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대구 맛집]안지랑 맛집] 안지랑 곱창 골목 뒷편에 위치한 흑태찜, 코다리 찜 맛집!! "푸른집"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맛집]안지랑 맛집] 안지랑 곱창 골목 뒷편에 위치한 흑태찜, 코다리 찜 맛집!! "푸른집"

맛집추천

by 위식의 흐름 2020. 2. 16. 13:1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대구 안지랑역에 위치한 맛집인데요

안지랑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게 곱창골목이겠지만!

저는 다른 맛집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

바로 어르신들이 정말 좋아하실 만한 맛집으로

청국장, 흑태찜, 코다리찜 맛집인곳이에요!!!

막창골목 뒷편에 위치해서 찾기도 쉬우실꺼에요 :)

 

푸른집

전화번호 - 053-626-3352

주차공간 - 협소함

 

저녁시간이 되서 찾은 푸른집!

이른 저녁시간이라서 그런지 손님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이제는 겨울이 지나고 완전 봄날씨라서 저녁에 나와도 춥지 않아서 좋았어요! ㅋㅋㅋㅋ

흑태찜, 코다리찜은 3인분 부터 주문가능해요

2인이 가도 3인분을 주문해야한다는말!!

남으면 포장도 되니 걱정하지 마시고 먹어보자구요 ㅋㅋㅋㅋ

여기는 또 한식으로 청국장 및 밑반찬들이 너무 정갈하게 잘 나오는곳인데

다음에는 점심식사로 한번 먹어봐야 겠어요 ㅋㅋㅋㅋ

저희는 코다리찜 3인분을 주문하고 공기밥 3개도 추가 주문했어요 :)

좌식방이 여기 뿐 아니라 다른곳에도 추가로 2개정도가 더 있고

테이블석도 있어서 공간은 꽤 큰편입니다 :)

단체 예약 손님들이 와도 문제 없을정도 이니 가족단위로 식사하러 가셔도 좋을듯 해요 :)

이게 기본 반찬 클라쓰에요 ㅋㅋㅋㅋㅋ

게.다.가!!!!

전부 무한리필!!! (그래도 눈치껏 주문하기! 아시죠?ㅋㅋㅋㅋ)

이쯤되니 메인이 엄청 궁금해지는데

빨리 메인이 나오길 기다리고 있었어요! ㅋㅋㅋㅋ

진짜 메인의 위엄! 두둥!!!

코다리찜의 소스가 너무 특이하구 자극적인 맛이 아니라

밥에 자꾸 비벼 먹게 되는 그런 맛이에요!(맛있다는말임)

그리고 코다리찜 잘못하는곳은 코다리가 다 부셔져서 아주 그냥

아작이나서 나오는데 ㅋㅋㅋㅋ 여기는 모양그대로 잘 보존해서

간까지 알맞게 베여 나오니 더없이 먹기 좋았어요!!!

보다시피 코다리의 모양이 그대로 살아있는게 너무 좋았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여기서 시그니쳐 속재료는 콩나물도 코다리도 아닌

바로 시래기!!!(말린 배춧잎)

식감이 그대로 살아있고 코다리랑 같이 먹어도 맛나고

밥에 슥슥 비벼 먹으면 밥도둑이 따로 없고

시래기 너란 녀석 참 좋으다.......ㅎ

 

 

다 먹은줄 알고 터질것 같은 배를 부여 잡고 있으니

또 나온 튀김!

잉???? 니가 왜 나와ㅋㅋㅋㅋㅋ

라며 생각하고 있었는데 직원분이 아까 줬어야했는데 깜빡했다고

주신거에요 ㅋㅋㅋㅋㅋ

마음속은 배불러서 못먹겠다를 외치고 있지만

내 손은 바삐 젓가락을 움직이고 있고......

하하.....이러니 돼지가 되는거지 ㅜㅜ

 

이렇게 정말 끝없이 나오는 음식들을 감당하실 수 있는 분들에게는

적극추천 하지만! 코다리찜만의 맛을 보고 싶다면 가격대나 기본 주문이 3인분부터라는 점을 감안하면

그닥 추천 드리고 싶지는 않아요 ㅋㅋㅋㅋ 너무 솔직했나.....ㅎㅎ

하지만 맛만큼은 정말 최고라고 생각됩니다!

이런 깔끔한맛 내기 쉽지 않거든요!

코다리찜에서 연륜이 느껴지는 맛? (뭐라는거야......)

어머니의 손맛?! ㅋㅋㅋㅋㅋ드셔보시면 바로 아 이런맛!하고 느끼실꺼에요 ㅋㅋㅋㅋ

끝나가는 겨울 끝자락 다들 코다리찜 한접시 어떨까요?

오늘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