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대구 맛집] 봉덕동 갈비 골목 원조 맛집 '본가 안동 갈비', 팔공산 핫플레이스 카페 '헤이마'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맛집] 봉덕동 갈비 골목 원조 맛집 '본가 안동 갈비', 팔공산 핫플레이스 카페 '헤이마'

맛집추천

by 위식의 흐름 2019. 6. 20. 17:0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

오늘 소개 해드릴 곳은요!

저렴한 가격에 한우를 먹을 수 있는 대명동 갈비 거리!

그리고 팔공산 헤이마 카페입니다 :)

팔공산에서 가장 핫한 카페인 그곳!

인테리어가 너무 이뻐 전시회에 온것 같은 그곳!

바로

'헤이마'

입니다 :)

주차장도 넓고

프리미엄 커피 전문점이 한곳

헤이마 카페가 한곳

이렇게 총 두곳을 운영 중인데요.

인터넷에서 많이 본 사진들은

전부 일반 커피를 파는 곳이에요 :)

저희도 거기로 가서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ㅎㅎ

프리미엄 커피를 파는 곳은 다양한 커피를 맛볼수가 있게 되어 있었는데요.

커피 매니아층은 엄청 좋아하겠더라구요.

기계장비부터가 너무 고급져 보였어요!

인테리어 너무 깔끔하고 이쁘지 않나요?

주문하고 여친님에게 가는중이에요 :)

저희가 주문한건

카페라떼와 요커트 스무디를 주문했어요!

여친이 요거트 스무디를 맛보더니

맛있다고 반쯤 다 먹어버렸어요 :)

진짜 이럴때 마다 깨물어 버리고 싶어요 :)

쪼꼬미가 달랑 하나 꽂혀진게 귀여워서 찍어 봤어요 :)

인테리어를 신경 쓰면서도

맛까지 신경쓴 카페 헤이마 정말 쉬었다 가기 좋은 곳이에요 :)

유유자적, 신선놀음이 따로 없는데요 ㅋㅋㅋ

소나무를 뷰 삼아 얘기를 하고 있으니

정말 힐링 제대로 하고 있는 기분을 받았어요!

이야 여기 소나무 맛집이네!

실컷 떠들고 배가 고파진

아기돼지 이남매

오늘도 맛집을 찾아 갑니다 ㅋㅋㅋㅋ

거기는 바로!

봉덕동에서도 가장 유명하고 오래된

'본가 안동 갈비'

주차장은 따로 유료주차장에 주차 하신 후

영수증을 보여 드리면 무료니까 참고하세요:)

가격은

안창살(100g) - 22000원

생갈비살(100g) - 22000원

안동 갈비(120g) - 12000원으로

안동 갈비는 다른 곳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데요

저희도 정말 배불리 먹었는데 8만원만 나온걸 보면

한우 고깃집 치고는 저렴한 편이죠? ㅎㅎ

이렇게 유명 야구 선수들도 많이 다녀간 곳인 만큼

맛도 정말 맛있었는데요!

안동갈비는 마늘양념에 버무려

숙성 시킨 뒤 구워 먹는 방식이에요 :)

마늘의 연육 작용으로 고기를 엄청 부드럽게 해줘서

안그래도 부드러운 한우 갈비를 눈 녹듯 맛 보실 수 있어요!

1인 기준의 양이 이정도라면 믿으시겠어요?

진짜 왜 원조인지 알 것 같은 푸짐한 양이에요!

소고기는 숯불에 구워야 제맛이죠!

입가에 미소가 번지는 돼순씨 :)

너무 이쁘게 잘먹어줘서

제가 계속 먹이러 다니는 것 같아요 ㅋㅋㅋ

이날도 엄청 먹였는데

미안해 적당히 먹일게 ㅋㅋㅋㅋㅋ

밥을 주문하면 된장찌개가 나오는데

만약 리필할 경우 돈이 더 추가 되니 참고하세요 :)

이유는요 된장찌개를 뒤적 거려보면 이게 고기탕인지

된장국인지 헷갈릴 정도로 엄청 고기가 많이 들어있어요 ㅋㅋㅋㅋ

진짜 고기 대환장 파티를 느껴 보실려면 안동 갈비 맛집

본가 안동 갈비로 추천 합니다!ㅋㅋㅋ

 

이렇게 안그래도 나온 배 더 나오게 만들어

오늘도 힘겹게 집으로 돌아갔어요 ㅋㅋㅋ

저렴한 가격에 갈비를 드시고 싶다면 본가 안동 갈비!

자연을 벗삼아 힐링을 느끼고 싶다면 헤이마 카페!

추천합니다 :)

오늘 포스팅 여기서 마치며 다음에 더 좋은 글로 찾아뵐게요 :)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