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대구 맛집] 서구 비산동 맛집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가성비 갑 '서민 뒷고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맛집] 서구 비산동 맛집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가성비 갑 '서민 뒷고기'

맛집추천

by 위식의 흐름 2019. 7. 8. 12:3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

오늘은 제가 어제 다녀왔던 뒷고기 집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 하는데요!

정말 가성비 갑이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저렴한 가격에

돼지고기 특수부위를 먹을 수가 있는데요!

아 이런곳은 진짜 널리널리 퍼져야해요 ㅜㅜ

장사가 잘되면 우리동네에도 체인을 내지 않을까요?ㅜㅜ

사장님 꼭 번창해서 여러군데 지점을 내주세요 ㅜㅜ

'서민 뒷고기'

위치는 구 평리 시장과 가깝고 서문시장에서는 걸어서 15분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이날 저희 가족은 아버지의 추천으로 상인동에서 비산동까지 먼거리를 왔는데요 ㅋㅋㅋ

가게 이름부터가 너무 호감이였어요 :)

서민 뒷고기! 들을때부터 저렴함이 느껴졌거든요 ㅋㅋㅋㅋ

근데 한편으로는 좀 걱정도 됐던게 싸서 질 나쁜 고기면 어떻게 하지....맛이 없으면 어떻게 하지 ㅜㅜ

이런 걱정으로 갔는데 막상 보니 진짜 퀄리티가 장난없었어요!

서민 뒷고기

영업시간 - 17시 - 2시 까지

예약 문의 - 010 - 7738 - 5333

늦게 가면 자리가 없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인데요!

여름이라서 야외 테라스에서 먹을 수 있게끔 세팅을 해놓으셨더라구요 :)

이날 대프리카 치고 날씨가 너무 선선해서 야외에서 먹기로 했답니다 :)

만약 단체로 가실꺼면 꼭 예약하고 가셔야해요 :)

그리고 아쉽게도 주차장은 없으니 참고하세요 ㅜㅜ

메뉴판인데요 너무 저렴하지 않나요?

정말 가게 이름답게 저렴한 가격에 돼지고기 특수 부위들을 먹을 수 있다니

너무 행복했어요!

그리고 이날 점심도 안먹은 상태라 매우 배가 고팠어요....

자리를 잡자 마자 바로 돼지고기 특수 모듬 부위로 주문을했어요 :)

여러분....이게 그냥 나오는 한상 차림이에요.....

진짜 둘곳이 없어서 의자 하나 더 챙겨와 거기에 두고 먹을 정도로

반찬이 어마어마하게 많아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게 요물입니다 요물 완전 ㅜㅜㅜ

돼지껍데기랑 염통구이인데 서비스에요....게다가 리필까지 가능해요....

돼지껍데기는 한번 삶아서 내기 때문에 금방 구워 먹을 수 있어 좋았고

염통꼬치는 따로 소스를 주기 때문에 소금에 찍어 먹어도 되고 소스에 찍어먹어도 개꿀 :)

입가심 다 끝났는데 고기야 언제 나오는고야!

특수부위들의 향연......

그리고 대파.....

미쳤다 진짜 ㅜㅜㅜ

여러분 대파 구워 드셔보셨나요?

안먹어 봤으면 말을 하지 마세요 ㅜㅜㅜ

진짜 신의 한수 ㅋㅋㅋㅋ

그리고 시작된 먹 to the 방

등갈비, 뒷덜미살, 삼겹살, 항정살, 등등 어우 이게 29000원이라니

진짜 가격에 놀라고 맛에 한번 더 놀랐어요ㅋㅋㅋ

진짜 사장님 이대로만 쭉 장사 해주세요 ㅜㅜ

특히 뒷고기 전문점 답게 뒷고기의 맛이 너무 좋았는데요

적절한게 섞인 지방과 쫄깃한 식감이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대파랑 같이 먹으면 환상의 궁합이에요 ㅋㅋㅋ

이렇게 배불리 먹고 또 먹고

밥이랑 된장찌개까지 주문했는데

된장찌개의 맛에 반해 사진을 못 찍었다는게

학계의 정설.....

진짜 너무 맛있게 먹는바람에 사진을 못찍었어요 ㅋㅋㅋㅋㅋ

된장찌개 가격이 2000원인데 고기까지 넣어 주는

후한 사장님 ㅋㅋㅋㅋ

여기 남는게 있나요 사장님 ?

지방아 이만하면 됐으니까 이제 그만 먹자 ㅎㅎ....

정말 배불리 먹고도 4인가족 기준

6만원이 나왔으니까(술값 포함) 술 안드시는분들은 5만원이면

배터지게 먹을 수 있어요 진짜 ㅋㅋㅋㅋ

그래서 인기가 많은것 같아요 :)

저희가 나갈때 쯔음 사람들이 점점 들어오고 있었는데요

늦은 저녁시간에 왜 만석인지 알겠더라구요 ㅋㅋㅋ

오늘도 이렇게 저의 지방들을 늘리고 갑니다

잘먹었습니다!

정말 만족할만큼 배불리 먹고 왔던 서민 뒷고기!

여러분도 이번여름 서민 뒷고기에서

가족과 연인들끼리 외식 한번 하는거 어떨까요?

오늘 포스팅 여기서 마칠게요 :)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