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직장인 바디 프로필 준비 2달차(바프준비/바프 식단/바프 태닝/바프 남자 속옷)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직장인 바디 프로필 준비 2달차(바프준비/바프 식단/바프 태닝/바프 남자 속옷)

일상/바디프로필

by 위식의 흐름 2022. 11. 20. 16:4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위식의 흐름 지순입니다.

이제 직장인 바디프로필을 준비한지도 2달째로 접어 들었습니다.

그동안 저어어엉말 힘들었는데요.

앞으로는 더 힘들대요 ㅎㅎ....

그래도 버틸 수 있는 이유가 있다면

가족들의 응원

그리고 변해가는 몸을 보면서 느끼는

성취감!

이게 제일 큰것 같아요.

이제 바디프로필을 준비하면서

운동 식단 뿐만 아니라, 태닝, 속옷고르기

컨셉 정하기 등등

준비할게 아주 많더라구요!

이제 거즌 막바지로 접어 들었는데

어떻게 해야 마무리를 할 수 있을지 한번 알아봐요 :)

 

직장인 바디프로필 준비 "브라운 태닝하기"

바프를 찍기 위해선 필수인 태닝!

난 굳이 필요 없다 하시는 분들은 안하셔도 되지만

더 건강미 넘쳐 보이고, 근질 선명도의 차이가 확 나니까

저는 브라운태닝을 했어요.

전신 탈의 한채로 기계 안에서 5~7분 가량 서있어야 하는게

뭔가 기분이 이상하고 아직까지 적응은 안되는데

확실히 태닝을 하고 나서 근육이 더 잘보이고

남성미가 더 넘쳐보여서 전 만족 중입니다.

가격이 궁금하신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요 :)

 

직장인 바디프로필 준비 "속옷, 옷 고르기"

남성분들이라면 속옷에 투자를 많이 할것 같아요.

저 같은 경우에도 바디 프로필인데 굳이 옷을 입고 찍을 필요가 있을까?

옷 살 돈으로 속옷에 투자 하자!

라는 마인드가 강했거든요 :)

그래서 남들이 많이들 안하면서 이쁜 속옷을 고르던 와중

폴로 랄프로렌 삼각 팬티가 눈에 띄여 바로 구매 하게 되었어요.

삼각을 잘 안입기도 하고 좀 민망하기도 한데....

몸을 만들고 입어봤을때 너무 부담 스러우면

사각으로 바꾸려고 해요 ㅋㅋㅋㅋ

사진을 올리고 싶은데 너무 부담 스러워서 패스할게요 :)

 

직장인 바디프로필 준비 두달차 식단 변화

사실 큰변화가 없어 보이지만

가끔 배가 고프고 하체하는 날일때

피티 받는 날일때는 무조건 밥을 꼭 챙겨 먹었어요.

그 외에는 고구마를 주식으로 꼬박꼬박 챙겨 먹었습니다.

가끔 너무 물리거나 가족모임이나 행사가 있을때

고기를 구워 먹어도 목살만 구워 먹었고(이땐 탄수화물 금지!)

운동 후 배가 너무 고픈 날이거나

휴일에 자극적인 음식들이 너무 땡길때는

메밀소바에 들기름 김가루 참깨 간장만 넣고 비벼서

들기름 막국수 느낌으로 먹었어요 :)

음 또 추천 드리는건 곤약이랑 양파슬라이스 초장(당이 들어있지 않은것)

이렇게 버무려 먹어도 포만감 좋고 맛도 있어서 좋더라구요.

이렇게 먹어도 100칼로리도 안되니 너무 참기 힘들다면

이런식으로 유동적으로 지친 내몸을 달래주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직장인 바디프로필 준비 몸무게 변화 과정

두달동안 진짜 딱 10키로가 빠졌어요.

놀라운 사실은 근육량은 올리면서

체지방만 쏙쏙 빼고 있다는거죠

그리고 몸도 요즘 정말 가벼워서 하루하루 컨디션이 최상이에요 :)

과체중으로 인한 허리 통증이나 무릎통증은

이제 저에게서 찾아볼 수 없어요!!!

인바디 점수도 91점이 나왔어요!

처음 80점에서 엄청 많이 올랐구요.

역시나 D 유형을 평가 받았어요 :)

직장인 바디프로필을 준비하면서 가장 기뻤던 순간!

바로 기초대사량이 50 넘게 올랐어요!

현재 글 적는 날짜 기준이으로는 2030을 찍었으니

60이나 올랐네요!

진짜 너무 힘들었는데, 이렇게 결과로 보상받으니 너무 기분이 좋네요.

여러분도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해보기로 해요!!!

저도 했는걸 여러분이면 더 잘 할수 있어요 :)

 

직장인 바디프로필 준비 두달차 체형 변화 과정

진짜 노력의 결과를 이렇게 눈으로 직접 확인 할때!

그 보람이랑 정말인지 언제나 짜릿한것 같아요.

먹고 싶은거 참고 주 6일씩 두시간 운동

웨이트 유산소 병행 하면서 꾸준하게 하고

식단 칼같이.....지키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90퍼는 칼식단으로 지켰고 ㅋㅋㅋㅋ

후 정말 뿌듯하네요 이렇게 쓰고 보니 ㅋㅋㅋ

남은 한달 반동안 나머지 지방도 싹다 걷어내 볼게요!

두달 전만해도 저 옷이

저 널널한 옷이!! 저에게 딱 맞았어요...

그치만 이제는 보기 좋게 자리 잡힌 근육들이 더 눈에 들어와

요즘에는 자신감도 넘쳐 이런 옷들 위주로 입고 운동 하고 있어요!

확실히 내 근육이 움직이는것을 보면서 더 자극 받고

하나라도 더 하려고 하고 자세도 더 집중해서 하게 되더라구요 :)

막짤은 요즘들어 옷 입는 맛이 난다 !

그럼 두달 반이 되었을때 변화 과정을 업로드 할때까지

모두들 안녕~~

위식의 흐름이였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