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대구 돼지갈비 맛집] 북구 산격동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돼지고기 전문 골목식당 '백송참숯불갈비'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돼지갈비 맛집] 북구 산격동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돼지고기 전문 골목식당 '백송참숯불갈비'

맛집추천

by 위식의 흐름 2019. 9. 9. 15:1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

오늘은 괜찮은 고깃집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가성비가 좋으며 좋은 품질의 돼지고기를 사용하고 기본찬들도 하나같이 정성이 느껴지는

 

'백송참숯불갈비'

영업 시간 - 오전 11시 30분 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전화 번호 - 053-943-4267

주차장 - 없음

동네에 위치한 조그마한 고깃집인데요

제가 찾아갔을때는 조금 늦은 시간이라 손님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사장님이 엄청 인상이 좋으셔서 저도 즐거운 마음으로 식사를 할 수 있었는데요

역시 시내 중심가의 위치한 고깃집들 보다 이렇게 동네에 위치한 식당들이

더 정이 넘치고 맛도 더 뛰어난것 같아요 :)

전 좌석 좌식으로 구비되어 있고 인테리어도 옛느낌 물씬 풍기는 곳이라

너무 좋았어요 ㅋㅋㅋㅋ 요즘 겉만 화려하고 맛은 딱히 없고 비싸기만 한곳이 대부분인데

백송 갈비는 맛있고 싸고 아늑한 기분이들어 정말 맛있게 먹고 왔어요 :)

돼지갈비 소갈비살을 제외한 나머지 부위들은 전부 국내산이에요 :)

특히!! 고기드시면 돌솥밥, 돌비빔밥, 누룽지, 물냉면이 3500원 이라는 안내문구가 눈에 들어오는데요!

 

 

고기만 시키면 푸짐한 양의 냉면과 돌솥밥을 3500원에 먹을 수 있으니 안시킬 이유가 없죠! ㅋㅋㅋㅋ

우선 저희는 삼겹살과 등갈비를 주문하였어요 :)

참고로 등갈비는 시간이 오래 걸리니 먼저 주문 후 다른 음식을 주문하시면 크게 기다리지 않고

맛보실수 있을것 같아요 :)

세상에나....

이게 4인분 양이라고요 ???? ......

요즘 저 가격에 저만한 품질에 저만한 양을 주는 돼지고기집 못찾아요 ㅋㅋㅋㅋ

불판에 세덩이 올린거 빼고 찍은 사진이 저정도에요 ㅋㅋㅋㅋ

그럼 말 다했쥬?ㅋㅋㅋㅋ

고기는 적당한 비계와 살코기가 어우러져 있구요 또 칼집이 나 있어서 굽기도 먹기도 너무 좋았어요 :)

완전 영롱하지않나요?

위에 사진에서 보듯 반찬들도 엄청 깔끔하게 고기에 어울리는 반찬들만 나와서 더 좋았어요 :)

이제는 먹을 일만 남았다

야무지게 먹어야지!!! ㅋㅋㅋㅋㅋ

삼겹살 특유의 고소한맛과 육즙이 적당해서 좋았고 돼지고기 잡내는 느끼지 못했어요!

그렇게 폭풍 식사를 하고 있던 중 등갈비가 한접시 가득 담겨져 왔어요!

한입 물었을때 숯불향이 나면서 매콤한 맛이 끝에 살짝 올라와

전혀 느끼함을 못느꼈어요 :)

소스에 잘 재워둔 등갈비를 또 잘 구워 내주시니 맛없을래야 맛없을 수가 없는 등갈비!!!

고기도 부드러워서 흔히말하는 고무줄 같다는 느낌은 전혀 없었어요 

 

 

슬슬 배가 불러오던 차 깔끔하고 시원한 물냉면이 땡겨 물냉면을 하나 주문했어요 :)

(고기 배 밥 배는 따로니까요 ㅋㅋㅋㅋ)

이게 바로 3500원 퀄리티의 물냉면!

정말 양이며 맛이며 뭐 하나 빠질게 없는 고깃집 냉면이였어요!

다른곳은 조미료맛이 강한 냉면 육수를 쓰던데

백송갈비의 물냉면은 채소들의 식감부터 육수의 맛까지 깔끔해서 너무 좋았답니다 :)

이렇게 배불리 먹어도 6만원 안되게 나오니 정말 가성비 갑인것 같아요!

간만에 기분좋은 배부름을 느끼며 식당에서 나올 수 있었어요 :)

배불러도 기분나쁘게 배부를때 있잖아요? ㅋㅋㅋㅋ 그럴땐 진짜 돈쓰고도 더 화나는데

여기는 기분 좋게 계산하고 나왔어요! 왜냐! 너무 잘 먹어서 ㅋㅋㅋㅋ

여러분도 저처럼 동네에 위치한 맛집들 탐방 한번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이였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