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대구 맛집] 계대 맛집] 성서 계대역 근처 가마솥에 끓인 진한 육수로 만든 냉면 - 교동면옥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맛집] 계대 맛집] 성서 계대역 근처 가마솥에 끓인 진한 육수로 만든 냉면 - 교동면옥

맛집추천

by 위식의 흐름 2019. 7. 13. 10:2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

어제가 초복이였잖아요? 초복에 삼계탕도 좋지만

냉면도 더위를 날려줄 음식중 하나이기때문에 냉면을 먹으러 가보았습니다 ㅎㅎ

성서 계대역 근처에 새로 생긴 교동면옥!

육전에 냉면이랑 같이 먹게끔 나오는게 특징인데요!

게다가 육수는 가마솥에 푹 끓인 소뼈를 이용한다하니! 기대가 됩니다 ㅎㅎ

오늘도 야무지게 먹어볼까용?ㅋㅋㅋㅋ

위치는

위치 - 대구 달서구 달구벌대로 1174

영업시간 - 오전 9시 ~ 오후 9시 30분

주문 가능 시간 - 오전 11시 ~ 오후 9시 10분

전화 번호 - 053 - 586 - 7222

 

계대역 4번출구에서 쭉 올라 오시면 위치 해있고 주차장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

요즘 교동 면옥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가 많은곳 중 하나인데요

그래서인지 저녁 시간에 맞춰 가면 대기를 해야하더라구요 ㅜㅜ

하지만! 이날은 다들 더 좋은 몸보신 음식을 드시러 갔는지

별로 없었어요 :)

냉면 부터 겨울철에 딱 맞는 갈비탕까지! 모든게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교동면옥 :)

너무 마음에 들어 ㅋㅋㅋㅋ

오늘은 초복이니 그래도 시원한게 먹고 싶어 추천 메뉴인 물 비빔냉면을 주문하였어요 :)

오 영롱해......

그림처럼만 나와 주렴 :)

기본 조미료들이 비치 되어있고 컵은 종이컵을 주던데

음....개인적으로는 일회용컵을 선호하는편이 아니라 조금 아쉬웠어요 :)

그리고 교동면옥의 시그니처 육수! 이건 무한 리필이니 입맛에 맞으시다면

이걸로 배를 채우셔.....(???)

헛소리 그만 하고ㅋㅋㅋ 맛은 한약재가 들어가 한약재의 향이 은은하게 났구요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고기육수의 맛이였어요!

이것만 계속 마시면 좀 느끼 할 수도있어요 ㅜㅜ

이렇게 셀프바도 비치되어있어 여기서 육수를 리필해오거나

드시고 싶은 반찬등을 덜어 오시면 됩니다 :)

요즘은 확실히 최저시급이 오른 뒤 부터 셀프바가 엄청 급증 하는것 같아요

우아오아와어아

드디어 나왔다!!!!

사진보다 실물이 더 낫구나 너? ^^

맛있게 먹어줄게!!!

면발은 찰지면서 뭉쳐있는 면이 없었어요.

당연한 얘기지만 뭉쳐 있는 면이 간혹가다 보이면 짜증 나잖아요 ㅜㅜ

면치기를 하며 편하게 먹을 수가 있었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육수는 기본 제공 되는 육수에 비해

훨씬 깔끔해 목넘김이 좋았고 비빔장과 곁들여 먹으니 매콤함이 감미되어

맛을 더 극대화 시켜주는 느낌이였어요!

마지막으로 육전을 먹기좋게 잘라 고명으로 얹어 두었는데

냉면이랑 그렇게 잘 어울릴 수가 없더라구요 :)

한그릇 금방 뚝딱하고 나오는길에 보니 대기자도 많고

포장 손님도 은근 있더라구요 :)

빨리 먹고 나오길 잘한것 같아요!

초복 몸보신 음식 아직 안드신 분들은 이번 주말

가족들이랑 교동면옥에서 냉면 한그릇 어떨 까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