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합정 카페]서울 카페 추천]분위기 깡패 커피 로스터 "앤트러사이트" 합정점 본점(Anthracite - Coffee Roasters)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합정 카페]서울 카페 추천]분위기 깡패 커피 로스터 "앤트러사이트" 합정점 본점(Anthracite - Coffee Roasters)

맛집추천

by 위식의 흐름 2019. 9. 27. 11:3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

오늘은 태풍을 뚫고 다녀온 카페!

(사실 서울은 피해가 거의 없어서 다녀올수 있었어요 ㅋㅋㅋ)

그리고 돼순이가 추천해준 카페!

직접 로스팅한 원두로 커피를 뽑아내는 카페!

바로

 

앤트러사이(Anthracite)

앤트러 사이트 합정점(본점)

영업 시간 - 오전 9시 부터 오후 23시까지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전 24시까지

주차공간 - 있음(협소, 이중주차)

전화 번호 - 02-322-7009

분위기 있는 내부와는 달리 날씨 때문에 더 음산해 보이는

카페 외부 전경 ㅋㅋㅋㅋ

처음에는 조금 찾기 힘드실것 같아요!

그리고 보다 시피 주차 공간은 협소하니 합정역에 내려서 오시거나

버스를 타고 오시는걸 추천드려요!

아! 그리고 화장실도 밖에 있어요......ㅎㅎ

요즘 주택 가옥을 개조해서 카페 및 식당을 운영하는 가게가 늘고 있던데

앤트러사이트도 그중 하나에요!

외부에서 봤을땐 그리 크지 않았는데 들어가보니 엄청 넓더라구요!

그리고 특히나 인테리어가 앤티크하면서도 살짝 바 분위기도 나고

음 정말 묘한 분위기였어요!(나쁘다는거 아니에요! 엄청 이뻤는데 뭐라 설명할 길이 없네 ㅋㅋㅋㅋ)

그리고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있는 원두들! 직접 다 로스팅 하고 판매까지 하고 있었어요 :)

가격은 그리 비싸지 않아서 드립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구매해보셔요 ㅎㅎㅎ

유심히 원두를 보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찍어보았어요 ㅋㅋㅋㅋ

여기에 올때는 몰랐는데 합정점이 본점이라고 적혀있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오 얼떨결에 본점 왔다며 서로 신기해 했어요 :)

앤트러사이트의 메뉴인데요.

요즘 로스팅하는 카페는 물론이고 다른 브랜드 카페에서도 원두를 선택하고

맛을 원하는 맛에 맞게 먹을 수가 있는데요

저는 원래 산미가 강한걸 좋아해서 산미를 주문하려다가 이날은 왠지 모르게

산미가 덜한 맛으로 먹고 싶어서 William Blake로 주문했어요!

디저트류도 여러종류가 자리잡고 있었는데

엄청 아기자기한게 너무 귀여워서 먹고 싶긴했지만

점심을 먹고 바로 온거라서 패쓰!!!

혹시 드셔 보신분들 후기좀 남겨주세요 궁금해요 ㅋㅋㅋㅋ

2층에 사람들이 너무 조용히 있어서 (공부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사진찍기가 조금 눈치 보였어요 ㅋㅋㅋㅋ

그래서 커피만 사진찍고 2층은 제대로 못찍었는데요

1층보다 확실히 넓고 혼자서 공부하러 오시는분들도 많아서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기에는 딱인것 같아요!

커피는 산미가 정말 살짝만 나고 너무 고소했어요! 와 진짜 원두 잘 볶았다!

맛있는커피라는게 이런거구나.....를 바로 느낄수 있는 맛이에요ㅋㅋㅋㅋ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쓰지 않고 달기는 또 처음이라 신기했어요 ㅋㅋㅋ

그리고 인테리어 자체가 엄청 빈티지 스럽고 조명도 그리 밝은 조명이 아닌

눈에 피로가 적은 은은한 조명이라 카페에서 잘 쉬다 간 느낌이에요 ㅎㅎㅎ

서울에서 조용하고 분위기 있는 카페를 찾으신다면

앤트러사이트 카페! 추천 드려요 :)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