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대구 맛집) 수성못 소고기 맛집 바르미 명품 한우센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맛집) 수성못 소고기 맛집 바르미 명품 한우센터

맛집추천

by 위식의 흐름 2019. 8. 25. 14:3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돼순이와 여행가는날인데
가기전 부모님과 함께 점심식사를 하러 오랜만에 수성못 명품한우센터에 왔어요!!!

이번에는 좀 색다른 불고기를 먹어보았거든요
진짜 JMT

상차림은 변함없이 깔끔한 한상 차림이에요 :)
각종 채소 샐러드
디저트 커피 음료 등을 무한대로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이번에는 19800원 1인 코스인 불고기 정식을 시켜보았어요

밥, 냉면 중에서 원하는 식사를 고를 수 있고 고기와 같이 먹을지 따로 먹을지도 선택 할 수 있어요!!!

사진으로 보면 이게 4인 기준이야? 이럴 수 있는데 움푹 파이신거 보이죠? 네....양 엄청 많은거에요 ㅋㅋㅋㅋㅋ
사실 고기만 먹어도 배부를 정도로 양이 많았어요 ㅋㅋㅋㅋ

고기는 역시 한우 답게 육즙 팡팡에 고소함에 미리 재워둔 불고기라 엄청 부드러웠어요 :)
구이도 좋지만 불고기 이게 정말 밥 도둑 이더라구요!


상차림비 메인고기 식사 후식 까지 이모든게 19800원!!! 미쳤다리.....
전 이번에 냉면을 시켜먹었지만 불고기 드실때 밥이랑 꼭 드세요! 냉면은 구이랑 같이 먹는걸로 ㅋㅋㅋㅋㅋ

11시 30분 오픈인데 일찍가면 창가쪽 자리도 겟 할 수 있으니 시간이 되신다면 일찍 가셔서 뷰도 보면서 느긋한 식사한끼 하시길 바래요 ㅎㅎㅎ


그럼 전 2000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