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연남동 피자 맛집 홍대 "뉴 오더 클럽"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남동 피자 맛집 홍대 "뉴 오더 클럽"

맛집추천

by 위식의 흐름 2020. 11. 28. 13:2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위식의 흐름입니다 :)

다시금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2.5단계로 격상 하면서 많은 자영업자들이 고생하고 있는데요.

맛집 알려주는 블로거로써 조금이나 도움이 되고자 참 맛집은 꾸준히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

코로나19가 종식되고 나면 많은 분들이 제 블로그를 보고 맛집을 열심히 찾아가주셨으면 해요 ㅋㅋㅋㅋ

 

"뉴 오더 클럽 NEW ORDER CLUB"

https://place.map.kakao.com/1629395786

 

뉴오더클럽

서울 마포구 동교로34길 3 (연남동 260-31)

place.map.kakao.com

 

서울 마포구 동교로34길 3 (우)03982
지번-연남동 260-31

영업시간
매일 14:00 ~ 24:00
홈 페이지 - www.instagram.com/neworderclub_seoul

코로나19 단계가 격상하기전 1단계일때 다녀왔던 곳이에요 :)

평소 피자를 그렇게 좋아라 하지는 않지만 우리 돼순이가 정말 강추를 하는곳이라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

연남동 피자 맛집으로 이미 유명세를 떨치고 있던

뉴 오더 클럽!

위치는 골목길로 들어가면 바로 힙해보이는 피자집이 있는데

바로 거가 거입니다 ㅋㅋㅋㅋㅋ

점심시간에 가게되면 이렇게 웨이팅을 기다리는데 20분정도만 기다려도 금방 쑥쑥 들어갈 수 있으니

웨이팅 길면 어떻게 하나 걱정은 안하셔도 될것 같아요 :)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입장하기 전부터 눈에 들어왔어요 ㅋㅋㅋ

미국은 안가봤지만 미국 골목 어딘가에 있을법한 그런 피자맛집을 그대로 구현한듯한 느낌이였어요 :)

여행객들이 많이 왔을 때에는 외국인에게도 인기가 많았던 곳이라고 하니

그 맛이 너무 기대되는 뉴오더 클럽!

이름까지도 힙한 느낌이에요 ㅋㅋㅋㅋ

메뉴는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고, 연남동에 위치한 피자집 가격 치고는

합리적인 가격이였습니다 :)

그리고 한가지 맛만 볼 수 있는게 아니라 하프 앤 하프로 주문 하시면 두가지맛을 맛 볼 수 있으니

커플이나 친구들끼리 왔을때 주문하기 쉽게더라구요!

저희는 제일 잘 나가는 페퍼로니와 포테이토를 하프 앤 하프로 주문하였어요! ㅋㅋㅋ

귀염귀염한 포크와 나이프! ㅋㅋㅋㅋ

테이블 셋팅마저 아메리칸 스타일이다 ㅋㅋㅋㅋ

그리고 피자에 빠질 수 없는 맥주! 낮이니깐 간단하게 한잔씩만 시켰답니다 :)

흔히들 생각 하시는 포테이토 피자는 웨지감자가 올려져서 나오는 피자인데

프렌치프라이가 듬뿍 올려져 있으며, 연유가 뿌려져 있어

단짠단짠의 맛을 확실히 느낄 수 있어요!

대신 칼로리를 책임 못진다는 점 ㅋㅋㅋㅋㅋ

페퍼로니 또한 일반 피자집에 올려지는 토핑과 달리

살짝 매콤하면서 또 그렇게 짜지도 않는 아주 적당한 맛이라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저희가 많이 먹는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소식가(?)인데요 ㅋㅋㅋㅋ

이날은 피자한판을 둘이서 다 먹어 치웠어요!

왜냐면! 너무 맛있었으니까요 ㅋㅋㅋㅋㅋㅋ

다시한번 가보고 싶은곳이지만 시국도 시국이고

이 피자를 먹으려면 전날 몇시간 운동하고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ㅋㅋㅋㅋㅋ

연남동 피자 맛집을 찾고 있다면 홍대 뉴 오더 클럽을 추천합니다 :)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