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건대 맛집] 가성비 끝판왕 중식당!!! "송화산시 도삭면"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대 맛집] 가성비 끝판왕 중식당!!! "송화산시 도삭면"

맛집추천

by 위식의 흐름 2020. 1. 22. 15:1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건대에 위치한

가성비 끝판왕! 송화시 도삭면입니다 :)

도삭면이란? - 칼로 반죽을 깍듯이 썰어 넣은 면이라는 뜻인데요!

직접 조리과정을 볼수는 없었지만 굉장히 기대하며 간 맛집이에요!!!

 

송화산시 도삭면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11시까지

전화번호 - 02-6052-7826

 2호점 - 02-486-7826

주차 공간 - 없음

(본점, 2호점 모두 가까운 위치에 있음)

 

오늘도 함께한 돼순이!!! 언제 어디서나 맛있는 곳을 갈때면

꼭 돼순이를 데려가야 마음이 편안해져요 ㅋㅋㅋㅋ

맛있게 먹어주기 때문이죠 :)

저희는 점심시간 피크타임인 1시에 도착하였는데요!

역시나 대기줄이 길더라구요 ㅜㅜ

아! 본점과 2호점 가까운 위치에 있으니 편한곳에서 드세요!

저희는 2호점에서 식사를 하기위해 대기표를 뽑고 20분정도 기다리니

입장할수 있었어요 :)

처음에는 대기표를 뽑아야하는지 모르고 무작정 줄을 섰다가

앞에 중년부부께서 번호표를 뽑아야한다고 알려주셔서 후다닥 뽑고 다시 기다렸지 모에요 ㅋㅋㅋㅋ

정말 그분들 아니였으면 하루종일 기다릴뻔 했어요 ㅜㅜ

메뉴는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요!

전 사전에 무엇을 먹어야 맛있을지 찾아보고 갔으므로

고민 없이 바로 주문을 했어요!!!

바로 도삭면/쇼롱포오/꿔바로우/가지튀김 이렇게 총 네가지 음식을 주문했어요 :)

그저 배고파서 먹을 생각에 저희들을 너무 과대평가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둘이서 메뉴를 4개나 시키다니.....

(난 진짜 돼지샊.....)

그렇게 주문하고 얼마되지 않아 먼저 나온 꿔바로우!!!

영롱하다.....

너무 영롱해 휴....

진짜 튀김옷은 완전 겉바속쫀이에요 ㅜㅜㅜ

찹쌀가루로 튀겨내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하거든요!!!

그리고 양은 둘이서 먹기에 너무 많은 양이에요....ㅋㅋㅋ

그러니까 양이 엄청 많아요!!! 성인 남자 3명이서 먹어도 될정도???

하지만..... 이런 꿔바로우에게도 단점이 있었으니!!!

일단 튀김 특성상 계속 먹으니 너무 느끼하고

또 달아요ㅜㅜ 많이 달아요 ㅋㅋㅋㅋㅋ

음..... 꿔바로우는 살짝 실패! ㅋㅋㅋㅋㅋ

다음으로 나온 쇼롱포오!!

센스있게 귀욤귀욤한 틀에다가 넣어서 주시니

먹기 너무 편했어요 :)

쇼롱포오는 반죽에 피가 얇고 또 안에 육즘을 먼저 호로록 마신후

저기 채썬 생강과 함께 곁들여 먹으면 졸맛이랍니다 ㅜㅜ

쇼롱포오는 역시 쇼롱포오다!

딘타이펑과 굳이 비교하자면 가성비로 따졌을때 이곳이 훨씬 나을듯 하고

맛에서는 역시나 딘타이펑이 훨씬 압승인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대망의 가지튀김!!!!

사실 형이 너보러 온거야 임마 ㅜㅜ

가지튀김을 먹어본적도 없고 또 도대체 무슨 맛일까!! 너무 궁금하여

주문한 가지 튀김!!!!

바로 나오자마자 한입 크게 베어물면은?????

입천장 다 까지니까 호호 불어서 드세요 ㅋㅋㅋㅋ

제가 그랬어요..... 여친 앞이라 뱉을수도 없고.....

가지 튀김에 맛은 겉은 바삭 하게 튀겨내 튀김옷에

짭조름한 소스를 버무려서 술안주에는 진짜 제격인 음식이였어요!

그렇다고 식사대용으로 부족하다라는건 절대 아니에요!

채소들도 있어서 꿔바로우 보다는 훨씬 맛있게 먹었거든요 :)

네! 요것이 바로 이곳에 대표 메뉴!!

도삭면입니다 :)

가성비가 좋다고 했는데 저 푸짐한 양이 단돈 7000원!!!

그리고 면발이 쫄깃해서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ㅋㅋㅋㅋ

국물은 다 먹으면 콜레스테롤 수치 똭! 올라갈것 처럼 생겨서 

자제하며 조금씩 맛을 봤는데 오! 나름 깔끔하고 칼칼해서 먹기 그렇게 거리낌은 없었어요 :)

면 자체가 굵어서 불지 않는 점도 너무 좋았구요!

저랑 돼순이는 고수를 좋아해서 고수랑 막 쉐킷쉐킷해서 먹었는데

고수 싫어하시는 분들은 주문전에 빼달라고 하시면 빼서 주시니 걱정하지마세요!!

진짜 남기기 아까워 둘이서 푸드파이터 마냥 먹었는데

음..... 다음부터는 먹을만큼만 시킬게요 돼순님 ㅜㅜ

옆 테이블 분들이 우리를 너무 신기하게 봤어요 ㅋㅋㅋㅋㅋ

음식이 끝없이 나오니까 테이블도 완전 풀로 찼구요 ㅋㅋㅋㅋ

그래도 맛있게 먹고 원없이 먹은 송화산시 도삭면이였어요

#진정한 푸드파이터의 길.....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