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카페 추천] 현풍에서 가장 핫한 카페! 대구 근교 현풍에 위치한 핑크 뮬리 카페 "161 커피스튜디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페 추천] 현풍에서 가장 핫한 카페! 대구 근교 현풍에 위치한 핑크 뮬리 카페 "161 커피스튜디오"

맛집추천

by 위식의 흐름 2019. 11. 2. 10:3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가을의 끝자락 여자친구랑 같이

데이트 하기 좋은 카페를 찾다가

대구 근교 현풍에 위치한 핑크뮬리로 핫한

카페 "161 커피 스튜디오"를 다녀왔어요!!!

주말인지라 너무나도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서

그게 좀 흠이긴 했지만 그만큼 왜 핫한지 이유를 알수 있었던

카페였어요! ㅋㅋㅋㅋㅋㅋ

 

161 커피 스튜디오

주소 : 대구광역시 달성군 현풍면 원교리 161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 부터 오후 11시까지

주차공간 : 있음

 

일요일 오후 3시쯤 도착하였는데 정말 많은 연인들과

가족분들이 계셨어요! 카페 크기는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을 정도로

야외 테라스와 실내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뒷쪽에 위치한 갈대밭과 핑크뮬리에서 인생샷을 찍기위해

실내 보다 야외 시설에 많이들 계셨어요 ㅋㅋㅋㅋ

저희도 주문 후 밖에서 사진을 찍는다고 정신이 없어서

블로거의 기본인 매장 전경 사진 찍는것을 깜빡하고

여자친구와 노는데 정신이 없었어요 ㅋㅋㅋㅋ 죄송합니다.....ㅎ

파란색으로 된 커피스튜디오의 시그니처 메뉴인

소금 커피!! 정말 맛있으니까 가시면 무조건 한잔 정도는

주문하셔서 드셔 보세요 ㅋㅋㅋㅋㅋ

저희는 소금 커피와 얼그레이 아인슈페너를 주문하여서

밖에 얼른 나가 사진찍기 바빴어요 ㅋㅋㅋㅋ

핑크뮬리가 거의 끝자락이란 엄청 분홍분홍한 색은 아니지만

그래도 날이 좋아서 인지 분위기만큼은 최고였어요! ㅋㅋㅋㅋ

주문 하고 20분간 기다려야 하고 하는거 없이 기다리기보다는

이렇게 밖에서 사진찍으며 풍경을 감상하는것도 정말 좋았어요 :)

돼순이가 찍어준 인생샷이에요!

다른분들이 찍은 사진들을 보면 핑크 뮬리가 엄청

분홍 분홍하고 이쁜데 아마 이제 끝자락이 색이 점점 바래져서

조금 아쉬웠지만 날씨가 커버해주니 그나마 다행이였어요 ㅋㅋㅋㅋ

사진 찍어달라며 씩씩하게 걷는 돼순이 ㅋㅋㅋㅋ

뒷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찍었어요 ㅋㅋㅋ

핑크뮬리 이외에도 코스모스 이름모를 식물들 ㅋㅋㅋㅋ

갈대들까지!!! 정말 사진찍기 좋게 잘 꾸며 나서 남녀노소 할것 없이

다들 사진찍기에 정신 없었어요 ㅋㅋㅋ

그렇게 정신없이 놀면서 사진 찍다보니

오더 주문기가 울려서 주문했던

음료를 받으러 들어 갔어요!

신기한게 꽤 멀리 떨어져 있었는데 진동벨이 울리니까

나름 멀리있어도 인식하는구나라고 신기해하면 음료를 받아왔어요 ㅋㅋㅋㅋ

161 커피스튜디오의 시그니쳐 메뉴인 소금커피!!!

크림을 섞지 않고 첫 한입을 먹으면 크림 안에 섞인 소금과 달달한 커피가

입안 가득 퍼지면서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요!

정말 단짠단짠의 극치!!! 마지막 삼킬때쯤 커피향이 올라와서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ㅋㅋㅋㅋㅋ

나중에는 같이 섞어서 먹으면 부드럽게 마실 수 있는 카페라떼가 완성되니

여러분도 설명서대로 한번 마셔보길 바래요 ㅋㅋㅋㅋ

하지만 너무 크림이 많이 들어가서인가..... 끝자락에는 살짝 느끼함이 있었는데

아마 제가 카페에서 커피를 주문하면 뭐든간에 5분안에 다 마셔버려ㅅ........

천천히 마시면 괜찮으실꺼에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오늘은 현풍에서 요즘 가장 핫한 카페인 "161 커피스튜디오"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았는데요!

여러분도 겨울이 오기전 가족과 연인과 함께 가을과 가장 잘 맞는 카페

"161 커피스튜디오"에서 소금 커피 한잔 하시는건 어떨까요?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