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대구/범어동 맛집] 원픽로드 스윙스 돈까스 맛집으로 유명한 "기리 돈가츠"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범어동 맛집] 원픽로드 스윙스 돈까스 맛집으로 유명한 "기리 돈가츠"

맛집추천

by 위식의 흐름 2020. 1. 4. 18:4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

몇달전 원픽로드에서 래퍼 스윙스씨가

기리보이와 함께 대구에 원픽 음식을 소개하는 프로그램

원픽로드에서 "기리 돈가츠"를 소개해주었는데요

그때 보고 꼭 한번 가봐야지가 몇달이 지나 지금에서야 가보았어요 ㅋㅋㅋㅋ

돈까스는 싫어하는 사람이 거의 없을정도로

완벽한 음식이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어요!

튀긴 돼지라니..... 누가 싫어할까요 ㅋㅋㅋㅋ

게다가 스윙스씨가 돈까스라는 별명이 생길만큼

돈까스를 무척 좋아하는데 그런분이 소개해준곳이니 믿고 먹으러 가봅니다 ㅋㅋㅋㅋ

 

기리돈가츠(GIRI)

영업시간 - 월--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2시 30분

                오후 5시 ~ 오후 10시 까지

주차공간 - 공영주차장 이용

연락처 - 053-752-6002

 

한창 점심시간으로 바쁠 1시쯤에 찾았갔는데요

역시나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웨이팅으 꽤 길었어요 ㅋㅋㅋㅋ

테이블 수도 그렇게 많지 않으므로 바쁜시간때 가면 웨이팅은 필수니

기다리는거 싫어하시는분들은 오픈시간 맞춰서 가세요 :)

대략 20분정도 기다리고 나니 자리로 안내받을 수 있었는데요

정말 정갈하고 편안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였어요 :)

샐러드 드레싱 및 돈가츠 소스들이 따로 구비되어 있고

양배추 샐러드는 기본으로 나오니 리필해서 드시면 됩니다 :)

그리고 기리는 동 냄비를 쓰는데요!

그 동 냄비의 용도는 바로!!!

튀김 솥으로 쓰는거에요 자세한 설명은 아래사진에서ㅋㅋㅋㅋ

저는 유명한 식당에 오면 그 식당마다 시그니처를 유심히 알아보는데요

여기는 동나베(냄비)를 쓴다고 하니 조리과정 할때 더욱 유심히 보게되고

메뉴판에까지 소개되어 있으니 나름 보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하지만 은근 모르는 사람도 많다는 사실!! ㅋㅋㅋㅋㅋ

여튼 메뉴판도 이쁘게 잘 꾸며 놔서 정말 사장님 센스에 감동했어요 ㅋㅋㅋㅋ

정말 일본갬성이 생각 날정도로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 놓지 않았나요? ㅋㅋㅋㅋㅋ

그림과 글읽는 재미가 있는 메뉴판은 또 처음이네 ㅋㅋㅋㅋ

여튼 저희는 등심과 안심 그리고 크림 고로케 이렇게 주문을 해보았어요!

스윙스씨가 와서 먹을때 등심과 안심은 꼭 먹어봐야한다며 ㅋㅋㅋㅋㅋ

그래서 주저없이 이 두메뉴를 정했어요!

샐러드는 딱 둘이서 먹을 양만큼만 나와서 좋았어요!

많이 주면 기분은 좋지만 결국 남기면 다 버리니까 

전 딱 먹을만큼 주는게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부족하면 리필도 되니까요 키키

샐러드는 유자 드레싱과 참깨드레싱이 있는데 둘다 맛있으니

둘다 다 맛보는거 추천해요:)

그릇은 역시나 동으로 고급미를 더하였는데요!

정말 동으로 이런 접시를 만들 수 있다니.....

너무 세련되서 가져가고 싶었.....후 ㅋㅋㅋㅋㅋ

사이드 메뉴가 먼저 나왔는데요!

크림 고로케에요!

첫입을 한입에 드시는분들 저처럼 입천장 다 까질수 있으니

식혀서 드세요 ㅋㅋㅋㅋㅋ

맛은 아이스크림 튀김 맛? 잘 모르겠어요

그냥 무난했던 맛이에요ㅋㅋㅋㅋ

기리돈가츠의 0순위 픽 등심 카츠에요!!!

사람들이 오면 무조건 맛보는 등심답게

매우 매우 맛있었고 사진처럼

살코기와 지방이 적절히 섞여서 그닥 느끼하지도

또 퍽퍽하지도 않았던 딱 적당한 맛이에요 :)

소금에 찍어 드셔도 맛있고 와사비와 함께 먹으면 

진짜 깔끔한 돈까스의 맛을 느낄 수 있으니 완전 추천해요!!!!

이건 돼순이가 주문한 안심인데요!

지방이 없어서 확실히 등심보다는 덜 느끼하지만

살짝 퍽퍽함이 있었어요 ㅜ

그래도 질이 안좋아 퍽퍽한 느낌이 아니라

살코기 뿐이다 보니 살짝 퍽퍽한 그런 느낌??

음.....여튼 드셔보시면 아실꺼에요 ㅋㅋㅋㅋㅋ

후식으로 나오는 오렌지맛 푸딩!!!!

의외로 엄청 맛있어서 놀랬던 맛 ㅋㅋㅋㅋ

새콤달콤함이 후식으로 알맞게 나와서

정말 한끼 잘 먹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

총평을 해보면

맛은 확실히 다른 돈까스 집보다 맛있어요 :)

색다른 돈까스를 맛보고 싶다면 적극 추천하지만

내가 만약 돈까스 먹는데 돈을 많이 써야하나 하시는분들에게는

추천해드리지 않아요 ㅋㅋㅋㅋㅋ

그말인 즉 경양식 돈까스나 뿌려먹가나 찍어먹는 소스에 길드여진 분이라면

이곳은 안맞을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어디까지 저의 개인적인 생각이니 선택은 자유입니다 :)

색다른 돈까스가 맛보고 싶다면

기리돈가츠 추천드려요 :)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