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바디 프로필 준비 마지막/D-day 바프 준비 비용/스튜디오추천/메이크업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디 프로필 준비 마지막/D-day 바프 준비 비용/스튜디오추천/메이크업

일상/바디프로필

by 위식의 흐름 2023. 2. 18. 08:1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위식의 흐름 지순입니다.

드디어 길고 길었던 바프가 끝이났는데요.

정말 끝나고 나니 너무 뿌뜻하고

자존감이 한층 더 높아졌어요 :)

나를 위한 선물이자, 나를 더 성장 시킬 수 있는 좋은 계기였어요!

그럼 거두절미하고 바로 시작해볼게요!

 

직장인 바디프로필 준비 D-1 전날 식단

하루 남겨 놓은 시점에서는 무리하지 않고

운동도 걷기 정도로 가볍게 마무리했어요.

피티쌤은 그냥 아무것도 하지 말라고 했지만

첫 바프라서 그런지 안할수가 없더라구요 ㅋㅋㅋ

역시 이래서 미루지말고 시간있을때 더 열심히 하는게 맞아요!

마지막 날은 수분 조절을 위해

밥과 닭가슴살로만 3시간마다 한번씩 총 다섯끼를 먹었습니다.

로딩이라고 하던데 처음 알게된 식단 및 수분조절이라서

신기하더라구요 ㅋㅋㅋ

이렇게 먹으면 세끼부터는 물생각이 너무 많이나서 진짜 괴로웠어요.

정말 아무생각없이 살기위해서 먹는 그런기분....

전날 체중은 84에 체지방 10퍼로 마무리 했어요 :)

 

 

직장인 바디프로필 준비 - D-day 바프 당일 준비

우선 해야할일

- 헤어 메이크업

- 사탕 또는 양갱 사기

- 벗고 입기 쉬운 옷으로 가기

- 펌핑하면서 에너지드링크 섭취 금지

- 맛있는 식당 찾기

제일 마지막이 제일로 중요해요!!!ㅋㅋㅋㅋ

아침 일찍부터 사러간 츄팝츄스 :)

친구들이 응원한다고 하나씩 선물해준거 다 받고 보니 너무 많은데,

그냥 한개만 있어도 충분해요 :)

사탕 안좋아하시면 양갱 한입씩 먹으면서 펌핑해도 좋아요!

돼순이가 뮤지컬배우같다고 이상하다고 하던데 ㅋㅋㅋㅋ

부담스러운 메이크업이지만 이렇게 해야 결과물이 더 좋게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바디색에 맞춰 조금 더 어두운톤으로 메이크업까지 마무리 했어요.

점점 시간이 다가올수록 긴장되기 보다는

음....드디어 먹고 싶은거 먹을수 있다! 빨리 먹고 싶다! 생각 뿐이였어요 ㅋㅋㅋㅋ

 

 

스튜디오 다이브

다이브에서 촬영을 진행했는데

작가님 혼자서 모든일을 하다보니 시간이 다소 걸리기도 했지만

너무 친절하시고,

2시간 촬영 시간동안 컨셉 제한이 없을 정도로

일에 대한 열정이 상당하셨어요.

제가 촬영했을 당시 동구에서 남구 대명동으로 이전한지 얼마 안되어서

지도상 주소 잘 확인해보시고 가셔야해요!!

 

촬영전 펌핑을 진행하면서

가슴 - 이두 - 어깨 순으로 가져가면서

땀이 나지 않을정도로만 가볍게 진행했어요.

메이크업이 녹아 내려버리면

그냥 망하거든여.... ㅜㅜ

그래서 나머지 부족한 부분은 보정의 힘을 믿어 보기로 하고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진행했어요 ㅋㅋㅋㅋ

두시간 동안 여러가지 컨셉으로 찍어보았는데요.

의상은 속옷, 청바지, 상의 하나 이렇게 세가지 컨셉을 생각하고 갔고

자세와 표정 나머지 세세한 부분들은 작가님이 너무 잘 알려주셔서

어렵지 않게 잘 촬영할 수 있었어요 :)

자세와 표정은 어떻게 해야될지 감도 안오고

모델 같은 표정과 몸짓은 한번도 안해봐서 오글거렸지만!!ㅋㅋㅋ

작가님이 직접 자세를 잡아주면서 그대로 따라만 하면 된다라고 하시길래

열심히 있는 그대로 따라하니 아주 좋은 결과물들이 나왔어요 :)

스튜디오 다이브 쵝오,,

그리고...

드디어....

.

.

.

길고 길었던 4개월간의 여정이 끝이 났어요!

처음 시작은 분명 나의 멋진 몸을 제일 아름다운 나이일때

더 늙기전에 한번쯤은 남겨보자였지만,

여정이 끝난 지금은 나의 마음과 정신적으로

오히려 더 성숙해지고 더 단련된 기분이 들어서

여러모로 좋네요 :)

하지만 근육과 멘탈과 사진은 남겼지만

영양 불균형으로 변비와 탈모는 진짜 너무 싫더라구요

그래서 제 인생의 바프는 이번 한번으로 만족 하려해요 ㅋㅋㅋㅋ

 

바프가 끝나면 뭐가 제일 먹고 싶냐는 말을

수십번도 들은것 같았는데

그럴때 마다 외쳤던!

크리스피 도넛!!!

드디어 먹을 수 있게 되어서 너무 행복했어요.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냥 건강한 돼지의 삶이 제일 행복한 삶이 아닐까 생각해요

잘 먹고 잘 운동하고 ㅋㅋㅋㅋ

 

직장인 바디프로필 준비 총비용/보정사진

처음이자 마지막인 바디프로필 촬영

일을 하면서 준비한다는게 정말 말처럼 쉽지가 않았는데

그래도 이렇게 끝나고 나니 시원 섭섭하네요 :)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실 준비 비용 바로 알려드릴게요 :)

 

 

바프 총 준비 비용

PT - 1,800,000원

스튜디오 - 400,000원

헤어 메이크업(협력) - 70,000원

식단 - 1,500,000원 정도

태닝 - 270,000원

기타(의상) - 10만원 정도

총 - 4,140,000원

예상보다 엄청 많이 들었네요 ㅜㅜ

피티와 식단 비용이 정말 장난 아니였어요 ㅜㅜ

피티는 그래도 한번 제대로만 배우면

평생 써먹을 수 있으니 괜찮은데

평생 먹을 닭가슴살 4달동안 엄청나게 주문해서 먹었어요

가격도 만만치 않았구요 ㅋㅋㅋ

여러분도 정말 독기 품고 할 자신이 있을때

꼭 하셔요! 그렇지 않으면 돈만 날리니까요 ㅜㅜ

 

마지막 보정본을 끝으로 4개월간의

직장인 바디프로필 여정 마치도록 할게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