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가족들과 함께 가기 좋은 제주도 멍게 비빔밥 맛집 - 제주 "상춘재"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족들과 함께 가기 좋은 제주도 멍게 비빔밥 맛집 - 제주 "상춘재"

맛집추천

by 위식의 흐름 2021. 5. 25. 10:2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위식의 흐름 지순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제주도에 위치한 비빔밥 맛집 상춘재입니다!

이미 SNS 상에서 핫한곳이므로 유명세는 따로 설명 안해도

아실분은 아실것이라고 생각을 해요!

제주도 멍게 비빔밥 맛집으로도 유명해서 제주 여행 온김에

제주도 상춘재 식당을 찾아가기로 했어요 :)

 

상 춘 재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선진길 26

연락처 - 064-725-1557(예약 불가, 선착순 웨이팅 필수)

주차 - 공간 협소

영업시간 - 월요일 휴무

화 ~ 일 10시 ~ 16시까지 

 

날씨가 얄밉게 비내리는 고런 날씨였지만

사람들은 아주 넘쳐나서 대기만 1시간 30분정도 한것 같아요 ㅜㅜ

저희가 점심 피크 시간인 12시 30분쯤 도착했거든요 ㅜㅜ

우선 도착하면 주차할때가 잘 없으므로 지인 한명이 내려서 먼저

예약을 해두고 차는 천천히 주차해도 되고, 근처 카페에 가 계셔도 됩니다.

미리 전화를 주셔서 다른곳에 있어도 문제 되지 않지만 너무 멀리 있으면

취소 될 수 있으니 가까운곳에 계시길 추천드려요!

(도대체 얼마나 맛나길래 사람들이 이렇게나 많은걸까 궁금해지기 시작!)

1시간 30분을 어디 가지도 않고 근처 산책하며 차에서 수다 떨며 기다린 결과

입장 할 수 있었습니다! 점심 피크 시간에 가는건 별로 추천 드리고 싶지 않아요 ㅜㅜ

특히!! 주말이라면 더더욱이요 ㅋㅋㅋㅋ

제주 상춘재는 멍게 비빔밥이 별미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고등어 구이는 꼭 먹어보라고 타 블로거들이 추천 하던데

너무 오랜시간 기다리다 보니 배고픔을 넘어서 멍해진 상태에서

먹을게 그렇게 땡기지 않았어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저와 돼순이는 상춘재 멍게비빔밥, 상춘재 뭉게(돌문어) 비빔밥을 하나씩 주문했어요!

기본 찬으로 나오는 구성이 나름 푸짐하고

맛 또한 자극적인 맛이 아닌 적절하게 입맛을 돋우는 전채요리들이라 좋았어요!

보통 유명세 타고 SNS 계속 올라오는 식당은 뭔가 믿음이 안가서 그리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제주 상춘재는 맛집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반찬부터 기대감을 주어서 좋았습니다.

 

먼저 제가 주문한 제주 상춘재 멍게 비빔밥인데요!

바다향 가득 머금은 멍게를 잘게 다져 한번 더 간을 한것 같더라구요!

따로 들어가는 소스는 없고 이대로 비벼서 먹으면 된다고 해서 먹어 보았는데요

급한 마음에 대충 비벼 먹다가 맛이 나질 않아서 당황했는데

다진 멍게에 간이 맞춰 져있더라구요!ㅋㅋㅋㅋ

그래서 꼼꼼히 비벼서 드시면 맛나게 먹을 수 있을꺼에요 :)

솔직히 구성만 보면 가격이 비싼감이 있지만.... 뭐 관광지니까 어느정도 이해는 해보려고요 하핳....

다음은 돼순이가 주문한 뭉게(돌문어) 비빔밥

나눠서 맛을 보았는데 전 개인적으로 돌문어가 더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이유는 돌문어 비빔밥의 소스가 너무 제 스타일이라서

입맛에 딱 맞는 느낌이 들어 막판에는 아예 바꿔서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제가 교정을 해서 질기고 딱딱한거는 기피하는 편인데

제주 상춘재 돌문어 비빔밥은 문어가 아주 부드럽게 씹혀 좋았어요!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지만 어르신들과 가족단위로 건강한 한끼를 하고 싶으신분들이라면

제주 상춘재에서 멍게비빔밥 한번 도전해보는것은 어떨까요?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