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헬창들을 위한 헬스 스트랩 추천 - 크로스핏/ 역도 선수용 손목 붕대(스포츠 1번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헬창들을 위한 헬스 스트랩 추천 - 크로스핏/ 역도 선수용 손목 붕대(스포츠 1번가)

제품 리뷰

by 위식의 흐름 2022. 7. 25. 21:22

본문

반응형

무더운 여름철 다들 득근 하고 계신가요?

전 꾸준하게 헬스를 다니면서

점점 재미를 붙여가고 있어요.

얼마 전 헬린이 헬스 스트랩으로 크리오로지 제품을 소개했는데요.

 

이번에는 정말 찐 헬창들을 위한 아니면 선수용 손목 붕대로 또  아주 좋은 

헬스 스트랩 제품을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가격대가 조금 있다고 느껴 질 수도 있지만

막상 써보면 제가 왜 헬스 스트랩으로 추천하는지 그만한 퍼포먼스를 느낄 수 있어서 후회 없으실꺼에요.

 

크리오로지사의 헬스 스트랩은 제품은 가성비면에서는 좋지만 쉽게 찢어지고,

오염되고, 땀에 쩔어 매일 빠는게 너무 귀찮더라구요.

그래서 여기저기 검색해서 알아본 결과!!

스포츠1번가라는 스마트스토어에서 아주 좋은 제품을 팔고 있더라구요!

아래에 구매 링크 올려둘게요 :)

https://smartstore.naver.com/365beautymall/products/6558048022

 

[무료배송]헬스 크로스핏 역도 한쌍 선수용 손목붕대 리프팅 웨이트 손목보호대 테니스 운동테

좋은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 프리미엄 쇼팡몰 스포츠일번가

smartstore.naver.com

 

스포츠1번가 헬스 크로스핏 선수용 스트랩

일단 제가 전에 쓴 헬스 스트랩 보다 더 튼튼하고 내측이 실리콘으로 제작되어 있어서

훨씬 더 고중량 치기 편하게 만들어져있더라구요 :)

찍찍이 부분의 마감처리 또한 풀리지 않게끔 그리고 세탁하기 쉽게 만들어져 있어서

이전의 썼던 크리오로지사의 헬스 스트랩 보다 더 마음에 들었답니다 :)

아무래도 점점 고중량으로 늘려가고 헬린이를 벗어 나는 단계에서

정말 잘 샀다고 느끼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스포츠1번가 헬스 스트랩 리뷰

요 며칠간 열심히 착용하고 써본결과 확실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네요.

손목의 꺽임 방지 또한 월등하고 (정말 운동하시면 알겠지만, 손목 잘못 꺽이면 그냥 몇달은 날라가요 ㅜㅜ)

고중량 데드리프트 같은경우도 손바닥 보호 스트랩 없이 150정도를 칠 정도이니

확실한 손목 보호와 맨손 그립감을 느끼고 싶다면 추천 드려요.

저는 정말 고중량으로 악력이 딸려 바벨이 돌아갈 정도가 아닌 이상

맨손으로 하는편인데요. 여러분도 손목 붕대를 이용해 맨손으로 해보세요!

초보자분들은 손목 보호 스트랩보다는 맨손으로
어떻게 잘 잡느냐에 따라 자극이 확 다를꺼에요!

 

노력은 여러분을 배신 하지 않을꺼에요 :)

맨손으로 하면 저렇게 굳은살이 박히는데

전 제 노력의 훈장이라고 생각해서 볼때마다 뿌듯해요ㅋㅋㅋ

(손이 거칠어지는게 싫다면 저처럼 왼쪽의 사진처럼 한쪽을 길게 빼서 이용해 보세요!)

 

스포츠1번가 손목 붕대를 이용해서 처음으로 손바닥 보호대 없이 150을 찍었어요.

확실히 고중량을 칠때 손목을 꽉 잡아주는 느낌이 너무 좋네요.

천천히 성장해서 제 목표는 200을 찍는거니 열심히 한번 해볼게요 :)

 

저도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이전의 뚱뚱했던 모습에서

이렇게 먹고 싶은거 먹으면서 열심히 운동해서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그런 하루하루를 보내면 어떨까요?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