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대구 맛집]가족 모임으로 딱인 동촌 유원지 맛집/소고기 맛집 한우 전문점 '소통'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맛집]가족 모임으로 딱인 동촌 유원지 맛집/소고기 맛집 한우 전문점 '소통'

맛집추천

by 위식의 흐름 2019. 7. 30. 10:2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

오늘은 가족 모임으로 동촌 유원지를 갔는데요!

여름밤에 시원한 바람과 함께 걷기 딱 좋은 곳이기도 하고

오리배를 타러 오는 가족 커플들도 많은 곳인데요!

동촌 유원지에서 이미 입소문이 자자한 한우 소고기 전문점 소통!

맛이며 직원분들의 친절함이며 위치까지! 삼박자가 맞아 떨어지는곳이에요 :)

소통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부터 오후 23시 45분 까지

(연중무휴)

주차장 - 있음(발레파킹)

전화 번호 - 053-939-9595

 

저희는 퇴근시간에 저녁시간이 겹힌 6시가 넘은 시간대에 도착해서

엄청 복잡했어요 ㅜㅜ

단체일때는 꼭 예약하고 가세요!

그리고 주차장은 그리 크지 않아서 주차직원 분이 혼잡할 경우 알아서

주차해주시니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

외관인데요 근처에 카페들도 많아서

식사하시고 근처 설빙이나 스타벅스에 가도 딱이겠더라구요 :)

저희도 식사가 끝난 뒤에 설빙에서 후식을 먹었어요!

이러니 살이 안찔수가 없지 ㅜㅜ

가격대는 저렴한것 부터 고가의 생고기까지 다양해요

선택의 폭이 넓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뭐니뭐니해도 점심특선때 저렴한 가격으로 한우를 맛볼 수 있으니

점심때도 가보시길 추천해요 :)

저희는 이번에 갈비살과 등심 세트 1인분 16000원짜리를 주문했는데요!

총 6명이서 12인분을 먹었어요 ㅋㅋㅋㅋ

식사와 음료 주류까지 포함해 총 25만원 정도가 나왔어요 :)

6명이서 한우 먹는데 25만원이면 완전 혜자쥬?

(예전에는 50만원 넘는곳도 있어서.....TMI)

수성못에 바르미와 비교 했을때 음 전 개인적으로 소통이 훨씬 나은것 같아요!

씹는 맛이나 육즙이나 기본 찬들까지 모두 좋았거든요!

마블링도 적당히 들어가 있어서 씹는 식감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시겠더라구요!

그렇다고 그 식감이 질긴건 전혀 아니에요! 완전 부드러워요 :)

정갈한 기본 상차림에 참숯까지 사용하니

맛이 없을래야 없을 수가 없쥬?ㅋㅋㅋㅋ

 그럼 오늘도 잘 먹겠습니다!

저는 소고기를 거의 색깔만 변하게 해서 먹는데요

무슨말이냐 불판에 오래 안 올려두어요 ㅋㅋㅋ

살짝 익으면 바로 먹는데

다들 바싹 익힌걸 좋아해서 참는다고 곤욕이였어요

제가 눈치없이 살짝 익었다고 먹어버리면

고기가 남지 않으니까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렇게 먹어도 저렇게 먹어도

한우는 한우!

첫 한입은 소금에 찍어먹어야 되는거 아시죠?

그래야 진정한 고기의 맛을 느낄 수 있죠

(고굽남의 자부심 ㅋㅋㅋㅋ)

소고기를 좋아하시고 자주 드셨던 분이라면

와!! 진짜 맛있어!!

이런 느낌보다는

가성비 대비 괜찮다!! 이런 느낌을 많이 받을꺼에요

저는 고기면 다 좋아해서 흡입했지만요 ㅋㅋㅋㅋ

시원한 고기육수에 쫄깃한 면 마무리 입가심 계란까지 올려진

물냉면도 주문했어요!

겨자와 식초 뿌리고 호로로록!

너무 행복해서 웃음만 나와요 

역시 돼지가 맞나봐요 :)

냉면의 면이 다른 냉면집이랑 달리 정말 순수 메밀면을 사용하여

좀 더 두툼하고 식감이 살아있어요!

그리고 육수는 다시다의 맛이 안나고 순수 고기 육수의 맛이 나는걸로 보아

직접 육수를 내시는듯 했어요!

나름 조리과 출신의 음식평 ㅋㅋㅋㅋㅋ

돼지고기였다면 배가 터질때까지 먹었겠지만

왠지 소고기는 적당한 선에서 끝내야한다는 압박감에 ㅋㅋㅋㅋㅋ

적당히 배가 부를때 끝냈어요 ㅋㅋㅋㅋ

이렇게 한끼 식사를 끝내고

설빙에서 빙수와 함께 간만에 가족과 친척들과 함께

수다를 떨었는데요!

여러분도 무더운 여름 가족끼리 모여

맛있는 식사와 함께 시원한 여름나기 어떨까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