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서울 여행] 광장시장 맛집] 광장 시장 줄서서 먹는 쫀득한 꽈배기 맛집 - 광장시장 찹쌀 꽈배기 -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여행] 광장시장 맛집] 광장 시장 줄서서 먹는 쫀득한 꽈배기 맛집 - 광장시장 찹쌀 꽈배기 -

맛집추천

by 위식의 흐름 2019. 9. 23. 13:1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서울에서 돼순이와 함께 여행을 하면서

정확히는 데이트를 하면서 ㅋㅋㅋㅋㅋ

동대문시장쪽에서 키링을 만들려고 했으나!

모 블로거의 잘못된 정보로 인해 휴일때 찾아가 아무것도 못하고 

정처 없이 방황하고 있었어요 ㅋㅋㅋ 우이씨 휴무날을 영업하는날로 적고 영업하는날을 휴무로 적은거 있죠?

정말 어이가 없어서 증말 ㅜㅜ 

휴....ㅋㅋㅋ

그렇게 찾다보니 저희가 온곳은 벌써 3번째 방문인 광장시장 ㅋㅋㅋㅋ

광장시장....넌 언제나 우리를 맞이해주는구나 ㅜㅜ

그렇게 다시 시작된 광장시장에서의 먹방 투어

사실 빈대떡이나 육회탕탕이는 정말 질리도록 먹었기에

다른 무언가를 먹자면 찾아보니 마약김밥과 떡볶이가 가장 눈에 들어왔어요!

음..... 근데 가격대비 맛은 ㅎㅎ.....

그리고 양도....ㅎㅎ 정말 사진찍을 가치도 없.....

그렇게 실망감을 안고 발길을 돌려 다른 곳으로 향하려고 하던 찰나!

바로 엄청난 대기줄이 보이는 꽈배기 판매점! 

 

광장시장 찹쌀 꽈배기

영업시간 - 오전 11시 15분 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전화번호 - 010 - 9498 - 3115

현금만 가능

마침 아버지가 좋아하시는 꽈배기인데다가 돼순이는 꽈배기를 먹고 싶어했고

옆에서 파는 생과일 주스는 제가 먹고 싶었기에 줄을 서서 기다리기로 했어요!

의외로 줄이 금방 줄어들어 포장에 한개는 따로 종이컵에 담아 먹을 수가 있었는데요!

브리라슨도 반한 꽈배기 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더 궁금하게 만드는데 솔직히 꽈배기면 꽈배기지

얼마나 맛있겠어? 라며 생각은 했는데

오...... 생각 그이상이였어요.....오.....진짜 쫀득쫀득!

그이유는 바로 반죽에 있었는데요

반죽을 보면 진짜 몽실몽실해요 ㅜㅜ

반죽만 보고도 침이 고일줄이야.....

이렇게 보면 잘 모르시겠지만

엄청 몽실몽실해서 귀여워요 ㅋㅋㅋㅋ

그래서 제가 또 센스있게 영상을 찍었죠 ㅎㅎㅎ

이것이 블로거의 길 :)

 

진짜 반죽 두분이서 하시는데 완전 손발 척척이고

한분은 뒤에 있는 튀김까지 하시는 멀티플레이어!

그리고 대기줄이 긴 이유가 바로 방금 튀겨낸 꽈배기를 팔기때문에

튀기는 대기시간이 있어서 줄이 더 길었던것 같아요!

그냥 꽈배기 같죠?

진짜 한번 먹어보세요 겉바속촉을 넘어선 겉바속쫀이에요 ㅜㅜㅜ

진짜 씹을수록 쫀득한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정말 김밥 떡볶이는 별로였는데

이렇게나마 꽈배기 하나로 소확행을 누려서 기분이 좋아졌어요 (단순)

ㅋㅋㅋㅋㅋ

배불리 먹은 저희는 이태원에 가서 옷구경을 할꺼에요 :)

그럼 다음에 이태원 포스팅도 같이 올려드릴게요 ㅋㅋㅋ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안뇽!!!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