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직장인 바디프로필 준비 한달 반 기록/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직장인 바디프로필 준비 한달 반 기록/후기

일상/바디프로필

by 위식의 흐름 2022. 10. 30. 20:55

본문

반응형

벌써 한달 반이나 흘렀는데

저의 몸은 많은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규칙적인 식단과 운동

바디프로필을 찍겠다는 진념 하나로 엄청난 결과를 냈는데요.

한달 반의 기록을 지금 바로 보여드릴게요 :)

 

직장인 바디프로필 준비 "체중변화"

바디프로필을 준비하면서 아무래도 체중변화가 가장 신경쓰이는 요소인데요.

저는 목표를 100일로 잡았기에 어떻게 보면 벌써 반이나 지났고 벌써 반밖에 안남았어요 ㅋㅋㅋ

그래도 100에서 8키로를 감량하는데 성공했습니다.

(92~93으로 왔다갔다 하지만 다이어터들은 뒷자리 생략하는게 국룰이거든여)

집에 있는 스마트체중계로만 측정하다가

한달 반이 지나고 트레이너 선생님이 인바디를 한번 측정해보자고 하시더라구요!

너무 떨려..... 인바디는 정확할텐데 못나오면 어떡하지

라는 생각과 함께 결과를 받아보았는데요

와...

직장인 바디프로필을 준비하면서

 과연 될까라는 생각이 강했는데

퇴근하자마자 집에오면 뒹굴거리면 넷플 보거나,

주말에 맥주한캔씩 하는게 낙이였는데

그 모든걸 참고 헬스장에 주 6일 출석하며

죽자고 했던게 좋은결과를 만들어냈어요 :)

원하던 D를 받았고 체지방도 10퍼대로 진입했습니다.

이전보다 몸은 훨씬 가벼워 졌구요.

직장인 바디프로필을 준비하면서 건강도 되찾은것 같아서

기분이 매우 좋네요 :)

 

직장인 바디프로필 준비 "식단변화"

일단 아침은 오리지널 퀘이커 오트밀에 뜨거운 물만 넣고

먹었는데 처음에는 진짜 와....이거 먹고 어떻게 사냐 이랬는데요 ㅋㅋㅋ

일주일 지나고 나니 아침을 너무 먹고 싶어지고

이것마저 너무 맛있어져버리고 클린한 식단 아니면

이제 먹기 꺼려지고 입맛도 많이 바뀌더라구요 :)

(근데 뿌링클은 못참겠던데요.....ㅜㅜ)

닭가슴살은 양념된것도 괜찮을것 같아서 구매를 하여

먹어 왔는데...(저기 소스에 밥비벼 먹으면 존맛이에여)

트레이너쌤의 불호령!!!

"양념된거 말고 클린한 오리지널로 드세여 ㅎㅎ"

ㅎㅎ가 굉장히 약올리는것 같아서 얄밉지만 ㅋㅋㅋ

후,,,, 그래여 클린한 닭가슴살로 싹다 다시 바꿨어요

그래도 제가 맛집 블로거 답게

서칭서칭해서 찾은 닭가슴살!!

훈제 닭가슴살인데 진짜 후랭크(?)소시지인가요?

여튼 그맛나요 ㅋㅋㅋㅋ

칼로리도 저염이라서 100칼로리도 안되고

단백질도 32g 함량이더라구요!

기존 먹던것 보다 7g이 더 많아요!

죽지 말라는 법은 없구나....ㅜㅡㅜ

.

.

.

이렇게만 드시면 쭉쭉 빠져요 해보세요 진짜에요 ㅋㅋㅋㅋ

 

 

직장인 바디프로필 준비 "체형변화"

이게 바로 바디프로필을 준비하는 이유이지 않을까요?

체형 몸의 변화가 없다면

몸무게만 줄어드는게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초반 저 혼자서 고중량 웨이트 치던 시절 식단관리 안하던 시절 부터 보여드릴게요....ㅎㅎ

옷만 입고 찍으면 다들 오~~ 이러시는데

사실 엄청난 술배와 체지방량 26퍼를 찍던

한마디로 근돼 시절이였어요ㅋㅋㅋㅋ

.

.

.

밑에부터는 저의 바디체크 사진이기에

보기 싫으신분들은 빠른 스크롤 부탁드려요....

....

네.... 엄청난 지방량들 보이시나요?

다시봐도 극혐인데

이게 직장인 바디프로필 계획하고 얼마나 많은 변화가 있을까

기록하려고 찍어둔 사진인데요

변화하고 보니 진짜 더럽네요.....ㅋㅋㅋㅋ

8키로 감량 후에 모습입니다.

근육량은 올리면서 체지방만 뺀 결과!

어깨 가슴 광배 이두 삼두 전체적으로 골고루 균형잡힌 몸이 되었어요.

근돼시절 고중량으로 열심히 했던게 나름 데이터가 남아있었는지

지방이 빠져 머리가 완전 가분수처럼 되는 현상은 없었어요

휴,,,,

아직 가슴과 복부쪽에는 상당량 지방이 많이 남아 있는 상태입니다

그래도!!!

위에 복근들이 나오려는게 보이고 있어요

제일 싫어하는게 복근운동인데!!! ㅋㅋㅋㅋ

이렇게 벌써 나와버리면 내가 더 열심히 해야자나....ㅜㅜ

만약 이 페이스로만 간다면

앞으로 남은 11월 12월까지 더 좋은 결과를 얻어 낼 수 있을꺼라고 전 믿어요 :)

직장인 바디프로필을 준비하시는 모든 직장인분들

다들 회식이며 친구들과 술자리 가질때

헬스장에서 땀흘리며 단백질과 고구마만 먹어가며

노력한 결과들 꼭 좋은결실을 맺을겁니다 :)

이왕 목표로 잡은거 우리 다 같이 성공해보아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