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대구 찐맛집 국밥편 - 대구 대명동 국밥 맛집 "파크 국밥"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찐맛집 국밥편 - 대구 대명동 국밥 맛집 "파크 국밥"

맛집추천

by 위식의 흐름 2021. 10. 10. 20:5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위식의 흐름 지순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대구의 찐맛집 국밥편!

국밥을 좋아라 하는편인 제가 여러 곳을 맛 보았지만

대구에서 국밥 잘하는 곳은 여기가 1순위라고 생각해서 뽑아 보았어요 :)

안지랑역/대명동에 위치해 있는 "파크 국밥"입니다.

파크 국밥

주소 - 대구 남구 대명복개로 199

전화 번호 - 053-625-0310

영업시간 - 평일 오전 8시 ~ 21시까지(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 - 갓 길 주차 가능

 

저녁 이른 시간 찾은 대명동에 위치한 파크 국밥.

안지랑역에서도 도보로 10분거리라서 위치면에서는 불편하다고 느껴지지 않았어요.

요즘은 어디에 있건 다들 찾아 가는 추세라서 정말 구석만 아니라면

어디에 있든 저는 상관 없더라구요 :)

여기도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리모델링을 해서 그렇지

82년도부터 3대째 이어온 오래된 노포 국밥집입니다 :)

그만큼 맛 또한 상당한 곳이라서 이렇게 추천 하게 되었어요!

 

메뉴

부족하지도 과하지도 않은 딱 보기 좋은 메뉴판이라서 좋았어요!

순대국밥을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실망하시겠지만,

진짜 국밥은 기본 돼지국밥이라는것!

가격면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이라서 좋았습니다.

다른 곳과 비슷한 가격을 책정하고 있지만, 질과 양만큼은 차원이 다른것 같아요!

이유는 제가 조금있다 사진으로 설명해드릴게요 ㅋㅋㅋ

 

수육과 밑 반찬

친구들도 있어서 수육도 한번 주문해 보았는데요.

대구 국밥 맛집편이지만 파크 국밥은 수육도 정말 기가 막혀요 :)

적당한 지방과 오돌오돌 씹히는 식감이 술을 부르는 안주 그 자체에요.

특히 파크 국밥이 정말 좋은건 국밥이든 수육이든 돼지의 비릿한 잡내가 전혀 나지 않아요!

잡내가 나지 않으면서 맛은 돼지 본연의 맛을 가지고 있어서

그래서 국밥집 하면 파크 국밥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 같아요 :)

기본 셋팅되는 밑반찬은 여느 다른 국밥집과 크게 다를게 없이 비슷하게 나오지만,

장아찌며, 김치, 마늘 고추 등 하나같이 다 굉장히 싱싱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메인 파크 국밥 돼지국밥

정말 국물이 기름지지 않고 깔끔하면서 잡내까지 나지 않고,

깊은 맛까지 낸다? 이건 정말인지 올때마다 감탄을 하게 되는 맛이에요.

게다가 저렇게나 많은 고기를 넣어서 7천원에 파신다는게 고객입장에서는 감사할 따름이죠 ㅋㅋㅋㅋ

전 자극적이게 먹는걸 좋아하지 않는편이라 새우젓을 넣지 않고 국밥을 먹는데요.

굳이 하나 더 추가하자면 오히려 돼지 국밥의 깊은 맛이 더 느껴져서 그게 좋더라구요 :)

이 날도 국물을 싹 다 비웠는데요. 국물이 진짜 느끼함이 없이 너무 깔끔해서 가능한것 같아요 ㅋㅋㅋ

양과 질을 동시에 챙기면서 가격까지 착해버리면 어느 손님이 좋아하지 않을 수 가 있을까요?

 

부산에 유명하다는 국밥집 여러곳을 가보았지만, 그냥 장사용 국밥 맛이랄까요...

유명세를 타서 그냥 관광객들에게만 팔아도 남는 장사다 라고 생각하는 곳이 많이 보였거든요 ㅜㅜ

그러니 퀄리티나 양 또한 만족하지 못하는 느낌을 종종 받아 왔었는데,

그런것과 비교해 볼때 파크 국밥처럼 정말 제대로 된 곳이 맛집으로 유명해져야 하지 않을까

생각이 되어 대구의 찐맛집 국밥편에 대구 국밥 맛집 "파크 국밥"을 추천하게 되었습니다.

나만 알고 싶은 맛집이지만 이제는 여러분께 보내 줄 때가 된것 같아요...(주륵)

대구에서 국밥 맛집을 찾고 있는 국밥 러버분들,

국밥의 양과 질 가성비까지 챙겨가겠다 하시는 분들께서는

대명동 "파크 국밥" 추천합니다 :)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