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맛있는녀석들 김민경 추천 삼겹살 맛집 - 망원 한강껍데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있는녀석들 김민경 추천 삼겹살 맛집 - 망원 한강껍데기

맛집추천

by 위식의 흐름 2021. 3. 7. 18:3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위식의 흐름 지순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맛있는녀석들 김민경씨가 극찬한 맛집!!

삼겹살과 목살로 유명한 망원동에 위치한 "한강껍데기"입니다.

이미 전부터 유명 연예인, 운동선수들에게 알려진 고깃집인데요!

토요일날 저녁 8시쯤 도착해서 웨이팅을 보고 기겁을 하였고, 그래도 한시간 기다리면 빠지겠지라며

웨이팅에 이름을 적어서 기다렸는데 보기좋게 실패했어요 ㅋㅋㅋㅋ

그래서 다음날 일요일에는 조금 더 일찍 도착해서 웨이팅을 했는데 그날은 운좋게 사람들이 빨리 빠지더라구요!

게다가 웨이팅에 이름 적으신 분들이 한강껍데기에서 웨이팅을 보고 다른 음식점들을 가거나 자리에 없는사람들이

많아서, 나름 빨리 착석 해서 먹을 수 있었어요!

 

한강껍데기

영업시간 - 17시-2시(연중무휴)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격상으로 현재는 15시-22시까지 영업

전화번호 - 02-6083-3733(예약불가)

주소 - 서울 마포구 망원로 48-1

주차공간 - 없음

 

도대체 무슨 맛이길래 사람들이 이리도 열광하는지 너무 궁금했어요!

한강껍데기는 뭐가 다를까라는 생각을 수도 없이 하며 기다렸답니다 ㅋㅋㅋㅋ

맛있는녀석들 김민경씨가 추천 할 정도니 너무 설레는 마음으로 입장을 했어요!

한강껍데기의 고기도 적정한 숙성 기간을 거치는건지 홀 중간에 숙성 냉장고가 있더라구요!

기대되는 마음으로 목살과 삼겹살을 주문했어요!

사실 껍데기가 메인 메뉴지만 삼겹살과 목살의 맛이 엄청 좋더라구요!

주먹밥도 다들 시켜 먹었지만 저희는 고기를 엄청 많이 먹을 예정이라서 주먹밥은 생략 했어요 ㅋㅋㅋㅋ

가격대는 그리 착한편은 아니지만 고기의 질이 좋으니 수긍이 되더라구요!

한강껍데기의 기본찬들은 심플하지만 맛은 보장된 찬들만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특히 김치의 맛이 엄청 좋더라구요! 불판에 고기와 같이 구워 먹으면 세상 다 가진 기분 ㅜㅜ

그리고 부추와 양념장과 같이 싸먹어도 너무 꿀맛이였어요!

부족하면 셀프 코너에서 원하는만큼 떠 오면 되니 눈치 볼 필요없이 찬도 마음껏 먹을 수 있었어요 :)

드디어 불판에 올려진 삼겹살과 목살!

왜 맛있는녀석들에 나왔는지, 김민경씨가 왜 추천을 했는지 고기만 보아도 알겠더라구요!

적당한 지방과 살이 섞인 완벽한 고기!

아직 구워지지도 않았는데 침이 고이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리고 여기만의 특별한 비법이 있는데요!

통마늘을 올려줍니다. 메뉴판에도 통마늘이 따로 있을정도로

통마늘을 불판에 구워서 고기랑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더라구요 ㅜㅜ

고기추가 할때마다 통마늘은 더 주지만, 부족하면 따로 주문하셔야해요 ㅋㅋㅋㅋ

한강껍데기만의 사람들 입맛저격이 왜 성공했는지 사진으로 다 설명이 가능합니다.

노릇하게 잘 익은 고기와 기름에 촉촉하게 젖어 구워진 김치

그리고 마늘 특유의 향을 간직한채 고소하게 익어가는 통마늘!!!

진짜 안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가본 사람은 없다라는 말이 괜히 나온게 아니네요....

더이상의 수식어가 필요할까요?

고기는 잘 숙성이 되어서 잡내는 없고 육즙은 입안 가득 퍼지고

분위기 또한 정말 그리웠던 사람냄새나는 시끌벅적한 분위기에

사랑하는 사람과 술한잔 하면서 주말 저녁을 완벽하게 보내게 되어서 너무 기뻤어요 :)

서울여행 갈 계획이 있거나 서울에 사시는데 아직 한번도 안가본 분이시라면

망원 한강껍데기 강추합니다 :)

웨이팅을 감수하더라도 충분히 가치가 있는 곳이니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 드려요.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