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교대역 맛집] 꼬들꼬들한 식감이 일품인 가성비 서울 양대창 맛집 "세광 양대창"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교대역 맛집] 꼬들꼬들한 식감이 일품인 가성비 서울 양대창 맛집 "세광 양대창"

맛집추천

by 위식의 흐름 2021. 8. 29. 22:5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위식의 흐름 지순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교대역 부근에 위치한 양대창 맛집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곳

"세광 양대창"입니다!

 

 

세광 양대창

주소 -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28길 79 1,2층

영업시간 - 매일 12:00 - 21:00 (별관 영업시간 : 평일 17:00 - 22:00)

전화번호 - 02-583-6692

주차 - 평일엔 인근 유료 주차장 이용

주말에는 교대 이층집 주차장 발렛 가능

 

저녁시간쯤 돼순이와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던 중

전부터 양대창을 먹고싶다던 말이 생각나

바로 세광 양대창으로 달려 왔습니다.

이미 양대창 좀 먹어봤던 사람들에게 정평이 난곳인지라

고민없이 여기로 택했어요 :)

다행히 저녁 피크타임 전인 5시쯤이라서 손님들은 그렇게 없었답니다.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 할 수 있었어요!

 

가격

일단 교대 맛집 답게 가격이 너무나 착했어요!

세광 양대창 가격은 다른 양대창 집과 비교 해 보아도

확실히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해요!

사실 전 양대창을 이번에 처음 먹어 보는지라 전부터 의문이였던

'양대창은 왜이렇게 비싼가'라는 의문을 얼른 풀고 싶었어요!

그 맛을 모르기에 그런 의문이 계속 생겼던것 같아요 ㅋㅋㅋㅋ

 

기본찬

세광 양대창의 기본찬은 정갈하고 필요한 만큼만 딱 나와서 좋았어요.

부족하지도 과하지도 않는 딱 맞는 찬이라서

고기가 다 익을때까지 심심한 입을 달래기 좋았어요.

직접 만든신 소스는 정말 제 취향이라서 양대창과 너무 잘 맞았어요 :)

 

저희는 양대창과 대창을 주문하였는데요.

우선 맛보기로 각각 1인분씩만 주문했는데도 양이 꽤 많아 놀랐어요.

교대에 위치한 맛집들은 대부분 가성비도 좋고 양도 많은것 같아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드디어 설레는 마음으로 양대창을 한입 먹어보았는데요.

상당히 꼬들꼬들한 식감과

대창만큼은 아니지만 혀를 감쌀 만큼의 기름진 육즙이

상당히 매력적이였어요.

그리고 잡내가 나지 않으니, 예민하신 분들은 부담없이 즐길 수 있을것 같아요 :)

대창은 흔히 봐왔던 동글하게 잘려진 모양이 아닌 

납닥하게 잘려져 나오는데요.

오히려 금방 잘 익고 숯불향도 잘 스며들어서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마무리는 당연히 볶음밥이죠!

잘 볶아진 볶음밥은 살짝 눌러붙을때까지 기다려 준 후 먹으면

매우 만족하는 맛을 느낄 수 있을꺼에요 :)

김치볶음밥이라서 살짝 새콤한 맛이 나는게 마무리로

최고의 선택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대구를 내려가기 직전에 식사를 한거라서

술은 마실 수 없었지만, 만약 술과 함께 했더라면

정말인지 최고의 하루 마무리를 할 수 있었겠다라는

생각이 문득 들었어요 ㅋㅋㅋㅋ

 

맛이면 맛, 가격이면 가격 위치 또한 좋은

세광 양대창!

양대창을 처음 접한 저도 거부감없이

너무 잘 먹고 왔던 곳이라서 처음 맛보시는 분들에게 추천 하고 싶어요 :)

혹시 교대 들릴 일이 있다면 세광 양대창 한번 들려 보시길 추천 드려요.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