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대구 맛집] 상인동 맛집 - 상인역 근처 아메리칸 스타일의 레스토랑 '고담 2015' 위치/가격/메뉴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맛집] 상인동 맛집 - 상인역 근처 아메리칸 스타일의 레스토랑 '고담 2015' 위치/가격/메뉴

맛집추천

by 위식의 흐름 2019. 7. 5. 10:0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오늘은 제가 다녀온 고담 2015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우선 식기며 인테리어며 엄청 고풍스러운데!

가격은 나름 적당한 가격에 먹을 수 있는

고담 2015!

그래도 스테이크 파스타 전문점인데 저렴하지는 않겠죠?

언제까지 먹는데만 쓸런지 ㅜㅜ

이래서 돈은 모을런지 걱정이다 ㅜㅜ

그래도 저는 아직 초보 블로거이기에 열심히 맛집을 돌아다니며

돈을 아끼지 않고 맛있게 먹고! 열심히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담 2015

전화 번호 - 053-655-6262

영업시간 - 오전 11시 - 22시 30분(라스트 오더 21시)

브레이크 타임 - 15시30분 - 17시(주말 공휴일 제외)

매주 화요일 휴무

상가 지하 주차장 이용 가능

위치는 롯데 백화점 뒷편에 자리를 잡고 있어서 찾기 쉬울꺼에요 :)

저희 동네에서도 가까워서 한번 가보았는데요 너무 만족하고 왔어요!

고담 2015는 식기가 이쁘기로도 유명한데요!

오 저도 보고 놀랬어요.... 왠만한 프랜차이즈 식당들은 비싼 식기를 잘 안쓰거든요

대중화가 되다 보니 진상 손님들도 꼭 한분씩 계셔서 식기를 몰래 가져가는 손님이 많다고 들었거든요.

그런데 고담은 다른 프랜차이즈 식당과 달리 식기 디테일에 신경을 많이 썼다는게

눈에 특히나 띄었어요!

메뉴는

아메리칸 등심 스테이크 - 32.0

채끝 스테이크 - 28.0

퐁듀 핫윙과 후렌치 후라이 - 10.0

새우 버터 라이스 - 16.0

비프 버터 라이스 - 16.0

게살 버터 라이스 - 16.0

로제 비프 파스타 - 16.0

로제 게살 파스타 - 14.0

빠네 새우 파스타 - 14.0

새우 오일 파스타 - 16.0

마르게리따 피자 - 9.0

훈제 연어 브래드 샐러드 - 14.0

 

그외 음료와 주류는 빼고 적은 메뉴 판입니다 :)

훈제연어 브래드 샐러드

가격대비 많은 양과 훈제된 연어와 채소들의 조합이 환상이에요 :)

사실 빵은 왜 넣었는지 모르겠어요 :)

별로 였어요 ㅋㅋㅋ

소스들이 가라 앉으면서 빵을 축축하게 만들어서 그런지

식감이 좋지 못했어요 ㅜㅜ

이어서 나온 새우 버터 라이스!

오 괜히 인기 메뉴가 아니야

새우부터 통통하게 살이 올라

식감이랑 버터의 향이 너무 좋았구요

밥도 간이 딱 맞게 되어 먹는 내내 좋았어요 :)

다음에도 생각나는 그런 맛이에요!

채끝 스테이크

채썬 양파샐러드도 좋았고

정말 아메리칸 스타일 답게 뭔가 터프하지 않나요?

살짝 투박하기도 하고 그래서 한껏 멋을 부린 프랑스 스테이크와는 다르게

이렇게 투박하고 남자다운 스테이크도 저는 즐겨 먹는편이에요!

거의 대부분 한국에서 나오는 스테이크들이 이런식이지만요 :)

맛은! ^^.....제가 스테이크를 잘 해먹어서 그런지 몰라도

솔직히 해먹는게 낫겠......

로제 비프 파스타

토마토의 상큼함도 좋아하지만

그 상큼함과 크림의 고소한 맛이 섞인

로제 파스타도 좋아하는편인데요!

그래서 이번에 주문해본 로제 비프 파스타

오.....스테이크에 실망하고 있었는데

파스타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

그렇다고 스테이크가 맛이 없었다는건 아닌데

뭐랄까 저의 실력보다 조금 부.....

죄송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열심히 먹고 나니 이렇게 더운날은 카페에서 시원한 음료를 마시며

수다를 떨며 소화를 시켜야죠!

그래서 가족과 스타벅스로 향했습니다 :)

안녕 내사랑 초코 프라푸치노 ㅎㅎ

맛있게 먹어줄게 :)

 

이렇게 오늘도 즐거운 식사를 하며 오순도순 가족끼리 대화의 시간을 가졌는데요

여러분도 가족 또는 연인끼리 맛있는 식사 한끼 하시러 고담 2015 가시는건 어떨까요?

오늘 포스팅 여기서 마치며 다음에 또 찾아뵐게요 :)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