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제주 삐꼴라(피꼴라) 쿠치나 - 제주 와인 파는곳 와인 상점 추천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삐꼴라(피꼴라) 쿠치나 - 제주 와인 파는곳 와인 상점 추천

맛집추천

by 위식의 흐름 2021. 6. 6. 19:5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어떻게 보면 맛집이기도 한,(레스토랑도 운영중이긴 하지만 와인판매가 주됨)

제주도에 위치한 와인상점 삐꼴라 상점을 소개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와인을 전문적인 소믈리에게 직접 추천 받아 자신의 입맛대로 와인을 구매 할 수 있는데요!

사장님이 완전 보헤미안스럽게  상점 인테리어며, 스타일이며 꾸며 놓으셔서

거리는 멀지만 안 찾아가 볼 수가 없더라구요 :)

 

삐꼴라(피꼴라) 쿠치나

주소 - 애월읍 하소로 769-58

전화번호 - 0507-1359-9844

주차 공간 - 넓음

영업시간 - (화,수 휴무)

 월 - 13시 ~ 16시

목-일 - 13시 ~ 18시까지 

 

정말 화산한 봄날 처럼 기분 좋게 만드는 삐꼴라 상점

보자마자 마음이 편해지는 기분을 받았답니다.

제가 앞서 보헤미안 스러운 느낌을 받았다했는데요.

정말 자연 그대로 완전 꾸밈없는 인테리어며, 사장님 부부의 옷차림 마저 사랑스러운 곳이였어요!

이런 소소한 인테리어들이 더해져서 보는 눈을 즐겁게 해주더라구요.

방역수치를 지키면서  줄을 서서 들어갈 수 있어요.

원하는 와인의 맛이나 아니면 원하는 와인이 있다면 사장님에게 물어보면

친절하게 너무 잘 알려주셔서 저희도 고민없이 고를 수 있었어요!

가장 저렴한 2만원대 와인부터 샴페인도 있었구요.

비싼거는 10만원 가까이 하는 와인도 있었어요.

왼쪽부터 가격대 순으로 나열 해두신것 같았어요.

그래서 저희는 오른쪽 끝에는 눈으로만 보고 점점 왼쪽으로 와서 구매 했답니다 ㅋㅋㅋㅋ

와인의 맛을 저희는 잘 몰라서 사장님께 단맛이 많이 나는 와인을 찾고 있다라고 하니

화이트와인 중에서 과실향과 단맛이 강한 와인을 추천해주셨어요!

가격표 밑에는 어떤 과일이 첨가 되었는지 어떤향이 나는지 제조 국가도 상세하게 표기되어 있어서

와인을 잘 모르시는 분이라도 고르기 수월할꺼에요 :)

햇빛때문에 너무 인상을 쓰고 있어서 좀 가릴게요 ㅋㅋㅋㅋ

이렇게 기분좋게 4만원대 와인을 픽 해서 나왔답니다 :)

삐꼴라 상점의 사장님께서 신신당부하신 말 중에

"이 와인은 진짜 차갑게 해서 먹어야 맛있어요!"

이말을 결제 하고 저희가 나가는 동안 계속 강조를 하셔서 ㅋㅋㅋㅋ

숙소에 돌아와 바로 냉동고로 직행 시켰어요 ㅋㅋㅋㅋ

근처 식당에서 밥을 먹고 오는동안 시원해지라고 넣어두었는데

3시간정도 넣었다가 꺼내니 완전 딱 차갑게 되어서 진짜 맛나게 먹었어요 :)

회랑 같이 마셔보았는데 역시 화이트 와인은 해산물과 너무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단맛이 그렇게 강하지도 않았고 살짝 샴페인 느낌에 더 가까운 탄산이 들어간 와인이였어요.

제주도에서 와인바에 분위기 있게 마셔도 좋지만,

추천받아서 내가 직접 고른 와인으로 연인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것도 새롭고 좋았어요 :)

제주도에서 와인 한잔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면!

주저없이 제주 삐꼴라 상점 추천합니다 :)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