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선릉역 맛집] 강남에 위치한 가성비 양꼬치 맛집 "경성 양꼬치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선릉역 맛집] 강남에 위치한 가성비 양꼬치 맛집 "경성 양꼬치

맛집추천

by 위식의 흐름 2021. 9. 1. 12:4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위식의 흐름 지순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선릉역 부근에 위치한

가성비 양꼬치 맛집 "경성 양꼬치" 입니다.

 

경성 양꼬치 선릉직영점

주소 - 서울 강남구 삼성로 85길 39 가리온

전화번호 - 02-564-2678

영업시간 - 매일 13시 부터 22시

주차 - 근처 유료 주차장이용 가능

 

오랜만에 양꼬치가 너무 땡겨서 돼순이랑 함께 방문한 곳은

선릉역 부근에 위치한 경성 양꼬치 선릉 직영점입니다 :)

강남 부근에 위치했다는 점, 양이 주재료라는 점을 감안한다면

참 합리적인 가격으로 장사를 하시는것 같아

저희도 부담업이 즐길 수 있었어요.

 

가격

제가 알기로는 거의 만 오천원대 부터 기본가 시작이던데

경성 양꼬치는 13000원에서 출발 하는것이 참 좋네요 :)

고급 양갈비 부위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일단 저희가 온것은 양꼬치를 먹으러 온것이기에 양갈비는 생략했어요.

(절대 비싸서 그런거 아님^^)

양꼬치 2인분과 어깨살1인분을 시작으로 칭따오 한병도 주문했어요!

이곳이 경성양꼬치 직영점인지 모르고 들어왔다가,

포스팅을 하면서 깨달았어요 :)

그래서인지 선릉역 맛집 경성 양꼬치는 뭐랄까요....

굉장히 깔끔하고 맛 또한 좋았어요 :)

 

 

기본찬

기본찬들로는 양배추를 소스에 살짝 적신 입가심용 찬이 나오고,

짜사이무침, 깍두기 그리고 장아찌가 나오는데

음 특별히 맛있다라는 반찬은 없었습니다.

짜사이는 자주 접할 수 있는 시중용 짜사이 무침의 맛이였어요.

그래도 괜찮았던것은 양배추를 폰즈 느낌의 소스에 살짝 담궈 둔 반찬이

제일 먹을만 했어요 :)

 

양꼬치의 맛

소스에 살짝 절여져서 나오는 양꼬치와 어깨갈비살인데요.

두깨며 고기의 신선도 적절한 지방까지 보기만해도

알 수 있겠더라구요! 여기 맛집이다! ㅋㅋㅋ

선릉역 맛집들 중 이렇게 가성비 좋은 곳이 있었으면 진작 와볼껄 이라는 생각과 함께

양꼬치가 익길만을 기다리며 돼순이와 이것저것 수다를 떨고 있었어요.

잘 익은 양꼬치를 쏙쏙 빼내어 큐민이 들어간 쯔란에 찍어 먹으면

진짜 중독성 강한 맛이 아주 일품이에요ㅜㅜ

저와 돼순이를 쯔란을 좋아라해서 쯔란이 구비되어 있지 않은 식당에서는

사장님께 적어도 3번은 더 달라고 한답니다 ㅋㅋㅋㅋ

양꼬치의 맛은 그냥 한입했을때 살짝 양고기의 냄새가 나면서,

(잡내가 아니라 양고기 특유의 향)

맛이 아주 좋더라구요! 지방이 골고루 분포되어 있어서

식감또한 좋았고, 육즙도 적절해서 좋았어요 :)

어깨살의 경우 지방이 거의 없다 시피하기 때문에 퍽퍽할 줄 알았는데

이게 왠걸 너무 부드러워서 깜짝 놀랬습니다.

맛또한 양꼬치의 분위기랑은 전혀 달랐어요!

양꼬치는 육즙과 기름기를 가득 머금은 삼겹살의 느낌이라면

어깨살은 육즙만 팡팡 터지는 소고기 안심의 느낌이였어요 :)

결론, 다 맛있었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양꼬치에는 빠질 수 없는

양꼬치엔 칭따오 :)

입가심하면서 홀짝 홀짝 마시는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더라구요!

 

온면 맛

어느새 부터인가 돼순이와 함께 양꼬치를 들리면

꼭 빼먹지않고 먹는 사이드 3가지가 있어요.

쯔란, 칭따오, 온면!

쯔란으로 시작 칭따오로 입가심 온면으로 마무리!

너무 완벽한 삼박자라서 양꼬치랑은 최강의 조합인것 같아요 :)

온면 특유의 육수 맛과 적절한 양념장이

조화롭게 어울리며 따뜻한 국물이 소화를 도와주는것 같은 느낌이에요:)

아! 그리고 온면의 면과 양꼬치랑 같이해서 한입해보세요

이것 또한 별미랍니다! ㅋㅋㅋ

이렇게 배불리 먹고 나와도 6만원 정도의 가격이니 정말 가성비 좋지 않나요?

선릉역에서 맛집을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가성비 좋은 경성 양꼬치 선릉직영점을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