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여의도 더 현대 서울 카페 추천 - 진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는 "카멜커피"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의도 더 현대 서울 카페 추천 - 진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는 "카멜커피"

맛집추천

by 위식의 흐름 2021. 3. 8. 10:2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위식의 흐름 지순입니다.

오늘 추천 드릴 맛집은 여의도에 위치한 더 현대 서울 카멜커피입니다!

이날이 오픈 첫날이라서 사람들이 엄청 많았는데요.

많을꺼라는 예상은 했지만 진짜 너무 많아서 오래동안은 못 있게더라구요ㅜㅜ

그래서 미리 봐둔 카멜커피에 방문해서 구경만 금방하고 오자며, 돼순이와 함께 여의도 더 서울로 출발했어요.

 

여의도 더 현대 서울(카멜커피)

영업시간 - 10시30분 - 20시 30분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위치 - 지하1층 카멜커피

 

여의도 더 현대 서울이 가오픈 기간을 끝내고 2월 26일 정식 오픈을 하였는데,

사람이 많을 것 같아서 갈 생각이 없었지만.... 날이 넘 좋기도 했고

성수동에서 핫한 카멜커피가 입점을 했다하여 방역수치를 잘 지키며 다녀왔어요.

지하 1층에 위치한 카멜커피는 오픈 첫날답게 역시나 웨이팅을 해야했어요 ㅋㅋㅋㅋ

카페에서 웨이팅은 처음이라서 굳이 이렇게까지 마셔야하나라는 생각을 했지만

사람들이 전부 커피맛이 너무 좋다하여 궁금함을 참을 수가 없어서 웨이팅을 했어요.

빈티지한 컨셉의 카멜커피!

직원들은 밀려드는 고객때문에 정말 기계처럼 커피만 뽑는데

보는 제가 힘들더라구요 ㅜㅜ 옛날 알바할때 생각이 나서 더 감정이입을 해버렸어요 ㅋㅋㅋㅋ

저희는 점심식사를 집에서 간단하게 하고 일찍 도착해서 웨이팅을 해서인지 그렇게까지

많은 시간동안 기다리지는 않았어요.

메뉴판이 따로 카운터에만 비치되어 있어서 사람들 기다리는데 민폐가 될까봐

웨이팅하는 곳에 비치된 메뉴를 찍었는데 가격표가 나오지 않았네요ㅜㅜ

카멜커피 기준 5500원이였어요!

커피 좀 괜찮다 싶으면 7000원 넘어가는곳도 있던데, 가격이 착해서 좋았어요 :)

카멜커피의 맛은 연유커피의 맛과 비슷한데요.

원두의 풍미는 완전 진해서 입안 가득 퍼지고 위에 올려진 크림의 맛은

커피를 더욱 진하고 부드럽게 하여 너무 맛있더라구요

사람들이 왜 마시면서 진짜 맛있다라며 연신 외쳤는지 알겠더라구요 ㅋㅋㅋㅋ

너무 잘 꾸며진 여의도 더 현대 서울의 메인 홀모습인데요.

보는 내내 감탄을 금치 못했어요 ㅋㅋㅋㅋ 코로나만 아니면

오랫동안 구경하며 쇼핑도 하고 놀고 싶었는데

사람들이 너무 몰려드는 관계로 커피를 마신 후 구경만 살짝하고 얼른 나와서 아쉬웠어요 ㅜㅜ

 

성수동에서 핫했던 카멜커피를 이제 백화점에서 쇼핑하면서

여유롭게 마실 수 있으니 더 현대 서울에 갈 일이 있다면

카멜커피 꼭 한번 들려보시길 추천드려요.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