 강한 음식 및 과일들이에요!!

그러니 참고하시고 저희는 1KG 사서 돌아가는길에 다 먹을 작정이였기 때문에

아예 싹 다 먹고 갔어요!

손으로 살짝 비틀면 반으로 쪼개지니 먹기도 쉬워요!!

마지막 먹방으로 필리피노 마켓에서 사온 망고와 닭꼬치 그리고 타이거 맥주로

마무리!!!!

정말 이게 힐링 여행이죠! 걱정없이 잘 놀다 마무리한 2일차 성공적이였어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며

다음 3일차 포스팅때 봐요 :)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