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대구 맛집] 동성로 228공원맛집 중앙 떡볶이 옆에 위치한 에그 드랍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맛집] 동성로 228공원맛집 중앙 떡볶이 옆에 위치한 에그 드랍

맛집추천

by 위식의 흐름 2019. 8. 15. 12:3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오늘은 얼마전 다녀온 대구에도 드디어 생긴!!!

동성로점 에그드랍에 다녀왔는데요!

서울에서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강해 돼순이와 함께 가보기로 했어요 :)

반강제적으로 끌고 갔지만요 (현실에서는 안되니 블로그내에서라도 서열정리 하고싶었어요 ㅋㅋㅋㅋ)

여튼 위치는요!

에그드랍 동성로점

영업시간 - 오전 10시 부터 오후 9시까지

전화번호 - 053-721-6775

 

동성로에 두곳의 에그드랍이 있는데요!

한곳은 228공원 옆에! 또 다른 한곳은 반월당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저는 이번에 228공원 근처에 가보았어요 :)

에그드랍은 두툼한 빵속에 반숙한 스크램블 에그를 베이스로 각종 베이컨 치즈 아보카도등을 넣어 먹을 수 있어요!

그 외에도 커피 및 음료 샐러드도 파니 직장인들에게는 한끼 식사로 거뜬 할 듯 해요 :)

점점 무인 자판화가 되어가는 한국!

일본에서 생활 할때 신기하게 생각하고 이용했었는데

이젠 이런 시스템이 너무나도 당연하게 되어서 한편으로는 편하고 너무 좋아요 ㅎㅎㅎ

먹고 싶은 기본 메뉴를 정한 후 토핑도 원하는대로 추가 할 수 있어요 :)

저희는 갈릭빵 베이컨 치즈 샌드위치와 아보카도 샌드위치 그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사이즈 업 해서

주문을 하였어요!

메뉴는 의외로 간단해서 좋았어요!

너무 많은 메뉴가 있으면 신뢰도가 떨어질 뿐더러

선택을 잘 못하겠더라구요 ㅋㅋㅋㅋ

주문 시 포장 및 매장 식사가 가능하여 선택할 수 있는데

매장 식사는 정말 3인에서 4인정도밖에 먹을 수 없는 협소한 공간이였어요!

게다가 서서 먹어야하니 복잡할때는 포장 주문해서 드세요!

저희는 때마침 자리가 생겨 얼른 먹고 나왔어요 ㅎㅎㅎㅎ

역시 나의 기대를 충족시켜주는구나 에그 드랍 :)

사진에는 안나와 있지만 옆에 같이 구비된 칠리 소스와 함께 먹으면

진짜 꿀조합이니 참고하세요 :)

보슬보슬한 스크램블 에그와 새콤달콤한 마요네즈 소스 그리고 아보카도의 조합은

입에서 녹는다는 표현이 정확할정도로 너무 부드러운 식감이였어요!

그리고 2000원밖에 안하는 아이스아메리카노!

뭔데 맛이 고퀄이냐며 ㅋㅋㅋㅋ 당황시킨 맛이였어요 ㅋㅋㅋㅋ

아이스아메리카노도 너무 맛나던거 있죠 ㅋㅋㅋ

한끼 든든하게 먹은 후 간만에 만나 다다음주 여행에 입을 옷들을 고르러

매장들을 둘러 보기로 했어요!

하지만 대프리카는 대프리카! 너무 더워서 오래 못 가다가

들어갔다 나오길 반복하며 쇼핑을 하니 진짜 지치더라구요 ㅜㅜ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돼순이 옷을 하나 겟하고 시내를 떠났어요 ㅎㅎㅎ

 

정말 직장인들에게 또는 공부하기 바쁜 학생들에게 한끼 식사로 딱 맞는

에그드랍 추천해요!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이였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