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서울 맛집]강남 맛집] 역삼동에 위치한 차슈 덮밥 맛집! 혼밥 하기 좋은곳! "호랑이 식당" 강남 본점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맛집]강남 맛집] 역삼동에 위치한 차슈 덮밥 맛집! 혼밥 하기 좋은곳! "호랑이 식당" 강남 본점

맛집추천

by 위식의 흐름 2019. 10. 15. 10:1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감히 역대급 맛집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너무 맛있게 먹고 온 맛집인데요!

저의 여친 돼순이와 함께 밥을 먹고 왔어요!

둘이 밥먹을때 만큼은 먹는것에 집중에 원래 많은 말을 안하는데

이날은 더더욱 말을 아끼며 음식에 집중해서 금방 먹고 나왔어요!

너무 맛있었고 또 사람들이 많이 기다리던 터라 일찍 일어날 수 밖에 없었거든요 ㅋㅋㅋㅋ

그럼 바로 시작 해 볼게요 :)

 

 

호랑이 식당

위치 - 서울 강남구 역삼동 810-14(신논현역 4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2시 에서 오후 21시까지

전화번호 - 02)508-6655

주차장 - 없음

 

점심시간인 12시 30분쯤 가장 혼잡한 시간대에 갔는데

역시나 사람들이 많았어요! 호랑이 식당의 간판보다

오렌지색의 OUR 커피를 보고 찾는게 더 빠를것 같아요 ㅋㅋㅋㅋ

입장과 동시에 느껴지는 차슈만의 향긋한 냄새가 침샘을 돋게 하는데요!

회전율이 빨라서 그리 오래 기다리지 않고 저기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완료한 후

주문 빌지를 직원분에게 제출 후 자리를 안내 받으시면 끝!!!!

기본 메뉴판에는 대표적인 메뉴만 나와있지만

키오스크에서는 사이드 메뉴, 세트 메뉴, 음료 등을 추가로 주문 하실 수 있으니

메뉴가 적다고 실망하지 마세요! 메뉴는 정말 딱 알맞게 구성되어있으니까요 ㅋㅋㅋㅋ

저희는 양념차슈, 차슈 덮밥, 호면+밥, 콜라를 주문 후 자리를 안내받았습니다 :)

 오픈 키친이라서 직원분들이 조리를 하는 모습을 기다리는 동안 볼 수 있고

또 오픈 키친이라함은 깔끔함이 생명이니 그만큼 청결도 잘 유지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그나저나 아침도 안먹고 서울까지 올라 온터라 너무 배가 고팠어요 ㅜㅜ

기본 세팅인데요! 콜라와 밥은 저희가 주문한거라서 제외 하고

열무 김치는 반찬으로 나와요!! 일본식 단무지를 내지 않아서 좋았고

또 이 열무김치가 너무 맛있었어요 ㅜㅜ 이거랑 밥만 먹어도 될 정도로요!!

콜라는 1500인가 했는데요....음.....디게 작아서 솔직히 창렬.....ㅎㅎ

칸칸소바때와 같은 형식으로 직접 면을 뽑아서 준비하시는데

오!! 면이 진짜 탱글탱글하고 너무 맛있어요!

뭐라해야할까요 쫄면의 쫄깃함과 탱탱함이 있으면서 그렇게 질기지도 않고

직접 드셔보셔야 아는 그런 면발의 맛이에요 ㅜㅜㅜ

그리고 맛있게 먹는법도 적혀져 있는데 꼭 시키는대로 해서 드셔보세요!

진짜 JMT ㅜㅜ

 

드디어 먼저 나온 양념 차슈에요!!!!

매콤한 청양고추 토핑이 듬뿍 올려진 차슈인데요!

차슈가 일본식 보쌈 고기인데요! 우리 나라와는 다르게

양념에 절인 살코기를 화로 넣어 굽는 형식의 요리에요!

요즘은 많이 변형되어 훈제도 하거나 살짝 삶아 직화로 구워내기도 하는데요!

원래 원조는 화로에서 오래동안 구워 기름기를 쏙 뺀게 원조 방식이죠! ㅋㅋㅋㅋ

호랑이 식당은 오리지널식의 차슈의 맛이 강하게 느껴 졌어요! 그렇게 느끼하지도 않았고

게다가!!! 청양고추가 듬뿍 올려진 양념장과 같이 한입 먹으니 ㅜㅜ

아 지이이이이인짜 맛있었어요! 원래 서로 먹어봐라고 한입식 주면서 돼순이랑 밥먹을때 자주 그랬는데

이날은 서로 먹기 바빴어요 ㅋㅋㅋㅋㅋㅋ

다음으로 나온 호면!!! 탄탄멘의 국물이 베이스인 호면입니다 :)

탄탄면 못하는데는 그냥 땅콩맛 흉내내는 육수??? 그런 느낌이 강한곳이 은근 많은데요

호랑이 식당의 호면은 진짜 깔끔하고 원조 탄탄면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정도? 아니

저는 그 이상이였던것 같아요!!! 마늘을 넣기전의 육수의 칼칼함은 술을 안마셨는데도

속이 확 풀릴정도 였고 마라의 그 육수랑은 확연히 다른 칼칼함이에요!!!

여기서 시키는대로 마늘을 살짝 넣어 육수를 맛보시면 또 다른 육수의 맛이 나요!

한층더 감칠맛 나는 육수로 변모하는데 음.... 계속 들이키게 되는 맛이에요 

면은 말할것도 없이 너무 완벽했어요! 식사를 마칠때까지 면은 불지를 않고 탱탱함을 유지하였으니까요!

원래 주인공은 늦는법이죠! ㅋ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차슈덮밥!!! 밥에는 미리 양념장을 뿌려두어서 먹기 편했고

수란은 따로 접시에 제공되어 나와서 직접 올려서 먹으면 됩니다 :)

그리고 수란을 오래 방치하지 마시고 제공 받는 즉시 터뜨려서 노른자와 함께

쉑키!!!!

왜냐하면 그대로 방치하면 안에서 스스로 익어버려 노른자가 잘 안터져요 ㅜㅜ

제가 그랬다는건 저어어얼대 아니니까 오해마시고요 :) ㅋㅋㅋㅋㅋㅋ하.....

앞에 나온 음식들의 맛을 잊게 하는 강렬한 맛이에요!

보통 차슈를 이만큼 먹었으면 느끼할법도한데 전혀 느끼함을 못 느꼈고

밥에 뿌려진 양념장이 덮밥의 끝을 장식하는것 같은 느낌이였어요!

간만에 정말 기분좋게 먹고 돈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만족했던 호랑이식당의 차슈요리들!!!!

다음에 또 갈꺼냐는 물음엔 주저없이 달려갈꺼라고 말할수 있어요!!

그리고 누군가가 서울맛집이 어디냐 묻는다면 주저없이 이 곳을 추천할꺼구요 ㅋㅋㅋㅋ

여러분도 서울에 사신다면 아님 서울에 갈일이 있으시다면!!!

꼭 한번 가보셔요!! 정말 추천합니다 :)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