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동성로 카페/삼덕동 카페] 대구 삼덕동 홍콩 와플이 유명한 홍콩스러운 카페 '딜리저트'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성로 카페/삼덕동 카페] 대구 삼덕동 홍콩 와플이 유명한 홍콩스러운 카페 '딜리저트'

맛집추천

by 위식의 흐름 2019. 7. 11. 10:5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여친의 생일을 챙겨준 이후로 2주간 보지 못하다가

드디어 만났어요! ㅜㅜ 장거리의 비애야 이건....

보고 싶을 때 못 보는 건 정말 힘들어요 ㅜㅜ

그런데 비가 내리네요 ㅎㅎ

ㅜㅜㅜㅜ 간만에 봤다고!!!!

날이 좀 좋았으면 좋았을걸 ㅜㅜ

그래서 급히 데이트 코스를 즉석에서 짜보았죠!

바로 비오는날엔 실내 데이트죠! 곧장 삼덕동에 위치한

딜리저트라는 홍콩스러운 카페를 가기로 했어요 :)

 

딜리 저트

위치 - 대구광역시 중구 삼덕동2가 139-8

 

영업 시간 - 12pm - 22pm

 

전화 번호 - 053-218-1393

삼덕 119 센터랑 엄청 가깝고

시내에서도 그렇게 멀지 않아 근처에 주차를 하고

바로 가보았죠 :)

그런데 정말 비가 많이 오는 거예요 ㅜㅜ

샌들 신고 나온 건 정말 바보 같은 짓이였어.....

간결한 인테리어와 홍콩스러운 메뉴판들!

진짜 메뉴판이 신의 한 수인 것 같아요!

너무 이쁘지 않아요? 돼순이가 찾아서 왔는데

그렇게 큰 기대가 없었거든요 ㅋㅋㅋ 요즘 카페들이 워낙 비슷해서

이런 독특한 카페 너무 마음에 들어요! ㅋㅋㅋ

저희는 홍콩 와플(13000원), 홍콩 밀크티(6000원), 카페 라테(5000원)

이렇게 주문을 해보았어요 :)

밀크티는 별로 안 좋아하는데 왠지 모르게 한번 먹어보고 싶었어요! ㅋㅋㅋ

주문을 기다리며 여기저기 인테리어들을 구경해보았는데요

심플하면서 아늑한 인테리어가 특히 눈에 띄었어요!

그리고 와이파이가 어디있는지 헤메고 있었는데

직원분이 친절히 알려 주시더라구요 ㅋㅋㅋ

바로 콘센트 위에 스티커를 붙여 놓았는데

이런것도 진짜 취저 ㅜㅜ

주문을 하면 이렇게 번호표를 줘요

엄청 달력에 휴일 같은애구나 너--ㅋㅋㅋ

홍콩의 베이스를 둔 카페 답게 곳곳에 빨강빨강한

인테리어도 눈에 많이 들어 왔어요!

그렇게 먼저 나오 밀크티와 카페 라테!

밀크티 병 뭐야??? 진짜 너무 귀엽자나 ㅋㅋㅋㅋ

딜리저트가 딜리셔스 디저트의 줄임말인거

병에 적힌거 보고 뒤늦게 알았던 저....ㅎㅎ

맛이 궁금했지만 참습니다.....

와플과 함께 사진을 찍기 위해 참습니다.....

저는 블로거라고 속으로 외치며 참아봅니다 ㅋㅋㅋㅋ

그렇게 수다를 떨고 나니 드디어 나온 홍콩 와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와플에

새콤달콤한 딸기와 블루베리!

그리고 바닐라 크림

향긋한 민트

메이플 시럽!

아.... 너무 영롱하고 아름답다

사진 작업을 마친 후 얼른 시럽을 뿌려 먹어 보았는데요!

세상에 너무 맛있어요 ㅜㅜㅜ 맛없을 수가 없죠ㅜㅜㅜ

맛있는 재료들 다 넣고 맛없으면 환불 받아야해 진짜(응?)

오늘도 나의 지방들은 한없이 늘어 나는구나 (뿌듯 ^^)

드디어 개봉하는 밀크티!

컵에는 계피와 정향이 들어 있어서 향을 더 극대화 시켜 줘요!

맛은 두말하면 잔소리! 제가 이상하게 두유나 밀크티를 마시면

속이 메스꺼워요 이유를 모르겠지만 ㅜㅜ

그런데 딜리저트의 밀크티는 오홍.... 너무 맛있어서 돼순이에게

먹어봐라는 소리도 없이 저 혼자 쪽쪽 빨아 마셨어요 ㅋㅋㅋㅋ

그만큼 맛있어요! 진짜 강추!!

 

비오는날 카페에서 비오는 거리를 보며 돼순이와 함께

얘기를 하고 있으니 그렇게 좋을 수 가 없더라구요

(사실 디저트와 음료가 너무 맛있어서 좋았던게 더 커요 속닥속닥)

여름 휴가 계획을 서로 짜면서 이야기를 하다보니

2시간이나 있었더라구요 ㅋㅋㅋㅋ

손님은 없어서 더 있어도 무방 했지만 그래도 눈치가 보이니

아니 배가 고프니 ㅋㅋㅋㅋ 얼른 나왔어요 :)

삼덕동에 아늑하고 조용한 카페

와플과 밀크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주저 없이

딜리저트! 추천해요 :)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