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유럽 여행]파리 여행] Day -1 파리 생제르망 스타디움 - 루브르 박물관 - 에펠탑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럽 여행]파리 여행] Day -1 파리 생제르망 스타디움 - 루브르 박물관 - 에펠탑

여행/해외

by 위식의 흐름 2019. 7. 13. 14:2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저번 여행 일정 및 경비에 관한 포스팅에 이어

오늘은 파리 도착 후 일정에 대해서 포스팅 해볼게요 :)

일정 및 여행 경비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확인 부탁드릴게요 :)

2019/07/13 - [여행/해외] - 유럽 여행] 2주간 유럽 여행 코스 경비 일정/ 에바 항공/ 인천공항에서 샤를드골

 

유럽 여행] 2주간 유럽 여행 코스 경비 일정/ 에바 항공/ 인천공항에서 샤를드골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오늘은 동생과 다녀온 유럽여행! 2주간의 일정 및 코스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 말로만 들어도 행복한 유럽여행! 다들 한번쯤 생각 해보셨죠? 나름 도..

tph99173.tistory.com

정말 힘들게 빠져 나와 향한 곳은

저희들의 안식처 호텔!

호텔에 가는 동안 지하철을 타며 이동하였는데

흡사 일본에 온것 같았어요

왜냐 사람들이랑 지나가다가 살짝 부딪히거나

길막을 하면 다들 사과부터해요.....당황 ㅋㅋㅋㅋ

오 첫인상 부터 좋아 파리 마음에 들어 :)

파리에도 가을이 왔어요 :)

너무 이쁜 단풍 나무 길을 따라 쭉 올라가니

유럽느낌 물씬 풍기는 건축물들

아 진짜 내가 파리에 왔구나를 실감할 수 있었어요 :)

역시 이게 유럽 갬성이죠 ㅋㅋㅋㅋㅋ

그렇게 길을 걷다 도착한 호텔!

호텔에서는 간단한 짐만 옮기고 체크인 시간이

오후 2시부터라 저희는 예정되어있던 일정인

파리생제르망 스타디움에 가기로 했습니다!

예~~~

https://goo.gl/maps/hwDqnELApEzkvphK6

 

Google 지도

Google 지도에서 지역정보를 검색하고 지도를 살펴보거나 운전경로 정보를 검색합니다.

www.google.co.kr

프랑스의 지하철은 워낙 잘 되어있어서

이동수단으로 더 없이 완벽하죠 :)

하지만 음....뭐랄까....악취가 나는것만 빼면

완벽해요 ㅋㅋㅋㅋ

노숙자들이 많아서 그런가 살짝 찌른내가 ㅜㅜ

여튼!

드디어 도착한 파리 생제르망 스타디움

근데 왤케 한산하지? ㅎㅎㅎ.....

불안한 예감은 틀린적 없고.....

오늘이 일요일이였고......

가게들도 쉬는날이였고......ㅋㅋㅋㅋㅋ

유니폼 좀 사려했는데 증말 ㅜㅜ

어쩔 수 없지 스타디움 앞에서 사진이라도 찍자며

축구광 동생을 달래어 보아요 ㅋㅋㅋ

사실 제가 더 아쉬웠지만요 ㅋㅋㅋㅋ

잠깐이였지만 완벽한 스트라이커

상남자 이브라히모비치 ㅋㅋㅋㅋ

PSG에 핵심 공격수 카바니

어....넌 그냥 찍어봤어

네이마르는 정이 안가므로 패스!

파리니까 그리즈만 세레모니정도는 따라 해주어야죠 :)

다들 음바페만 따라 하던데 난 그리즈만이 더 좋으므로 ㅋㅋㅋㅋ

이렇게 사진도 찍고 돌아다니다 보니

어느새 점심시간!

예정되었던 식당으로 향했는데

향했는데!!!!!!

일요일에 식당은 왜 문닫는거야 ㅜㅜㅜ

우이씨

그래서 근처 맥도날드에서 주문해서 먹었어요.....

눙물.....

그리고 실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힘내고 점심을 먹고 향한곳은 바로

루브르 박물관!

https://goo.gl/maps/t9bgmNKt7rrR41FP7

 

Google 지도

Google 지도에서 지역정보를 검색하고 지도를 살펴보거나 운전경로 정보를 검색합니다.

www.google.co.kr

내가 사진으로만 봐왔던 루브르 박물관에 있다니

정말 꿈만 같군 ㅜㅜ

여행가면 남는게 사진이죠!

엄청나게 막 찍었어요 ㅋㅋㅋㅋ

동생한테 몇번이고 다시 찍어달라며

루브르에서만 사진찍는걸로 1시간은 있었던것 같아요 ㅋㅋㅋㅋ

안에도 들어가보고 싶긴했지만

저희는 그렇게 예술에 관심이 있는 아이들이 아니라 다음 코스로 이동!

당일치기 코스다 보니 빨리빨리 움직여야 하는게 너무 아쉬웠어요 ㅜㅜ

안녕 에펠탑!

https://g.page/toureiffelofficielle?share

 

에펠탑 - Google 검색

랜드마크인 324m 높이의 19세기 타워

www.google.com

프랑스에서는 블랑과 함께 에펠탑을 안주삼아 마시면

개꿀 :)

이맛을 느낄려고 프랑스에 왔지 우리가 암!

ㅋㅋㅋㅋㅋ

그렇게 에펠탑 근처에 식당가에서

피자와 파스타를 먹으며 해가 저물기를 기다렸어요!

왜냐면 에펠탑은 야경이 이쁘니 보고가야죠

이번이 아니면 못보니까!

해가 저물기를 기다리고 있었어요 :)

많은 사람들이 에펠탑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으며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저도 질 수 없죠 기다리는동안 엄청 찍었어요 ㅋㅋㅋㅋ

드디어 해가 저문 뒤 불이 켜지고

제가 그토록 보고 싶어하던 파리의 에펠탑!

너무 아름다운 광경에 넋을 잃고 말았죠

아름다운 파리의 도시를 한층 더 밝게 빛내어주는

파리 에펠탑!

모든 하루 일정을 알차게 보내고 나니

엄청난 피로감이 몰려 오더라구요

에펠탑을 보며 센강을 건너고 있자니

정말 왜 낭만의 도시인줄 알것 같더라구요 :)

오늘의 파리1일차이자 유럽 여행 1일차 여행

알차게 보내고 다음 2일차 여행을 위해 호텔에서

휴식을 취했어요 :)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며

다음 포스팅은 파리에서 2일차 유럽여행 2일차 여행에 대해서 포스팅 할게요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