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대구 참치 맛집 - 상인동에 위치한 참치 맛집 '진참치 상인점'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참치 맛집 - 상인동에 위치한 참치 맛집 '진참치 상인점'

맛집추천

by 위식의 흐름 2021. 9. 23. 10:3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상인동에 위치한 참치 전문점

참치집으로 유명한 "진참치" 입니다.

진참치가 상인동에도 있어서

저희 가족은 먹부림을 하러 상인동으로 후다닥 가보았답니다 :)

진참치 상인점

주소 - 대구 달서구 상화로 291

영업시간 - 매일 17시 ~ 00시(3단계적용 22시까지)

매월 첫째 셋째 일요일 휴무

주차 - 가능

전화 번호 - 053-217-3735

 

 

진참치 메뉴

참치집이라서 코스가 기본이 되는 메뉴로 구성되어 있고,

식사 코스는 따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3만 5천원 코스부터

12만원짜리 코스까지 다양하게 있으니,

내가 원하는 코스를 정할 수 있어서 편한것 같아요 :)

저희는 4만 5천원 짜리 코스를 정했어요!

아 그리고 참치는 다 드시고 나면 또 다시 리필 해주니 

꼭 리필 해서 먹어보아요 :)

 

진참치 상인점 특 스페셜 코스

전복죽이랑 기본 튀김 초밥류가 셋팅되는데,

이날 어른들과 얘기를 하느라 제대로 찍지는 못했어요 ㅜㅜ

코스에 포함된 기본찬인데 맛은 기대 이상이였습니다.

지점 마다 다르겠지만, 진참치 상인점은

만족할만한 맛과 퀄리티이였어요!

메뉴판에는 없지만 물회 또한 기간 한정으로 나오는

음식이니 꼭 한번 주문해서 드셔 보세요!

물회에 참치가 들어 있어요! 여러분!! ㅋㅋㅋㅋ

그냥 참치를 원없이 먹을 수 있다면, 진참치가 아닐까 싶어요 :)

 

메인인 참치가 등장했는데요.

이렇게 실장님이 어느부위인지, 어떻게 먹으면 좋은지

상세하게 설명해주시니, 그에 맞게 저희는 맛있게 먹으면 되어서 참 편했답니다 :)

참치인데 사진 묶어버리면 예의가 아닌것 같아서

이렇게 큰 사이즈로 올려보아요 ㅋㅋㅋㅋ

진짜 보시면 알겠지만, 퀄리티가 정말 장난 없어요 ㅜㅜ

이정도 양에 또 리필을 해주신다니

정말 만족하면 먹었답니다.

특히 참치하면 도로부위(뱃살)가 진짜 진짜

너무 맛났어요ㅜㅜ

고급부위 답게 리필할때는 안나오니 참고 하세요 ㅋㅋㅋ

 

진참치 상인점 총평

정말 일반적인 고객기준으로만 평가했을때

진참치 상인점은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아무래도 가격대가 있다보니, 자주 들릴 일은 없겠지만

그래도 대접하는곳이나 친구들에게 크게 한턱 낼일이 있다면

꼭 한번 대접할만 한곳으로 택할것 같아요 :)

퀄리티며 양이며 나름 가성비 또한 알찬 곳이라서 오랜만에 만족하며 먹었답니다 :)

대구에서 가성비 참치 코스요리 집을 찾으신다면,

진참치 상인점 추천드려요!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