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서울 맛집]은평구 맛집] 국산 싱싱한 낙지만 고집하는 은평구 맛집 '무안 갯벌 낙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맛집]은평구 맛집] 국산 싱싱한 낙지만 고집하는 은평구 맛집 '무안 갯벌 낙지'

맛집추천

by 위식의 흐름 2019. 6. 27. 11:1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

여자친구 생일도 있고

일도 바쁘고 해서

오랜만에 이렇게 포스팅을 하는데요

기다리시는 분들은 아무도 없었겠지만!ㅋㅋㅋㅋ

그래도 꿎꿎하게 저는 저만의 블로그를 가꾸어 나갈게요

(갑자기 분위기 TMIㅋㅋㅋ)

 

이번에 가본곳은

낙지 전문점인

'무안 갯벌 낙지'

 

왜 여기를 갔냐?!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된 곳인데

가게 규모도 크고

낙지를 그닥 좋아하지 않는 저도

홀릭되어버린 맛집이기때문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진짜 너무 맛있게 먹고 와서 오자마자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

위치는 응암역 3번 출구로 나오셔서

오른쪽으로 고개를 사알짝 돌리면

바로 보여요! 엄청 가깝쥬?

날이 더워서 물회도 팔던데

당일 공수해오시는 해산물도 싱싱하고

맛도 너무 일품이였어요 :)

가격은 한끼 식사를 간단하게 할 수있는 메뉴 부터

모임으로 오셔서 다같이 먹을 수 있는 여러가지 종류의

음식들이 있으니 한번 오셔서 먹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해요 :)

저희는 낙지비빔밥

낙지들깨수제비

그리고

낙지찜(이거는 냉동된 낙지 생낙지 두가지 종류가 있어요!)

산낙지까지 주문했어요 :)

오늘도 한번 허리띠 풀고 폭식을 해볼까요?!!

아니 진짜 채소까지 싱싱해버리면

너무 건강해지는 느낌이잖아요 사장님~~

근래 먹은 비빔밥 중에 너무 깔끔하고

자극적이지 않을 뿐더러

맛있었어요!!

금방 한그릇 뚝딱할 정도로

너무 맛있게 먹은 비빔밥이에요!

직장인분들도 많으셔서 점심시간에

많이들 비빔밥을 드시더라구요 :)

이어서 나오는 낙지찜!

이게 진짜 소자 맞나요??

낙지 오동통하게 살 오른거 보이시니나요?ㅋㅋㅋ

제가 매운걸 잘 못먹고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지 않는데

조미료의 인위적인 맛은 거의 없고

너무 깔끔했어요!

특히 콩나물은 식감이 너무 좋아서

어디서 구입했는지 물어보고 싶을 정도로

싱싱하고 아삭했어요!

흐름 끊기지 말라고

계속 연이어 나왔어요!

진짜 코스 요리 전문점 온 기분이였어요 ㅋㅋㅋ

들깨의 걸죽하고 고소한 맛과

낙지와 수제비의 쫄깃함

환상의 궁합이에요 진짜!

어르신들 입맛에 안성맞춤이에요 :)

물론 저처럼 아재 입맛에는 더할 나위 없이

최고구요 ㅋㅋㅋㅋ

돼순이가 좋아하는 산낙지

싱싱 그 자체!

영상도 있는데 용량이 커 올려지지가 않네요ㅜㅜ

계속 꿈틀거려 밖으로 나오려는

낙지들!ㅋㅋㅋㅋ

얼마나 싱싱하면 떨어지지를 않아요!

오이채와 함께 기름장에 호로록!

배가 부를때쯤 소화를 위해 물회를 주문했어요(응?)

바로 물회입니다!

아니 근데 바닷가 가서 이정도 퀄리티의 물회를 먹으려면

거즌 2만원대인데

서울에서 이걸 만오천원에 판다니....

진짜 먹어도 되나요?ㅜㅜ

저희가 너무 잘먹어서 부족해 보이신건가요.....

양을 이만큼 푸짐하게 주시면 감사합니다!!ㅋㅋㅋ

네 이걸 둘이서 거의 다 먹었어요!

남은 음식은 버리면 아까우니까

포장해 갔구요!

 

진짜 너무 맛있게 먹고

낙지도 너무 싱싱했고

너무 건강식으로 한끼 먹은 기분이라

간만에 호강했어요! ㅎㅎㅎ

여러분도 다들 한끼식사 삼아

아니면 모임이나 회식장소로 낙지 한끼 어떠 신가요?

다들 친절하시기까지 하니

정말 추천 드려요 후회하지 않을껍니다

 오늘 맛집 포스팅 여기서 마치면서

다음에도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뵐게요 :)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