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가치없는 콘텐츠에서 드디어 승인! 애드센스 승인 방법 승인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가치없는 콘텐츠에서 드디어 승인! 애드센스 승인 방법 승인 후기

일상/daily

by 위식의 흐름 2019. 7. 11. 15:3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

오늘은 제가 기쁜 소식을 가져왔는데요!(사실 저 혼;자 기쁜 거죠 ㅎㅎ)

바로 구글 애드센스에서 승인을 받았다는 거죠! 제가! 예~~!!!~~~

구글 애드센스 수능시험 만큼 붙기 어렵다 하여 재도전하시는 분들이 재수 삼수 사수한다고 하는데요

저는 무려 6수만에 붙었어요..... 성급한 마음에 가치 없는 콘텐츠에서 시도도 해보았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계속해서 시도 해보았지만 역시는 역시....안되더라구요 ㅜㅜ

이러한식으로 가치가 없다며 팩폭하는 구글님 :)

고마워요 ㅎㅎ 덕분에 오기가 생겨 버렸지 뭐예요 ^^

 

승인 방법!

제 기준에서 알려 드릴께요! 왜냐하면 6수하는 동안 엄청나게 공부를 하고 마지막에 6번째때 한방을 뽝!

그리고 붙었으니 나름 신뢰있는 승인 방법이에요 ㅋㅋㅋㅋㅋ

1. 기다림을 가져라

너무 초조해 하지마세요! 뭐든 시간이 필요한법! 애드센스도 마찬가지에요 :) 어떤 글에서는 게시글 세개 올리고

붙었다고 하는데 그건 그분이 너무 운이 좋았던것 같고요. 천천히 느긋하게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꾸어 나가세요!

 

2. 콘텐츠의 가치 높이기

콘텐츠의 가치를 높여 보세요! 간혹 나는 다양상을 추구해 하며 여행 맛집 IT 제품 리뷰 뷰티 리뷰 등 정말 짬뽕으로 블로그를 올리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이런 점은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기본 2개정도의 내용을 잡고 점차 늘려가거나 어느정도 초보 블로거에서 벗어났을때 해도 늦지 않다고 생각해요 :)

3. 블로그의 글 쓰는법

이거에 대해서는 말이 많은데요. 귀찮아서 정말 글자 몇개 안 적고 사진 몇장올리고 이런식으로 해서 블로그를 만들어 가면 이것 또한 구글에서 승인을 내주지 않습니다! 괜히 현대판 신이 아니겠죠? ㅋㅋㅋ 글자수는 1000자 이상으로 채워 가며 적었고 사진은 못해도 5장이상씩 올렸으며 맛집 블로거니까 위치며 가격등 상세히 기술해 가며 예전에 잘 못 적었던 내용들도 싹 다 지우고 새로 적었죠 :) 그리고 두달동안 열심히 적다 보니 4~50개 정도의 포스팅이 적혀져 있었구요!

그래서 바로 6수째 도전! 

6수째 도전 후 약 5시간만에 구글에서 메일이 왔어요!

다른분들은 길면 2주가 걸린다길래 저는 구글에서 온 메일이

처음에 또 떨어졌구나 이러면서 정말 화가나려던 찰나 ㅋㅋㅋㅋ

축하합니다를 보고 돼순이에게 바로 이 소식을 전했죠 :)

 

여러분도 포기하지 마시고! 끝까지 한다면 구글 애드센스 승인 어렵지 않을꺼에요 :)

그런데 이거 참 이제부터 시작이라 막막하네요 ㅋㅋㅋㅋ

열심히 해볼게요!

오늘 포스팅 여기서 마치며 다음에 또 찾아올게요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