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수익형 블로거] 티스토리 운영 4개월째 월간 차트 분석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익형 블로거] 티스토리 운영 4개월째 월간 차트 분석

일상/daily

by 위식의 흐름 2019. 10. 6. 10:3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달마다 저의 한달 방문자를 기록하기 위해서 만든 컨텐츠입니다 :)

다음 메인글에 뜨는 블로거분들에 비하면 저의 한달 방문자 수는 그분들의

하루 방문자 수와 비슷하거나 더 많으셔서 귀엽네 라며 생각하신분들도 있으시겠지만 ㅋㅋㅋㅋ

저는 한달한달 목표치를 잡고 나아가고 또 제가 생각했던 목표치에 도달하면

나름 뿌듯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6월에 시작으로 7월 한달은 거의 폭망하다시피 했어요 ㅋㅋㅋㅋ

저의 잘못으로 애드센스로부터 30일 정지를 당하며 블로그를 운영하기가 싫어

정말 대충했어요(돈이 주목적이 되다보니 목적이 없는 블로그 운영은 의미가 없다 생각한것 같아요)

하지만 8월 부터는 정신을 차리고 의미있는 컨텐츠들을 생성하자!

가치가 있어야 방문자가 있고 꾸준함이 답이다!라는 생각과 목표치를 높게 잡았어요!

도저히 하루 방문자수 50을 넘지 않았던 7, 8월은 제가 포기하고 싶은생각도 많았어요 ㅋㅋㅋ

그래도 꾸준함을 가지고 1일 1포스팅을 목표를 잡고 열심히 쓰다보니 9월 말쯔음 부터는 

하루 평균 방문자가 100명을 넘고 있어요.

이번 10월달은 200을 목표로 키워드와 방문자관리를 하려고 합니다 :)

네이버와 다음 그리고 구글에서도 저번달 대비 많이 늘어서 나름 뿌듯함을 느끼고 있어요 :)

특히 다음검색 유입이 거의 1000에 가까워져서 블로그 하는 재미가 점점 늘어나고 있죠.

가끔씩 인기검색어의 주제를 올리시는 블로거 분들은 하루 방문자가 6000명 가까이 들어온적도 있다고 하니

저도 그점을 주제로 글을 써볼까라는 생각도 하고 있어요 ㅋㅋㅋ

하지만! 계속 인기 검색어의 주제로 글을 쓰고 또 가치없이 대충 쓰는 컨텐츠라며

방문자는 실망할것이고 또 다음에서 그러한 블로거는 저품질로 분리하여 검색유입을 차단시키니

뭐든 적당한게 좋겠죠?

애드센스 수익도 늘어나고 있는추세라 기분이 좋아요(자낳굌ㅋㅋㅋ)

애드센스의 수익은 정말 공개하기 너무 초라할정도라 아마 10개월째되는 날

그때서야 공개하지 않을까 싶어요 :)

다들 7, 8개월쯤에서야 수익도 자리잡았다고 하니 저도 한번 꾸준히 해보도록 할게요 :)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