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서울 연남동 가성비 참치 맛집 - 연남동 진어 참치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연남동 가성비 참치 맛집 - 연남동 진어 참치

맛집추천

by 위식의 흐름 2021. 12. 22. 10:3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위식의 흐름 지순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젊음의 거리 연남동 홍대에 위치한

"진어 참치" 입니다.

참치가 너무나 땡겨서 어디가 좋을까 열심히 찾던 중

꽤 괜찮은 평점을 받은 이곳 연남동 진어 참치!

홍대에 위치해 있지만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추천하게 되었어요 :)

그럼 바로 알아 볼까요? :)

 

연남동 진어 참치

주소 - 서울 마포구 연남로3길 34

영업시간 - 매일 16시 30분 ~ 23시

주차 - 주차장 없음(근처 공영 주차장에서 주차 가능)

전화 번호 - 0507-1345-7412

다이에서 분주하게 손님 맞이 중이신 사장님

깔끔하고 아늑한 인테리어를 보자

달려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ㅋㅋㅋㅋ

기대되는 진어참치 코스!

하나씩 소개 해드릴게요 :)

연남동 진어 참치 메뉴

서울 홍대 가성비 참치 맛집답게 저렴한 가격으로

참치 코스를 맛보실 수 있다는게 진어 참치의 가장 큰 장점 인것 같아요!

저렴한 코스일수록 코스로 나오는 메뉴들이 줄어드는데요.

나는 다 필요없고 참치만 안주 삼아 먹을꺼야! 하시는 분들은

코스를

그래도 어느정도 코스는 즐겨야지 하시는 분들은

코스를

든든하게 식사까지 챙겨가고싶다! 하시는분들은

코스를

야이씨 참치집에서는 풀코스지 하시는분들은

코스를

추천드려요 ㅋㅋㅋㅋㅋ

일단 주류 비용이 좀 사악한데 그 이유가 있어요!

그건 밑에서 자세하게 다뤄드릴게요:)

 

가성비 참치 코스 맛집 진어 참치

참 코스 기준 기본 셋팅으로는

전복죽과 함께 새우장 샐러드 백김치 등이 나옵니다 :)

참치와 함께 먹을 수있게 조미김 또한 옆에 따로 구비 되어있으니

마음껏 드셔도 된다는점!

서울 시내 그것도 홍대 번화가에서

1인당 5만4천원으로 저렴하게 참치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인것 같아요 :)

 

진어 참치 메인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참치가 나왔습니다.

가장 기름기가 많고 살살 녹는다는 토로살!!

생와사비, 무순과 함께 간장에 찍어먹으면

아는 맛이지만! 아는 맛이기에 참치회를 찾는거겠죠ㅜㅜ

진짜 입에서 사르륵 녹아요 ㅜㅜ

그리고 종업원분이 친절하게 어느 부위부터 먹으면 더 맛있는지

순서도 알려주시니 그점도 참 좋았어요 :)

(하지만 술들어가고 나서 부터는 그냥 닥치는대로 먹었...)

참치는 비린맛 하나 없고 그렇다고 와 너무 느끼해 이런 느낌도 없었어요

이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라니!

진짜 가성비 참치 맛집으로 추천하는데에는 이유가 있나봐요 :)

 

가성비 참치? 내가 보여줄게

서울 가성비 참치 맛집 진어참치의 가장 큰 매력

술을 한병 시킬때마다 참치가 리필된답니다.

그래서 아까 말씀드린 술 한병 가격이 비싼 이유도 여기에 있었던거죠!

하지만 몇천원 더 추가하여 참치를 먹을 수 있는데

전혀 아깝지 않았어요 ㅋㅋㅋㅋ

첫 리필때만 성게알을 서비스 해주시구 다음 부터는 조금 저렴한

참치 부위를 주시니 부끄러워 말고 리필 해달라고 하세요 :)

(네발로 기어들어 갈 수도 있으니 주의!)

 

코스 안끝났어~ 입가심해~

슬슬 참치가 물릴때 쯤

참치 타다끼 초밥과 함께

참치 조림까지 나오는 센스!

그럼 한병 더 시켜야죠 ㅋㅋㅋㅋ

초밥도 초밥이지만, 진짜 조림이 기가 막혀요

배만 안불렀으면 밥까지 시켜서 먹을뻔...

이정도가 보통 코스라니.... 사장님 복받으실꺼에요 ㅜㅜ

이날 질리도록 술을 마시고

입에서 술냄새보다 참치 냄새가 날 정도로 먹고 돌아왔답니다. 

 

서울에서 가성비 참치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연남동 진어 참치 추천드려요 :)

부족함 없이 특별한 날 참치 코스로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한잔 하시는건 어떨까요? :)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