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대구 맛집] 진천동 맛집] 우리동네 국수 전문점 '수유리 우동집'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맛집] 진천동 맛집] 우리동네 국수 전문점 '수유리 우동집'

맛집추천

by 위식의 흐름 2019. 6. 20. 13:0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날이 점점 더워져 가고 있는걸 보면서

여름이 다가오는걸 몸소 느끼고 있는 하루하루입니다....ㅜ

저처럼 열이 많으신분들은 여름이 진짜 싫으실텐데요

여름이 얼른 지나갔으면 하는 마음이네요 ㅋㅋㅋㅋ

 

오늘 포스팅 할 맛집은 진천동에 위치한

'수유리 우동집'

입니다 :)

진천역에서 멀지 않은곳에 위치해 있고

근처에 카페들도 많아서

위치상으로는 최고인듯해요!

 

우선 여름이 다가 오고 있으니

백화점에 여름옷들을 좀 샀는데

만족하는 쇼핑이였어요 :)

일 끝나고 배가 고파 만두도 만원치를 사서

진천동까지 가면서 맛 봤는데 나름 괜찮았어요!ㅋㅋㅋ

이렇게 한움큼 쇼핑백과 먹거리를 들고

우동을 먹으러 고고!!

도착하니 면발을 직접 뽑고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뭔가 더 믿음직 스러웠어요 :)

수제 우동 명가라는데 제가 잘 몰라서 그랬던걸까요?

처음 보는곳이였어요 ㅋㅋㅋ

알고보니 체인점이고 지점도 여러군데 있더라구요 :)

가격대가 이렇게 착한곳이 있었다니....

7000원 넘는 가격이 없구요

아무리 비싸도 6000원이에요!

메뉴도 다양해 아이들 있는 부모님들도 좋아 할것 같아요 :)

저희 가족은 이번에 종류별로 시켜봤는데

김밥

비빔 국수

잔치 국수

얼큰 우동

콩 국수

오뎅 우동

이렇게 주문했어요 ㅋㅋㅋㅋ

기본 반찬 및 수저, 물 모든것이 셀프에요!

뭐 요즘 추세가 인건비 절약한다고

거즌 셀프바 형식으로 변하고 있는 추세고

여기도 주문하는 자판기가 따로 있는걸 보니

점점 일본처럼 변화하고 있는것 같아요 :)

또, 음식이 나오면 직접 가져가야하니 그점 참고 하세요ㅎㅎ

제가 주문한건 잔치 국수입니다 :)

뭔가 얼큰한게 땡기는데 우동은 그닥 안땡겨서

잔치국수로 주문했어요 :)

그리고 요즘 강식당을 보면 국수를 엄청 맛있게

끓여서 내잖아요!

그래서인지 더운날인데도 불구하고!

잔치국수를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

강식당이 인기를 타니 비슷한 식당들도 덩달아

매출이 올라가는것 같아요.

손님이 많았거든요 ㅋㅋㅋ

그런데 말입니다!

이게 진짜 5000원치 양이라고요?!

처음에 받고 엄청 놀랬어요 ㅋㅋㅋㅋ

양이 무슨 꼽배기로 주시는줄......

또 이날 사촌누나가 밥 사준다고 부른거라

사주는분 생각해서라도 남기면 뭐 하니까

꾸역꾸역 먹었는데 후.... 너무 배불렀어요 ㅋㅋㅋㅋ

국물은 정말 깔끔하고

시원했어요!

추운 겨울날 먹으면 진짜 완벽할것 같아요 ㅋㅋㅋ

그리고 간도 자극적이지 않아 너무 좋았구요 :)

면은 잔치국수라 시중에 파는 소면을 사용한것 같아

그냥 흔히 아는 소면 느낌이였어요 ㅎㅎ

 

여름철에 맞게 비빔 국수, 막 국수, 콩 국수도 있는데

전체적으로 간이 심심해서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지 않는

어르신들 입맛에는 딱 맞을것 같아요 :)

나이가 드니 깔끔한 맛이 제일이라능.....

ㅋㅋㅋㅋㅋ

 

더운 여름철 그리고 추운 겨울철할것 없이

사계절 내내 들려도 될것같은 맛집 발견!

혹시 근처에 수유리 우동집이 있다면

한번 들려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

이만한 가격에 저정도 맛! 그리고 엄청난 양!

삼박자를 고루 갖춘 곳 찾기 쉽지 않으니까

꼭 한번 들려 보셔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면서

다음에도 더 맛있고 유익한 정보로 찾아올게요!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