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대구 맛집] 상인동 저렴한 가격에 회/물회/구이/매운탕 세트를 맛볼수 있는 횟집 '9회말'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맛집] 상인동 저렴한 가격에 회/물회/구이/매운탕 세트를 맛볼수 있는 횟집 '9회말'

맛집추천

by 위식의 흐름 2019. 7. 23. 13:5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

어제가 중복이라서 그리고 태풍이 지나가고 엄청 습하게 더운날이였어요 ㅜㅜ

땀이 많은 저는 어제 일하면서도 외출하면서도 엄청 땀을 흘려 고생했는데요

그래서 기운을 보충하고자 찾아간 횟집 9회말!

이름부터 엄청 센스있어 보이는데요

그럼 한번 포스팅 시작 해볼까요?

9회말

영업시간 - 오후5시 부터 익일 새벽 2시까지

전화 번호 - 053-638-3800

주차가능

포장가능

매주 일요일 휴무

저희는 오픈시간에 맞춰 일찍 도착하였어요 :)

단골집이기도 하고 꼭 포스팅하고 싶었는데

이번 기회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

조촐한 식당내부

들어가면 해산물 냄새와 알콜향이 나는게

술먹기 좋은 분위기에요(응?)

저희는 이날 물회세트를 주문했는데

가격도 다른 횟집에 비해 저렴하고

밑반찬도 많이 나와 자주 애용하고 있는 식당이에요 :)

사장님 사모님 두분 다 친절하셔서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

주문을 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밑반찬을 주셨어요

두부 김치와 양배추 샐러드!

초장이랑 같이 버무려 먹으니 색다르더라구요 ㅋㅋㅋ

다음으로 나오는 계란찜 그리고 오뎅탕!

모두 세트메뉴에 포함된 음식들이라는거

리필도 계속 가능한데

적당히 해야한다는거!! ㅋㅋㅋㅋ

계란찜은 저희 어머니도 배워보고 싶어하실만큼 맛있게 잘 조리 되어 나왔어요 :)

그리고 회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쌈장에 쌈을 싸서 먹어도 엄청 맛있어요!

저는 주로 쌈장에 싸서 먹는편인데 꿀맛이에요 ㅜㅜ

간장에 먼저 찍어 먹고 다음은 초장에 찍어 먹고 마무리로 쌈장에 쌈 싸서 계속 먹었어요 ㅋㅋㅋㅋ

철판에 지글지글 구워져 나온 옥수수콘!

동생이랑 저랑 자주 리필 해먹는 옥수수콘 구이 ㅋㅋㅋㅋ

진짜 저희 입맛에는 이게 반찬중 제일 맛있어요 ㅋㅋㅋㅋ

회만 나오길 오매불망 기다리고 있었어요 ㅋㅋㅋ

저희가 오고 나서 점점 손님들이 늘더니 금방 만석이 되더라구요

포장 손님들도 가끔 있었고요 :)

이정도면 맛집 인정?!

우럭이랑 가자미 회가 나왔는데

진짜 쫄깃하고 정신 없이 먹었던것 같아요!

한점 먹고 소주 한잔 똭!

진짜 소확행이에요 ㅜㅜ

 

다음으로 나온 해산물과 산낙지!

산낙지의 싱싱함을 보여드리기 위해 동영상도 찍었어요!

 

산낙지도 싱싱한데

특히 해산물인 멍게 해삼 개불의 조화가

퍼펙트!

완벽한 안주들이야 너희들은 :)

진짜 모임 장소로도 딱일것 같은 횟집이에요 :)

실제로

20명 넘게 단체 손님도 받을 수 있는 안방도 마련 되어 있더라구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물회!

너를 보기위해 오늘 1리터나 땀을 흘렸다!!

맛있게 먹을 일만 남았으니

어디 한번 야무지게 비벼 볼까용???

살얼음이 동동 떠 있어서 엄청 시원했는데요!

게다가 물회의 새콤달콤한 맛까지!

너무 완벽했어요 ㅜㅜ

입이 호강하는 기분이야 ㅎㅎ

한상 든든하게 먹고 나니 배가 부르기 시작했어요

그런데

두둥!

인피니티 밑반찬!!!

우럭 머리 구이, 그리고 닭똥집 구이까지!

와우..... 진짜 사장님이 배를 꽉꽉 채워서 돌려 보내실 작정이신가봐요

이것도 세트에 포함된 밑반찬이에요!

이쯤되면 남는게 있을지 걱정이 되구요ㅋㅋㅋㅋ

그래도 저희는 대식가이므로 주는건 남기지 않고

배불러도 다 먹고 나오죠 ㅋㅋㅋㅋ

게.다.가

매운탕에 밥까지 주문해서 먹고 왔어요 :)

정말 가성비 갑이라는 말이 아깝지 않을 정도 인데요!

여러분도 점점 무더워지는 여름 물회 한그릇 회한접시

하러 가보시는건 어떨까요?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