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 2달째 8월 최종 보고 - 티스토리 조회수 늘리기 tip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 2달째 8월 최종 보고 - 티스토리 조회수 늘리기 tip

일상/daily

by 위식의 흐름 2019. 9. 12. 19:1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스토리 8월 방문자수 및 키워드 최종 결과를 보고서 형식으로 한번 적어 보려고해요

지극히 저의 개인적인 의견들로만 가득한 포스팅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

우선 블로그를 시작한지 정확히는 3달째입니다. 6월 중순에 시작하여 정말 아무것도 모르고 무작정

애드센스 승인만 받으면 끝나는줄 알던 시절이였죠.

블로그 관리의 중요성은 모르고 오로지 수익을 위해서 부정클릭도 몇번 하고 이럼 모르겠지라며 주변 지인들에게

부탁하여 누르게 했는데 역시나 구글은 구글이죠 바로 30일 정지를 당하고....한달의 긴 시간동안 정말

블로그발전에 엄청난 노력을 한것 같아요!

7월은 수익이 당연히 없었고 그때동안 전 저의 블로그를 조금 더 가치있는 콘텐츠로 만들기 위해 노력했어요

정지가 풀리고 8월달부터 그 결과과 나타났었는데요. 9월인 지금 8월 대비 조회수며 수익률도 점점 늘어나는 추세에요

고수분들에 비하면 정말 새발의 피인 결과이지만

우선 저에게는 엄청난 결과고 발전중인 블로그라고 느껴져 기분이 좋았어요

6월 검색 결과에 노출이 되지 않는 블로그였다가 7월부터 검색 결과에 노출되기 위해 노력을 많이 했던것 같아요

8월부터는 검색에 노출이 많이 되면서 괜찮은 결과를 얻게 되었고 9월 현재는 방문자 수 100명 유지를 목표로 블로그 관리에 신경 쓰고 있어요

아직까지는 네이버나 구글 검색어에 노출이 잘 되지 않지만

다음검색에 유입이 잘된다는거에 만족중이에요 :)

저품질은 아니라는거니 이렇게 방문자수가 많을때마다 더 기분좋게 글을 쓸 수 있는것 같아요 :)

제가 포스팅했던 글 중 8월에 가장 인기있었던 글들인데요. 이런 유입 키워드를 참고하여

사람들이 좋아하는 글 어떻게 하면 방문자 수를 늘릴수 있을까 참고하심도 좋을것 같아요 :)

아직까지 초짜이지만 제가 나름의 경험을 바탕으로 방문자 수를 늘리기 위한 조언을 드리자면

 

블로그 방문자 수 늘리기

1. 네이버/구글/빙 웹사이트 도구 등록하기

- 이 방법은 타 사이트에서의 검색유입을 도와 내 블로그를 찾아오는 방문자의 수를 늘려주는 방법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우선 가치있는 컨텐츠를 만들어야 사람들이 많이 찾아 볼수 있고 또 클릭률도 늘어나 상위권에

노출될 기회가 상당히 늘어납니다.

 

2. 피드를 통한 이웃만들기

제가 최근에 소통하는 방식중 하나인데요. 이웃들과 소통을하며 서로의 블로그에서 배울 점을 배워가며 방문자 수까지

늘릴수 있으니 가장 좋은 방법인것 같아요 :)

3. SNS 홍보

사실 내가 페이스북이나 인스타를 통해 많은 이들과 소통하는 식의 페이지를 만든게 아니라면 그리 큰 효과는 보지 못하지만 내글을 좋아하는 사람이 한명이라도 읽다면 꾸준한 나의 방문자가 될테니 놓쳐서는 안될 SNS입니다 :)

 

사실 아직까지 많이 부족하고 더 성장해야하지만 저도 서두르는면이 없지않아 있는것 같아서 항상 반성하게 되네요

이번 9월도 더 성장하여 좋은 블로거가 되도록 해보겠습니다 :)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