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경주 맛집] 대구에서 경주 여행 경주사람들이 인정한 최고의 밀면 맛집! "현대 밀면"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주 맛집] 대구에서 경주 여행 경주사람들이 인정한 최고의 밀면 맛집! "현대 밀면"

맛집추천

by 위식의 흐름 2019. 10. 7. 10:2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 경주로 여행을 다녀왔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던 밀면이 생각나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좋은건 나눌수록 더 좋은거랬어요!ㅋㅋㅋㅋ

사실 전 경주를 그렇게 잘 안가기도 했고

살아보지도 않아서 잘 몰랐지만 여자친구가 경주에서

밀면은 현대 밀면이 짱이라며 추천을 하였기에

군말 없이 따라 갔어요 ㅋㅋㅋㅋㅋ

 

경주 현대 밀면

영업시간 - 오전 11시 부터 오후 5시 까지

(월요일 휴무)

전화 번호 - 054-771-6787

주차 공간 - 없음

외부는 정말 오랜 세월이 느껴지는 간판에 인테리어인데요!

그만큼 맛도 있을것 같다는 믿음이 생겼어요 ㅋㅋㅋㅋ

조금 허름할수록 그리고 오랜된 곳일 수록 맛집이 많으니까

괜시리 더 믿음가는것 같아요! ㅋㅋㅋ

저희는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1시가 넘어서 왔기에 조용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기본 세팅을 해주시는데 

엄청 투박하고 간결한 세팅이라 살짝 적응 안됐어요 ㅋㅋㅋ

그리고 나온 따뜻한 육수!!

저희 할머니가 자주 해주시던 약재 넣고 끓인 물과 똑같은 향이나서

들어간 약재가 무엇인지 너무 궁금했는데 결국 못 알아냈어요 ㅋㅋㅋㅋ

여튼 약재향이 은은하게 올라오면서 따뜻하게 마실수 있는 육수도 나오니

식전 속을 달래기 좋더라구요 :)

정말 딱 저 메뉴만 있어요 ㅋㅋㅋㅋㅋ

오직 밀면만 고집하여 파는 맛집이거든요!!

전 사이드로 만두나 빈대떡도 같이 팔았으면 더 좋았을텐데

하는 생각 들기도 했는데 어디까지나 사장님 마음이니 ㅋㅋㅋㅋㅋ

그래서 저희는 하나씩 주문을 하기로 했어요 :)

우선 먼저 나온 밀면!!

(사진 흔들려서 죄송해요 ㅜㅜㅜ)

육수의 맛이며 밀면의 식감이며 정말 괜히 맛집이 아니구나를 느낄수 있었어요

제가 먹어본 밀면 중 가장 맛있었던건 사실인데 솔직히 저는 밀면의 맛이 워낙

비슷해서 잘 모르겠어요 ㅜㅜ 그래도 맛하나는 정말 인정!!!

간을 강하게 해서 드시는 분들은 옆에 비치되어 있는 양념장을 넣어 드셔보세요!

진짜 JMT ㅜㅜ

다음으로는 비빔 밀면!!

음 뭐랄까요 진짜 먹어본 밀면중 손에 꼽을 정도로

맛있었던 비빔 밀면이에요! 양념장이 진짜 신의 한수!!!

그리고 고기도 다른 집과는 다르게 큼직하게 썰어서 나오고

면발은 쫄면과 비슷한데 또 쫄면은 아닌 밀면과 쫄면 사이의

그 식감이에요 ㅋㅋㅋ 진짜 드셔보세요 신기해요 ㅋㅋㅋㅋ

그냥 밀면은 육수의 맛이 워낙 비슷하여 다 거기서 거기인것 같은데

비빔면은 딱 느낌이 오죠! 왜냐하면 양념장은 각각 만드는 방법 부터

맛까지 다 다르니까요! 현대 밀면의 비빔면은 진짜 믿고 드셔도 됩니다!

정말 완전 강추!!!ㅋㅋㅋㅋㅋ

이렇게 먹고 후식으로 황남빵도 먹고 아이스아메리카노까지 먹고 ㅋㅋㅋㅋㅋ

진짜 이번에도 먹다가 끝난 여행이에요 ㅋㅋㅋㅋ

여러분 겨울이 오기전 새콤달콤한 밀면 한그릇 하러 가시는건 어떨까요?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