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홍대 맛집] 두툼한 고기와 된장찌개가 맛있는 홍익 숯불갈비 소금 구이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대 맛집] 두툼한 고기와 된장찌개가 맛있는 홍익 숯불갈비 소금 구이

맛집추천

by 위식의 흐름 2019. 6. 24. 10:1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오늘은 한달만에 만나는 돼순이와 함께!

(돼순피셜!) 홍대에서 유명한

돼지고기 맛집!

'홍익 숯불갈비 소금구이'

홍대 입구역에서도 가깝고

사람들도 엄청 많은 곳인데

양도 많아서 정말 강추하는 곳이에요 :)

한달만에 보는 여친!

보고싶었다능 ㅜㅜㅜㅜㅜ

더 이뻐졌다능 ㅜㅜㅜㅜ

네....여기까지 할게요 ㅋㅋㅋㅋ

여친이 또 외조를 해주겠다며

정성스래 블로그를 시작하는 초짜 남친을 위해

열심히 사진을 찍어 주었는데요 :)

홍대 패션거리쪽 모퉁이에 있으니 찾기 쉬울꺼에요 :)

 

도착하니 이미 자리는 만석!

외국인도 많고 다들 열심히 고기를 굽고 계셨는데요 ㅋㅋㅋ

주변에 지나가면 고기냄새가 아주 장난 아니에요 ㅋㅋㅋ

다행히 웨이팅은 그렇게 길지 않아

2번으로 배정 받고

기다리면서 이것 저것 둘러보았어요 :)

이제는 돼지고기와

소고기의 가격차이가 별로 나지 않는

슬픈 메뉴판이에요.....ㅜㅜ

드라마 촬영했던 곳으로도 유명한

홍익 숯불갈비!

원래는 돼지 갈비가 유명하지만

저희는 목살과 삼겹살을 먹기로 PICK! 했어요 :)

정말 얼마 기다리지 않고

금방 자리가 나서 앉을 수 가 있었는데요 :)

배가 고팠던 저희는 이모님께

주문을 하고!

간만에 둘이서 한잔 하기 위해

소맥도 주문했어요 :)

동영상 찍은것도 있는데

용량이 커서 안올라가지네 ㅜㅠㅜ

여튼

이렇게 제가 잘 말아요 소맥을(응?)

입가심용으로 한잔 하고 있으니

초벌한 목살2인분이 왔어요!

이게 2인분이라고?

진짜 놀래가지고 ㅋㅋㅋㅋ

가격이 좀 비싼감이 없지 않아 있네 라고

속으로 생각 했는데

양을 보고 바로 수긍한

저는 돼지가 맞나봐요 :)

야무지게 먹어야징~~~

뚠뚠뚠~~~

파겉절이에 같이 싸서 먹으면

너어어어무 맛있어요 :)

말해뭐해 다들 느낌 아시죠?ㅋㅋㅋㅋ

그렇게 목살 2인분을 금방 다 먹어버리고

삼겹살 1인분을 추가 주문했어요!

야무지게 먹어야지22222

진짜 너무 고소해서 살이랑 지방이랑 적절히 섞였다는게

씹으면 씹을수록 느껴져요 :)

아 글적으면서도 침고.....

고기집의 마무리는 밥과 된장찌개죠!

된장찌개가 진짜 깔끔하게 맛있어요

짜지도 않고!

그래서 연신 국물을 떠먹는 여친을 바라보고 있으니

진짜 잘 먹는다라며 아빠 미소를 저절로 짓게 되었어요 ㅋㅋㅋㅋ

배부르게 먹고 식사를 마치고 나니

여친이 자기가 한턱 쏜다며

다음에 맛있는거 사달라고

카드를 주는데

저는 거절하지않아요 :)

잘먹었어 돼순아!ㅋㅋㅋㅋㅋ

공짜밥이 최고야!

뚠뚠뚠~~~~

 

홍대에서 고깃집을 찾고 있는 분이시라면

아니면 외국인 친구나 지인들과 한잔 하고 싶다면!

홍익 숯불갈비를 추천해요!

초벌해서 굽는 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고

바쁠 시간일텐데도 직원 모든분들이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기분좋게 먹고 왔어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며 다음에 더 맛있는

맛집 소개로 찾아올게요!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