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결혼/웨딩 준비의 꽃 결혼반지/웨딩링 준비하기 - 누니 주얼리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결혼/웨딩 준비의 꽃 결혼반지/웨딩링 준비하기 - 누니 주얼리

결혼 준비

by 위식의 흐름 2022. 9. 4. 08:4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돼순이와 결혼을 준비하면서 몇가지 좋은 팁들이나

좋은 업체들은 블로그를 통해서 꾸준히 공유하려고 합니다.

 

저희도 결혼반지/웨딩링을 준비하면서 많은 고민들을 해보았는데요.

역시나 여러곳을 돌아다니며, 발품 파는것이 답이더라구요.

서로의 취향에 맞는 반지를 찾기란 정말 어려웠어요 ㅜㅜ

 

티파니와 샤넬을 처음 들렸다가 가격대비 저희가 원하는

느낌의 결혼반지/웨딩링을 찾을 수 없어 고민 끝에 포기했어요.

그러다가 찾은곳은 백화점에도 입점 해있고

본점은 한남동에 위치해 있는 누니 주얼리였습니다.

 

누니 주얼리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4길 34 NOONEE

영업시간 - 화~일 : 11시30분 부터 20시까지 (월요일 정기휴무)

상담예약 필수

전화번호 - 02-749-5540

주차 - 근처 공영주차장 주차가능

 

누니 주얼리 웨딩링

주말 시간대로 예약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

다들 저희 같은 웨딩링을 상담받으러 오신 분들 같았어요.

저희는 누니 주얼리 홈페이지에서

"어느정도 모델들을 픽해서 후다닥 보고 금방 정하면 되겠다"

라는 생각으로 갔지만 막상 가서 착용해보면

저희 생각했던 느낌이 안들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적지 않게 당황했지만, 상담사님이 친절하게

이것저것 다 추천해주셔서 마음에 드는 모델로 정할 수 있었어요.


Point-Line-Plane
점, 선, 면은 조형의 3대 요소입니다. 세 요소가 어울려 패턴을 만들고, 패턴이 이어져 리듬을 빚어내는 순환의 고리가 눈길을 끕니다.



패턴과 리듬의 예술적 구성이 감동을 안기는 것처럼 우리의 사랑도 가장 순수한 요소로 표현하고 싶습니다.
[출처] Point-Line-Plane|작성자 Designer NOONEE

 

누니주얼리의 포인트 라인 플레인 입니다.

일단 점들과 선의 패턴이 화려하지만 조화롭고 또 과하지 않은 멋스러움?

이런것들이 조화롭게 이루어져 있어서 이 모델로 선택을 했어요.

하지만 저는 웨딩링인데 조금더 과해도 되겠다 싶어서

(아주 조금만요....ㅎㅎ)

중간에 스톤을 박은 모델로 변경했어요 :)

 

저는 스톤이 박힌 모델로

돼순이는 가이드링으로 다이아 반지까지

이렇게 서로 마음에 드는 링들로 선택했답니다 :)

처음에는 너무 밋밋해서 고민했지만

다행히 상담사님이 스톤박힌 링도 있다하셔서고민없이 결혼반지/웨딩링으로 픽했어요.

 

최종선택된 모델들!

얼른 끼고 다니고 싶을 만큼 굉장히 만족 스러웠어요.

케이스도 디게 엔틱한 느낌으로 너무 우리스타일였고요 :)

 

저희는 웨딩촬영 때 착용하고 싶어서 조금 더 빨리 제작 가능하냐고 여쭈어보니

(웨딩촬영이 한달밖에 안남은 상황이였어요)

최대한 맞춰서 해주시겠다고 하시는 거 보고 완전 감동했어요ㅜㅜ

보통은 두달이 걸리는데 그래도 날짜를 최대한 맞춰 주시더라구요!

 

명품브랜드의 웨딩링도 상당히 마음에 들었지만

 저희가 이쁘다고 생각하고 고르면 너무 비싸서 엄두도 안났어요

하지만 누니주얼리에서는 가격면에서도

디자인면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이쁜 디자인과 독특한 디자인들이 넘쳐나니

개성 넘치는 예신,예랑님들 마음에 쏙 들것 같아요.

 

웨딩링/결혼반지/커플반지를 고민 중 이시라면

누니주얼리 추천드려요 :)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