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제주도 맛집]베트남 요리 전문점] 제주도에서 즐기는 베트남요리 전문점 "메콩 스카이(Mekong Sky)"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맛집]베트남 요리 전문점] 제주도에서 즐기는 베트남요리 전문점 "메콩 스카이(Mekong Sky)"

맛집추천

by 위식의 흐름 2019. 9. 18. 16:5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식당은 제주도에 위치한 베트남요리 전문점!

바로 "메콩 스카이" 인데요!

정말 현지식과 별반 차이가 없을 정도로 완벽했던곳입니다!

그럼 바로 포스팅 시작해볼게요 :)

 

메콩 스카이

영업시간 - 오전 10시 30분 부터 오후 9시까지

전화 번호 - 064-711-5403

주차공간 - 있음

저녁 늦은 시간에 도착한 메콩 스카이

가게 외관 분위기부터 벌써 베트남스럽죠잉?

생긴지 얼마되지 않은곳이라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좋았어요 :)

주차공간도 넓고 해서 차량을 가져와도 불편함이 없을것 같아요 :)

정말 요즘은 주차장이 없으면 장사도 못하겠다던 식당 사장님들의 말이 맞는것 같아요

제가 아시는분들도 다들 주차공간이 협소하여 손님들이 항상 컴플레인을 건다고 울상이시던데

여기는 그럴걱정은 없어 보이네요 (너무 TMI였다....ㅎ)

종업원분들 중에서도 베트남분들인지는 모르겠으나(맞겠죠? ㅎㅎ) 몇명 보이시고

제가 알기론 대부분 이런 베트남 요리전문점 같은 경우에 주방 직원들도 베트남분을 쓰신다고 하더라구요 :)

벌써 인테리어부터 시선강탈! 동남아와 한국스러움의 조화가 아주 잘된것 같아 거부감이 없었어요

너무 베트남인테리어스러우면 거부감 가지시는분들도 있을텐데 사장님이 신경을 잘 쓰신것 같더라구요 :)

테이블 수도 많아서 단체로 오셔서 식사해도 딱이겠고 근처 제주 도청이 있던데

점심시간에 많은 이용을 수용할수 있겠다라는 생각이들었어요 :)

이런곳은 정말 가족 모임으로도 딱인것 같아요! 

메콩스카이의 메뉴인데요

간단하게 한끼 식사를 먹을수있는 메뉴부터 단체석으로 와서 먹을 수 있는 음식까지!

딱 필요한 메뉴만 있어서 고르기도 편했답니다 :)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바로!

소고기 쌀국수 (PHO BO)

나시고랭(NASIGORENG)

베트남 튀김 만두 (CHA GIO/NEM)

베트남 월남쌈(GOI CUON)

이렇게 주문을 했답니다!

베트남 음식점하면 당연히 쌀국수고 나시고랭은 제가 좋아하는 음식중 하나라서 주문했어요 :)

 

먼저 나온 베트남식 튀김 만두

한국의 튀김만두와 크게 차이는 없지만

동남아 특유의 향신료향이 나면서 먹기 좋게 조리 되어

맛있게 먹었어요 :) 특히 한입 크기로 컷팅되어 나온게 너무 좋았어요 ㅎㅎㅎ

베트남 월남쌈!

계란 지단을 얇게 펴 같이 싸서 나오는데

오!!! 새롭더라구요 ㅋㅋㅋㅋ

안에 든 야채와 고기가 식감을 더 해주고 계란은 고소한 맛으로 맛의 균형을 잡아주니! 맛이 없을수가 없죠

게.다.가

월남쌈 소스가 두가지 제공되는데 하난 기본 소스 또 하나는 들깨소스인가? 여튼 엄청 고소하게 맛있었어요 :)

메인으로 등장한 쌀국수!

레몬이 담겨져있어서 쌀국수 특유의 새콤한 맛이 나고

육수는 정말 깔끔했어요!

그리고 쌀국수 면의 그 식감! 그리고 숙주나물의 식감!

진짜 다시 맛보고 싶네요 ㅜㅜ 저는 쌀국수에 고수 왕창 넣어 먹는걸 좋아하는데

기본으로 고수는 담겨져 나오지 않더라구요 ㅋㅋㅋ 아마 호불호가 있어서 그런가봐요 :)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제공하니 고수 좋아하시는분들 걱정마세요!

그리고 마지막 메뉴!

나시고랭!!

나시고랭 안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먹어본 사람은 없다고 하죠(어디서 나온 말이야.....)

나시고랭 그 특유의 매콤한 맛과 동남의 향신료 맛! 진짜 쌀국수 나시고랭은 환상의 조합이에요 ㅜㅜ

이쯤되면 전 음식보다 향신료때문에 베트남 요리를 먹나봐요 ㅋㅋㅋㅋ 고수도 그렇고

이렇게 배불리 먹고도 합리적인 가격에 식사를 할수있으니!

여러분도 제주 여행시 꼭 한번 들려보세요!

적극 추천해요 :)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