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대구 맛집]수성못 맛집]수성구 들안길 ++1 한우! 운치를 즐기며 식사 할 수 있는 곳 '바르미 명품 한우 센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맛집]수성못 맛집]수성구 들안길 ++1 한우! 운치를 즐기며 식사 할 수 있는 곳 '바르미 명품 한우 센터'

맛집추천

by 위식의 흐름 2019. 7. 1. 11:1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

오늘은 제가 휴일날 다녀온 수성못에 위치한

한우 맛집!

수성못에 다녀오신분이라면

지나가면서 한번쯤 보았을

그곳!

바로~~~~

바르미 명품 한우 센터

입니다:)

 

1층에는 바르미 스시

2층에는 바르미 명품 한우 센터

3층은 루프탑 카페(여름에는 쪄죽어요....)

이렇게 이루어져 있어요 :)

수성못을 돌다가 큰 건물이 보이길래

항상 궁금했거든요 저기는 무슨 식당일까

찾아보니 한우를 파는곳이였고

또 더 찾아보니 가격대도 너무 착했어요 :)

그래서 바로 달려 갔어요

조금만 기다려 배야

양껏 채워줄게 :)

주차장이 의외로 넓어서 놀랬어요

점심시간때 복잡할법도 한데 자리가 조금 여유 있어서

얼른 주차하고 바로 2층으로 향했어요!

1층에는 스시뷔페집인데 대기자가 엄청 많더라구요

아직 한번도 가보진 않았지만

뷔페는 그닥 안땡겨서 다음에도 안올것 같아요 ㅋㅋㅋㅋ

왜냐하면! 맛있는 음식을 적당히 먹는걸 좋아하지

배가 터지도록 먹으면 어우 그 배부름 느낌이 너무 싫어요 ㅋㅋㅋ

인터불고 호텔 직영으로 하는곳이며

할인된 가격에 한우를 즐길 수 있어요!

둘이서 6만원대에 한우를 먹을 수 있다니

식사랑 후식이 무료라니!!!

여긴 꼭 가야해요! 진짜 ㅜㅜ

코스별로 주문이 가능하고

코스가 싫으신 분들은 고기를 따로 구입후

상차림(1인당 3000원) 비용만 지급 후

고기를 먹으면 됩니다 :)

가족단위로 오신분들이 엄청 많으시더라구요 :)

인테리어에도 얼마나 많은 신경을 썼는지

보이구 한우 전문점 답게 고급스러웠어요 :)

저희 가족이 시킨 메뉴는

A코스 2인분

B코스 2인분

4인 가족이서 12만원대에 한우와 식사 샐러드바까지 이용 할 수 있으니

너무너무 좋구요 :)

이제 맛있게 먹을 일만 남았구요 :)

언제나오는지 너무 기다려지구요 :)

기본 상차림은 이렇게 나오는데

너무 정갈 하지 않나요?

한식당에 온 기분도 살짝 들었어요

식기들도 너무 제 스타일이에요 ㅋㅋ

이렇게 얼마든지 떠서 먹을 수 있구요

밑반찬들도 셀프로 떠서

먹으면 되니까 눈치 안보고 먹을만큼 양껏 떠올수 있어요!

오....

너 참 이쁘구나

등심이랑 채끝살 갈비살이 나오는데

부위 하나하나가 육즙이 다 살아 있고

너무 신선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

한우는 한우야 괜히 수입산 소고기랑

가격차이가 큰게 아니였어! 인정!ㅋㅋㅋㅋ

첫 한입은 당연히

소금장에 찍어 먹어야죠

한우는 최대한 다른 겉절이 음식과 안먹는게

좋은것 같아요! 고기의 맛을 버리게 되니까

정말 쉴새 없이 소금장에 찍어 먹었어요 :)

긴말 하지 않을게요.....ㅎㅎ

거의 마지막 쯔음

쌈장과 채소 고추

그리 백김치와 함께

싸서 먹어봤는데

세상에 그냥 한우는 어떻게 먹든

다 맛있는거였어 ㅜㅜ

그렇게 배가 살짝 부를때 쯤!

식사를 주문을 했는데

나오는 시간이 꽤 걸렸어요...

그래서 팁을 드리자면

고기를 주문할때 식사도 같이 주문하세요 :)

이날 유난히 습하고 더웠거든요 ㅜㅜ

그래서 저는 시원한 물냉면을 주문했어요!

냉면도 왠만한 면요리 전문점 보다 훨씬 맛있었던것 같아요!

이야 이집 잘 하는구만!!!

아 너무 잘먹었다 ㅎㅎ

기분 좋게 배부른게 짱인것 같아요 :)

오늘도 좋은 맛집을 찾아서 기분이 좋았고

가족과 함께라 더 좋았던 것 같아요 :)

배불리 먹고 소화를 시킬겸 수성못을 걸으러

나갔는데! 너무 더운거 있죠 ㅋㅋㅋ

그래서 다시 주차장으로 돌아와

차로 피신을 했어요 ㅋㅋㅋㅋ

 

날이 좋을때 가족끼리 연인끼리 한번 가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모임은 따로 방이 마련되어 있으니 모임장소로도 최고구요 :)

나름 저렴한 가격에 한우고기와 식사 후식까지 해결 할 수 있는

바르미 명품 한우 센터!!

여러분도 오늘 한우 한끼 어떠세요? :)

오늘 포스팅 여기서 마치고

다음에 또 맛있는 맛집으로 찾아뵐게요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