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이태원 맛집] 서울 맛집] 이태원 필수 데이트 코스!/단골들의 추천 맛집으로 유명한 초밥 맛집! - 야무 초밥 -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태원 맛집] 서울 맛집] 이태원 필수 데이트 코스!/단골들의 추천 맛집으로 유명한 초밥 맛집! - 야무 초밥 -

맛집추천

by 위식의 흐름 2019. 9. 26. 10:3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

오늘은 이태원에 위치한 초밥 맛집!

야무 초밥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하는데요 :)

우선 사장님 죄송해요.....ㅎ

사장님이 첫인상은 엄청 강하게 생겨서 무서웠는데

보면 볼수록 단골들에게 자상하고 부끄러워 하는 모습도 보여서

완전 반전매력이였어요 ㅋㅋㅋㅋ

게.다.가

초밥 하나는 정말 기가 막혀요 ㅜㅜ

다음에 또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맛집들 별로 없는데

저렴한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주방장의 실력이 90%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겠죠?

 

야무초밥

영업 시간

월요일 휴무

----화요일 - 금요일----

오전 11시 30분 에서 오후 3시

브레이크 타임 2시간 30분

오후 5시 30분 부터 오후 11시 30분 까지 

----토요일 - 일요일----

오전 12시 부터 오후 11시 30분 까지

 

전화 번호 - 02-792-7440

주차 공간 - 없음

포장 가능

 

인테리아가 참 독특한 야무 초밥

안에는 엄청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어서 정말 일본에 온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

이른 저녁 시간이라 창가쪽에 앉았는데

문 안닫혀있으면 지나가는 사람들이랑 뻘쭘하게 아이컨택 되니 주의 하세요 ㅋㅋㅋㅋ

제가 이번에 메뉴판을 찍어야지 하고 찍었는데

이게 다에요......ㅜㅜ

게다가 빛번짐까지 있어서 후.....화난다 ㅋㅋㅋ

그래도 주요한 메뉴는 찍었으니 한번만 봐주세요....ㅎㅎ

메뉴나 음료는 타 초밥집과 크게 다른 점이 없지만

주류의 종류의 엄청 다양했어요. 일본의 청주도 여러종류가 있고

주류도 엄청 센스있게 관리하고 있어서 사장님의 인테리어 센스가 돋보이는곳이였요 :)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바로 야무초밥 12피스!

17000원이라는 나름 합리적인 가격에 12피스를 먹을 수 있고

오뎅탕 고로케 새우 튀김까지 나오니 완전 추천해요 :)

기본 찬으로 나온 된장국과 양배추 샐러드!

입맛을 끌어 올리기엔 이만한 조합도 없죠 ㅎㅎㅎ

그리고 얼마 기다리지 않아 오뎅탕도 나왔는데요

요즘 일교차가 커서 그런가 따뜻한 국물이 엄청 땡기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서인지 돼순이와 엄청 흡입하면서 먹었어요 ㅋㅋㅋㅋ

보기만해도 엄청 뜨끈뜨끈해보이죠 ㅋㅋㅋ

일식의 그 특유의 다시향과 간장맛이 강한 오뎅탕인데요

저의 입맛에는 딱 맞았어요 ㅋㅋㅋ 매운걸 잘 못먹어

칼칼한 오뎅탕 보다는 이런 심심한 오뎅탕이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순서대로

광어-한치-연어-참치-문어-새우-다시마끼(계란말이)-타코와사비-간장새우-와규-장어

이렇게 순서대로 나오는데요.

전 항상 다시마끼를 마무리로 먹기에 그전에 먹고 싶은건 정해두지 않고 끌리대로 막 먹고

마무리로 다시마끼를 먹었어요! 음.... 다 좋았는데 다시마끼는 두께깜이나 촉촉함 부드러움이

제 스타일이 아니여서 ㅋㅋㅋㅋ 패쓰!

그리고 문어 새우는 딱봐도 초밥용 냉동 문어 새우인걸 알아서 그랬을까요.... 제일 별로 였구요

그래도 나머지는 특히 연어는 진짜 손질 잘했다라는게 느껴졌어요 :)

적당히 기름지고 적당히 쫄깃하며 비린맛은 안나는! 완전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매운건 싫어하지만 생와사비는 정말 좋아라해서

듬뿍 올려 먹었는데 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너무 톡쏘니까 조심하세요

완전 일본 와사비랑 별반 차이 없이 톡쏘고 달달했던 고추냉이!

그렇게 맛있게 먹고 있던 와중!

갓 튀겨져서 나온 고로케와 새우 튀김!

칠리소스에 나오는게 너무 귀여워서 연신 사진을 찍었어요 ㅋㅋ

아! 그리고 고로케는 속이 진짜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그나저나 이게 17000원이라니 것도 서울에서! 완전 괜찮다고 생각해요 저는 ㅋㅋㅋㅋ

이렇게 배불리 먹고 오늘 하룻동안 쓴 데이트 비용 중 

계획했던 비용에서 14000원이 남아 무엇을 할까 고민하다가

돼순이가 제안한 커플통장에 넣어서 모으기로 했어요 ㅋㅋㅋ

불필요한 소비를 줄일줄 아는 너란 여자

여러분도 이태원 데이트시 뭐먹을까 고민 마시고 주저없이

야무 초밥으로 가세요! 진짜 추천해요 :)

다음은 돈스파이크가 운영하는 텍사스 바베큐로! 한번 거금을 쓰러 가볼게요 ㅋㅋㅋ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