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티스토리 운영 5개월차 - 개인적인 평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티스토리 운영 5개월차 - 개인적인 평가

일상/daily

by 위식의 흐름 2019. 11. 1. 10:2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10월도 지나가고 이제 쌀쌀을 넘어

점점 추워지고 있는 날씨인데요

다들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10월도 지나갔으니 저의 블로그 방문자가

지난달 대비 많이 늘었는지 어디서 어떻게 유입했는지

개인적인 평가를 내보려고 하는데요 ㅋㅋㅋㅋㅋ

할때마다 반성문 쓰는 기분이라 이 포스팅은 썩 내키지는 않네요 ㅋㅋㅋㅋ

지난달 대비 무려 1,427명이나 올랐어요!!!

물론 기뻐해야할 일이죠! 일이긴 한데 제가 최근 현타가 왔어요ㅋㅋㅋㅋ

여느때와 같이 유튜브를 보며 개인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티스토리 운영 한달차인 분이 하루 방문자가 평균 천명을 넘고 많게는 9천명까지 들어 온적이 있다며

그리고 애드센스 수입도 상당히 많이 난다고......네..... 그것을 보고 나는 무엇을 한것인가....라는 생각과 함께

진짜 접고 싶었어요 진심으로 ㅋㅋㅋㅋㅋㅋ

이게 재능과 노력의 차이인가 이러면서요 ㅜㅜ

하지만 여러분! 제가 구독중인 선배분들의 말만 들어도

노력은 배신 하지 않아! 그리고 꾸준함이 답이야!라며 귀가 닳도록 얘기하시니

다시 한번 힘내서 해봐야죠ㅜㅜ

솔직히 블로그에 블도 몰랐던 제가 이만큼까지 성장한것도

저는 나름 칭찬해주고 싶어요 ㅋㅋㅋㅋ

본업을 하면서 부업으로 하는 일인 만큼 하기 싫을 때도 엄청 많았고

또 컨텐츠 고갈로 매일 무슨 컨텐츠를 올릴까 하는 심리적 압박까지....

세상에 쉬운일은 없다라는것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네요 ㅋㅋㅋㅋ

아직 성장중이라고 생각하며 많은 시도를 해보려고 합니다.

스킨변경 부터 광고 위치 등등 너무 글쓰기에만 치중해 있었던게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어요!

왜냐하면 방문자는 늘었는데 수입은 늘지 않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이 지날수록 성장해가는 모습을 보이도록 해볼게요!!!

다들 이번달도 화이팅 해봐요 :)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