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대구 족발 맛집] 동성로 약전골목에 위치한 모임하기 좋은 족발집 "가장 맛있는 족발"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족발 맛집] 동성로 약전골목에 위치한 모임하기 좋은 족발집 "가장 맛있는 족발"

맛집추천

by 위식의 흐름 2020. 3. 28. 20:0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위식의 흐름 지순입니다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대구 중구에 위치해 있는

족발집 - 가장 맛있는 족발 - 입니다 :)

1층에서 2층까지 손님을 받을 수 있어서

모임하기에 정말 최적이더라구요!

가장 맛있는 족발이라는 이름처럼

얼마나 맛있을지 궁금한데요!

그럼 바로 .시작해볼게요!

 

"가장 맛있는 족발"

https://place.map.kakao.com/22304412

 

가장맛있는족발 대구종로점

대구 중구 종로 35-1 (종로2가 24)

place.map.kakao.com

영업시간 - 오후 16시 ~ 24시 까지

(연중무휴)

주차장 - 장덕주차장 이용시 (2시간 무료)

전화번호 - 053-256-5849

 

친구 한명이 결혼 한다고 하여 일주일 전부터

뭐먹을지 고민고민하다가 당일날 급하게 정한 식당!

바로 여기 가장 맛있는 족발집!

방천 시장쪽에 위치한 가족 족발의 여운이 너무 커서

어떤 족발도 이제 성에 차지 않는데요 ㅋㅋㅋㅋ

과연 이번 가장 맛있는 족발집은

가족 족발을 이길 수 있을지 그 맛이 엄청 궁금 했어요 :)

 

상호명이 가족을 써서 방천시장의 가족 족발과 조금 헷갈렸어요 ㅋㅋㅋㅋ

제가 알기로는 방천 시장의 가족 족발은 가족 단위로 2호점까지만 운영하고

여기 가장 맛있는 족발집은 전국 체인점인걸로 알고 있어요 ㅋㅋㅋ

메뉴는 족발 대표 3대 메뉴!!

(기본)족발

불족발

냉채족발

이렇게 이루어져 있고요. 가격은 3만5천원에서 5만원까지 다양해요!

그리고 하나 아쉬웠던점은 가족 족발은!! 분명 족발 주문하면

쟁반 국수를 줬었는데! 여기는 주지 않았어요 ㅜㅜ

너무해 ㅋㅋㅋㅋㅋㅋ

여기서 10점 마이너스 먹고 들어갑니다.ㅋㅋㅋㅋ

이외에도 얼큰 술국(순대국)

해물 부추전

쟁반국수등

사이드 메뉴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

저희는 불족발과 기본 족발 반반 중자와

냉채 족발을 주문했어요 ㅋㅋㅋㅋ

족발의 잡내는 살짝 났는데 저는 워낙에 돼지냄새를 좋아해서

크게 신경은 쓰지 않았어요! 예민 하신분들에게는 불호 일수도 있어요.

족발 자체의 맛은 그냥 정말 무난하다? 이런느낌이에요 ㅋㅋㅋ

그리고 불족발! 너무 매웠어요....

괜히 불족발이 아닌가봐요 ㅋㅋㅋㅋㅋ

전 땀 흘리면서 먹었는데 친구들은 엄청 잘 먹더라구요 ㅋㅋㅋㅋ

기본 찬으로는 여느 족발집과 다른점이 없었어요.

무난 그자체 ㅋㅋㅋ

그래도 찬들이 하나같이 다 맛있어서 족발과 같이

곁들여 먹기에 좋은 반찬들이더라구요 :)

그리고 모임자리에 술이 빠지면 섭하겠쥬??? ㅋㅋㅋㅋ

참이슬과 함께 달렸어요 :)

 

 

술안주로 먹기에는 무난해서 괜찮았지만

족발을 식사대용으로 하시는 분들에게는

솔직히 비추 하고 싶어요 ㅜㅜ

맛이나 가성비 면에서는 김실장 왕족발이 훨씬 맛있고

쟁반국수도 챙겨준다고요!!! ㅋㅋㅋㅋㅋ

너무 얇게 썰어서 식감도 조금 떨어졌고

비계도 은근 많아서 살짝 기대를 많이 했었는데

요롷게 실망만 안겨주니 화가나 안나! ㅋㅋㅋㅋㅋ

쟁반국수 먹기에는 부족하고 해서 추가로 주문했던

냉채 족발이에요 :)

각종 채소들과 겨자소스에 버무려진 족발의 맛은

말해 뭐해요~ 기본 족발과 불족발에 비해서

훨씬 괜찮았어요! ㅋㅋㅋㅋ

어디까지나 저의 개인취향이니 참고만 하시길 바래요 :)

같은 가격이지만 양도 많고 잡내는 겨자소스와 야채가 곁들여져서

진짜 하나도 안났어요. 술안주에도 역시 딱 맞았구요 :)

 

코로나19로 인해 집에만 있다가 간만에 외출을 하여

친구들도 만나고 술한잔도 기울며 서로 사는 얘기를 하니

시간이 진짜 훅훅 지나가더라구요 ㅋㅋㅋㅋ

 

거즌 족발은 술안주로 많이들 찾는 음식인지라

식사대용으로 하시는분들이 아니라면

그리고 단체모임을 하고 싶으신분들이라면

가장 맛있는 족발집 추천합니다 :)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